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해 하다는 것은 자기가 무식하고 모르기 때문에 난해한 것이고. 알고 있으면 난해 할것이 없어요
오은환이는 지상 낙원주의자.
영원한 세상이 이 지구에서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겁니다. 그래서 하나님 아버지도 예수님의 재림 때 지구로 이사온다고 주장하는 자입니다.
그래서 새 하늘과 새 땅이 이 지구가 그렇게 된다고 주장하는 겁니다..
1. 새 예루살렘 성은 언제 내려오는가?
- 주의 재림 후 곧바로 내려옵니다. why? 3번에 정답 기재.
오은환이는 새 예루살렘 성이 예수님의 재림때 내려온다는 주장이고
3. 어린 양의 혼인잔치는 어디서 있는가?
- 네, 새 예루살렘 성과 새 하늘과 새 땅에서 있습니다.
특별히 새 예루살렘 성이 주 무대입니다.
어린 양의 혼인식과 혼인 잔치는 이 땅에서 이루어집니다.
문제는 처음 땅과 처음 하늘 즉 창세기 창조한 하늘과 땅이 언제 없어지냐는 것인데.
오은환이는 처음 땅과 처음 하늘이 없어지지 않는다는 주장이죠
요한계시록 21장
1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2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오은환이는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지지 않고. 지금 이 지구와 저 하늘이 리모델링 된 새 하늘과 새 땅이라 주장하는 겁니다.
요한계시록 20장
7 천 년이 차매 사단이 그 옥에서 놓여
11 또 내가 크고 흰 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자를 보니 땅과 하늘이 그 앞에서 피하여 간데없더라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은 백보좌 심판때 없어지는 겁니다.
천년왕국이 끝나고 백보좌 심판이 있죠. 이때 하늘과 땅이 없어집니다.
7 이제 하늘과 땅은 그 동일한 말씀으로 불사르기 위하여 간수하신 바 되어 경건치 아니한 사람들의 심판과 멸망의 날까지 보존하여 두신 것이니라
8 사랑하는 자들아 주께는 하루가 천 년 같고 천 년이 하루 같은 이 한 가지를 잊지 말라
9 주의 약속은 어떤 이의 더디다고 생각하는 것같이 더딘 것이 아니라 오직 너희를 대하여 오래 참으사 아무도 멸망치 않고 다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10 그러나 주의 날이 도적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이 큰 소리로 떠나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풀어지고 땅과 그 중에 있는 모든 일이 드러나리로다
11 이 모든 것이 이렇게 풀어지리니 너희가 어떠한 사람이 되어야 마땅하뇨 거룩한 행실과 경건함으로
12 하나님의 날이 임하기를 바라보고 간절히 사모하라 그 날에 하늘이 불에 타서 풀어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녹아지려니와
13 우리는 그의 약속대로 의의 거하는 바 새 하늘과 새 땅을 바라보도다
하늘과 땅은 백보좌 심판때까지 보존 되고 하늘과 땅은 불 살라지고 없어집니다.
그리고 우리는 새 하늘과 새 땅을 바라보는 것이죠. 이 날이 하나님의 날.
계시록 20장의 주의 날이죠. 예수님이 강림하시고 백보좌 심판이 있는 날..
8 사랑하는 자들아 주께는 하루가 천 년 같고 천 년이 하루 같은 이 한 가지를 잊지 말라
주께서 하루가 천 년 같다고 했으니까 주의 날은 우리 시간으로 천년..
예수님의 재림과 백보좌 심판은 천년의 시간이 존재하는 겁니다.
오은환이는 처음 땅과 처음 하늘이 없어지지 않고 리모델링 된다고 주장하고 있고
그래서 하나님이 이 땅으로 재림하여 이 땅에 살게 되고 머 천년왕국에서 500년 되면 우주를 개발한다는 주장도 하죠
오은환이는 성경에 기록된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상징으로 취급하는 겁니다
이단들이 성경의 기록을 문자이니. 상징이니 하면서 이해가 되는 것은 문자기록 그대로 믿고.
이해가 안되면 상징이다고 하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