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 유헤주말 믿는건 아닌데 내가 둔한건가 이미 공댓달려 사람들한테 알려진 이상 유헤주가 공개적으로 핏백하는게 맞긴한데 그전에 저 댓이 달린건 문제 업어보이는데.. 말그래도 고객입장에서는 유헤주랑 얘기 햇고 그걸 넘어서 공개적인 피드백이 필요하니까 공댓 달은거고.. 유헤주는 이미 디엠으로 말이 끝난 상황인데 공댓이 달리니까 같이 핏백겸해서 상황성명 한거고 유헤주 말대로 그냥 저걸 무시하고 넘어갈 순 없잖아 대체 뭐가문젠지 모르겟음..
쇼핑몰 여시인데 샘플 반납 2주안에만 하면 거래처에서 무료로 제공해주거든 그 2주 과정에서 입고 촬영한게 저 고객한테 간듯 거래처에 다시 반납하고, 받아서, 고객한테 간 과정이 너무 말이 안돼.. 보통은 거래처에서도 검수하고 쇼핑몰에서도 검수해서 이중으로 검수를 할텐데 주머니에 뭐가 있는지 모를리가.. 그리고 샘플 받은 것 중에 진행하는 품목들은 거의 반납 잘 안해...어차피 판매할거고 거래처에 주문 넣어도 내가 반납한거 보내줄텐데 귀찮으니까ㅠ(거래처측에서도 샘플 반납 들어오는 거 재고로 넣고 주문 들어오면 보내거든) 거래처는 핑계같구 저 말이 맞다쳐도 팩트는 유혜주씨 쇼핑몰에서 검수 제대로 안한게 문제인듯
나는 도매업체쪽 일함 드물긴한데 아예 불가능한 일은 아냐 주거래처 같은 경우는 신상 나오면 샘플 보라고 무료로 보내주거든 그럼 쇼핑몰쪽에서 샘플 들어온거 중에 초이스해서 사진 찍은 후에 다시 반납을해 그럼 도매업체쪽에서는 나중에 판매로 다시 내보냄 업체마다 다르겠지만 수량 자체가 일일히 검수할 수 있는 수량이 아니라서 일단 내보내고 검수는 쇼핑몰에서 한 후에 구매자한테 판매하는 식이야 거기서 문제 있는것들은 우리쪽으로 바로 반품이옴 유혜주 쇼핑몰측에서 판매전에 검수가 제대로 안된것 같기는 한데 유혜주 말에 신빙성이 없는건 아님
소비자가 댓글을 먼저남김 -> 유혜주가 디엠으로 안내하고 사과함 -> 댓글이 아직 남겨져있으니 오해의 소지가 있어 유혜주가 공개적으로 피드백 이 루트 아냐? 유혜주가 입던걸 진짜로 보냈을 수도 있고 검수를 제대로 안한걸수도 있고 거래처 잘못일수도 있지만 피드백에는 문제 없어보이는데...오히려 공개적으로 피드백 한게 더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댓글 그냥 지워졌어봐,,분명 유혜주 측에서 댓삭했다고 궁예 오졌을거같음
연어하다 왔는데 유혜주보다 유명도 떨어지는 쇼핑몰도 같은 문제로 콧멍, 에트 두군데로 분산해서 올라와도 각자 600플이 넘어가는데 유혜주는 상대적으로 더 유명인이니 500플도 많은 건 아니지. 여자라서, 500플 넘을만한 일이 아니다 하는게 더 이상해 보임. 그냥 두둔하고 싶은게 아니라면 이상하잖아.
실수로 넘어간거 같아 그래도 설명 잘 한 거 같은데? 렬루 입던거 팔거면 검수 거 꼼꼼히 했겠지
기분나쁜데 잘 대처하긴 했는데,,? 바꿔준다는데 뭐ㅋㅋㅋ 그럼 된거 아닌가?
답변 괜찮은데 사실이면 안타깝고 아니면 엥이고...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22
33 검수하다가 티켓 발견해서 빼고보내도 소비자 입장에선 입고다닌 샘플을 받은건데;; 그리고 그도 여자임.
나도 입었던거 받은적있어.
청자켓 주머니에 썼던 휴지(뭐 닦은 휴지...) 구겨서 들어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근데 새상품이래. 시발
유혜주 쇼핑몰에서?! 헐
아 여기 소핑몰 아니고 다른데 인스타로 삿는데 ㅜㅜㅜㅜㅜ
아니도대체 저말투가왜...?;;;
피드백 잘한거 같은데..?
보니까 김포 김해 왓다갔다하는게 남자친구만나러 간거같다는디..?
엥.. 손님도 여자야ㅋㅋ 충분히 기분나쁘지.... 내가 인쇼에서 새 옷이라고 샀는데 주머니에 편의점 영수증같은거 들어있다생각해바...
으 나같아도 진짜 싫고 짜증날 듯!!! 새 옷 다시 주거나 환불해주고 잘 해결되길ㅡㅡ
헐 나는 쇼핑몰이 저 소비자한테 왜 디엠으로 이미 끝난 얘기를 다른사람들도 다 보는 공개 댓으로 달아서 한번 더 말하게 하냐는 눈치주는 거 너무 투명한데.. 내가 꼬인건가..
2222 저게 은근히 눈치주는게 아니고 뭐야
당연히 대놓고 꼽줄순 없잖아 저정도 말투는 당연히 해야되는건데 뭘 저정도면 돼? 구매자는 시간 낭비 감정낭비 다했는데 더 상냥하게 대하지는 못할망정
33
44 ㅇㅇㄹㅇ 답변드렷다고 계속 말하는거보면
55
666
잉..? 유헤주말 믿는건 아닌데 내가 둔한건가 이미 공댓달려 사람들한테 알려진 이상 유헤주가 공개적으로 핏백하는게 맞긴한데 그전에 저 댓이 달린건 문제 업어보이는데.. 말그래도 고객입장에서는 유헤주랑 얘기 햇고 그걸 넘어서 공개적인 피드백이 필요하니까 공댓 달은거고.. 유헤주는 이미 디엠으로 말이 끝난 상황인데 공댓이 달리니까 같이 핏백겸해서 상황성명 한거고 유헤주 말대로 그냥 저걸 무시하고 넘어갈 순 없잖아 대체 뭐가문젠지 모르겟음..
나쇼핑몰에서 일했었는데 샘플받은거 돈주고 산거면 그것도 다 팔고 아니면 거래처에서 일주일 이주일단위로 빌링거면 다시 돌려줌,,
쇼핑몰 여시인데
샘플 반납 2주안에만 하면 거래처에서 무료로 제공해주거든
그 2주 과정에서 입고 촬영한게 저 고객한테 간듯
거래처에 다시 반납하고, 받아서, 고객한테 간 과정이 너무 말이 안돼..
보통은 거래처에서도 검수하고 쇼핑몰에서도 검수해서 이중으로 검수를 할텐데 주머니에 뭐가 있는지 모를리가..
그리고 샘플 받은 것 중에 진행하는 품목들은 거의 반납 잘 안해...어차피 판매할거고 거래처에 주문 넣어도 내가 반납한거 보내줄텐데 귀찮으니까ㅠ(거래처측에서도 샘플 반납 들어오는 거 재고로 넣고 주문 들어오면 보내거든)
거래처는 핑계같구 저 말이 맞다쳐도 팩트는 유혜주씨 쇼핑몰에서 검수 제대로 안한게 문제인듯
가독성이..
나는 도매업체쪽 일함
드물긴한데 아예 불가능한 일은 아냐
주거래처 같은 경우는 신상 나오면 샘플 보라고 무료로 보내주거든
그럼 쇼핑몰쪽에서 샘플 들어온거 중에 초이스해서 사진 찍은 후에 다시 반납을해
그럼 도매업체쪽에서는 나중에 판매로 다시 내보냄
업체마다 다르겠지만 수량 자체가 일일히 검수할 수 있는 수량이 아니라서
일단 내보내고 검수는 쇼핑몰에서 한 후에 구매자한테 판매하는 식이야
거기서 문제 있는것들은 우리쪽으로 바로 반품이옴
유혜주 쇼핑몰측에서 판매전에 검수가 제대로 안된것 같기는 한데 유혜주 말에 신빙성이 없는건 아님
업체쪽에서는 샘플이 한 번에 나갔다가 들어오는 식이라 촬영한건지 안한건지 구분이 안돼
보통 자기들이 샘플 촬영한거는 업체에 샘플비 따로 지불하고 알아서 처리하는 경우가 많긴 한데 유혜주네 같은 쇼핑몰들도 있기는함
소비자가 댓글을 먼저남김 -> 유혜주가 디엠으로 안내하고 사과함 -> 댓글이 아직 남겨져있으니 오해의 소지가 있어 유혜주가 공개적으로 피드백
이 루트 아냐? 유혜주가 입던걸 진짜로 보냈을 수도 있고 검수를 제대로 안한걸수도 있고 거래처 잘못일수도 있지만 피드백에는 문제 없어보이는데...오히려 공개적으로 피드백 한게 더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댓글 그냥 지워졌어봐,,분명 유혜주 측에서 댓삭했다고 궁예 오졌을거같음
음... 나같으면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길거같은 일이긴 한데 500플이 넘는것도 신기하다
연어하다 왔는데 유혜주보다 유명도 떨어지는 쇼핑몰도 같은 문제로 콧멍, 에트 두군데로 분산해서 올라와도 각자 600플이 넘어가는데 유혜주는 상대적으로 더 유명인이니 500플도 많은 건 아니지.
여자라서, 500플 넘을만한 일이 아니다 하는게 더 이상해 보임. 그냥 두둔하고 싶은게 아니라면 이상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