내과 검진과 나의 주식역사
체중감소로 빛가람종합병원에 가서 내과 검진을 받았다.
오전에 복부 CT와 혈액검사(갑상선기능검사, 당뇨병)가 진행되었다. 검사결과는 오후 4시에 나온단다.
수액을 맞고 기다리다 점심을 먹으러 병원 근처 식당에 갔다.
인터넷 연결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었다. 식사 중에 핸드폰 배터리 충전을 부탁드렸더니 충전기를 낀 채로 나의 식탁에 가져와 전기를 꼽아준다.
식사 중에는 식사하려 하였으나 식당 측의 배려로 핸드폰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았다. 여기에서 나의 주식역사가 다시 써지는 개기가 되었다.
200개가 넘는 종목은 양 계좌 공히 20여 개 내외로 줄어들고 매도로 금액이 발생하면 2차 전지 쪽으로 갈아탔다. 식사를 하다 멈추고 대장정의 시간은 계속되었다.
식당의 손님이 줄어들어 나만이 남게 되어 서둘러 식사를 마치고 나올 때는 물병에 온수를 채우고 현금으로 계산하며 거스름 돈은 받지 않고 잘 먹었다는 인사와 함께 나왔다. 식당에서는 거스름 돈을 주려고 하였다.
식당을 나와서도 식당 주변에서도 인터넷이 연결되어 길에서 주식매매의 시간은 계속되었다. 참으로 나에게는 주식에 있어서 천지개벽의 시간이 아닐 수 없었다.
내가 보유한 씨젠은 그렇게 애먹이더니 급등한 날이고 2차 전지는 오르던 주식이 급락한 날이어서 과감히 종목을 교체할 수 있었다.
다음날은 2차 전지가 상당히 회복되어 2차 전지로의 교체는 성공적이었다.
파란색 일색의 주식계좌는 붉은색으로 변하고 나도 믿기지 않는 변화에 꿈인가 생시인가 할 정도로 주식계좌를 보고 또 보며 감회가 새롭고 3년 가까이 공들인 결과에 눈시울을 붉히며 지난날을 회상한다.
내과 진료 결과는 이상 증세가 없다는 원장님의 상세하고 친절한 설명에 감사드리며 하루의 지친 몸도 산뜻한 기분으로 전환할 수 있었다.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내과 검진과 나의 주식역사
선일도
추천 0
조회 86
23.07.29 06:07
댓글 7
다음검색
첫댓글 하루질지 잘 보았어요
검진결과 좋아 다행입니다
주식은 또 할수 있지만 건강을 잃어벌면 큰일이니까요 성투를 빕니다
성투하세요 화이팅입니다
성투하세요
성투하세요
성투하세요
선일도님 좋은아침이에요
의사샘의 이상없다라는 말씀이
제일 좋은 소식이네요~
꾸준히 운동하셔서 오래오래 주식 같이 하시게요 ㅎㅎ
주말동안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고
월요일에 뵈요 ☘️🍀😊
선일도님 상쾌한 주말 오후입니다, 빠른 완쾌를 바라며 주말 충전만땅하시고 다음주를 기약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