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ma입니다. 신제품 안내가 완성했습니다. FR-D ver2.0 12 월 발매를 목표로 진행하고있었습니다 만, 조금 늦어 버려 죄송합니다.
FR-D/FR-DV1.1에서의 주요 변경 사항
● 카본 파트 모두 블랙 카본으로 변경. 섀시의 두께를 2.0mm로하여 롤 방향으로 휘어을 갖게 노면 추종성을 향상.
● 기존 모델에 비해 기어 유닛 부 레이아웃을 수정. 모터의 탑재 위치를 약 5mm 뒤로 이동. 더 이상적인 중량 밸런스를 실현했습니다.
● 하이브리드 스티어링 와이퍼를 표준 장비. 서보를 수직 화하여 이상적인 결합 주위를 실현. 애커 만의 조정도 무단계로 할 수 있습니다.
● 센터 컵 조인트를 새로운 디자인의 스틸로 변경. 또한 기어 유닛의 4 개의 피니언도 새로운 디자인의 스틸로 변경 내구성이 큰폭으로 업.
※ 본 제품은 고급 변환 키트입니다. 별도 드리프트 패키지 용 부품, FR-D 옵션 파트가 필요합니다. (전후 서스펜션 주위 리야기아 주위 전후 쇼크 타워 & 댐퍼, 센터 샤프트, 턴버클 류, RC 메카 류는 부속되지 않습니다.)
※ 본 제품의 구성 내용 : 흑연 부품 (메인 섀시, 어퍼 데크, 어퍼 브레이스 와이퍼 플레이트) / 개방 기어 유닛 / 하이브리드 스티어링 와이퍼 / 알루미늄 배터리 마개 & 홀더, 스틸 피니언 20.21.34.35 T / 베어링 1838zz x4 (기어 박스 용) · 840 x4 (스티어링 와이퍼용)
첫댓글 와우..간지나네요!
스티어링와이퍼 들어간건 참 좋네요~
스티어링 와이퍼란 무엇인가요?ㅎ
@이태희(88) 서보에서 프론트 바퀴쪽으로 조향역활해주는주분입니다 ㅋㅋ
@오재홍80 원래 그런게 아니였나요??? ㅎㅎ 써보세이버?랑은 다른건가요?ㅋ
@이태희(88) 서보세이버는 서보혼이라 보시면 됩니다
서보 세이버는 서보혼에 텐션이 달린 타입 입니다. ㅋㅋ
@오재홍80 아.. 그렇군요.. 그럼 스티어링 와이퍼는 아직 이해되지않았네요 ㅜㅋ
@이태희(88) 트랙에서 알려줄게요~ ^^
@홍경락(77) 넵 ㅎㅎㅎㅎ
스티어링크만 탐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