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산행

회원님 산행기 스크랩 남설악- 소가리봉능선으로 올라 가리봉에서 주걱봉으로 야간산행까지
산초스 추천 0 조회 150 12.10.11 19:40 댓글 8

• 12.10.11 20:40

첫댓글 가기 어려우신 길을 가셨네요.단풍이 한참이네요.그래도 무사하게 산행을 마치심을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12.10.12 11:06

ㅎ 모르고 올라간것이 전화위복 대박산행이 되었습니다...하산길이 너무 늦어 걱정되었지만 주걱봉 지나 랜턴키고 빨리 잘 내려왔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

• 12.10.12 09:07

ㅎㅎ산행을 너무 늦게 시작하셔서 그런듯...다행임다...

• 작성자 12.10.12 11:06

제 사정상 7시에 출발하지 못하고 9시에 출발하다보니 2시간이 늦게되어 ..어려운 산행이 되었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

• 12.10.12 10:43

소가리봉으로 올라가셨군요. 경치도 좋고 단풍도 절정입니다.

• 작성자 12.10.12 11:07

예전 술꾼님등 다녀오신 코스보단 짧은데 소가리봉 능선이 험하고 안전시설이 전혀없어 시간이 많이 걸렸지만 , 정말 비경의 절경지대였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

• 12.10.13 12:17

85년도인가.. 그때에는 옥녀교 옆 마른 계곡으로 올라서 한계령으로 내려갈 때에는 그냥 겁없이 진행하였던 거 같은데 요새 그림들을 보면 좀 살벌한 것 같습니다.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12.10.13 18:40

그곳이 느아울골같은데 지난 수해로 워낙 망가져서 하산하는데 거의3시간 동안 엄청 고생하며 하산한 분이 계시더군여 ㅎㅎ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