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가을 신제품 선보여
사과와 밤 가득 담은 베이커리 4종과 음료 1종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다채로운 가을의 맛을 다룬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의 대표 원료인 사과와 밤을 가득 담아낸 베이커리 4종 및 음료 1종으로,
원물의 깊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외에도 짭쪼릅한 매력의 '트러플 소금 버터롤'도 함께 선보입니다.
먼저 '수줍은 사과'는 상큼한 사과 크림에 복숭아 요거트 크림을 샌드하고, 달콤한 사과잼과
나타드코코를 더해 식감을 살린 케이크입니다.
빨갛게 잘 익은 사과를 형상화한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사과 만나 크림치즈 브레드'는 원물감이 살아있는 사과가 듬뿍 들어있는 푹신한 빵 위에
바삭한 소보로 크럼블이 토핑된 제품입니다.
특히 크림치즈와 애플 시나몬 필링을 더해 최적의 맛을 구현해냈습니다.
사각사각 식감의 국내산 사과 다이스가 더해진 달콤한 사과 베이스에 은은한 홍차 향의
잉글리시 블랙퍼스트를 가미한 과일티 음료 '애플 블랙티'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밤을 활용한 제품 2종도 선보입니다.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은 달콤한 통팥과 통밤을 담은 쫄깃한 빵 속에 은은한 밤 크림을
듬뿍 넣은 제품으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마롱 크림롤'은 카라멜 코팅으로 더욱 바삭하고 달콤한 패스트라에 밤 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빵입니다.
'트러플 소금 버터롤'은 뚜레쥬르의 히트 상품 '소금 버터롤'의 인기에 이어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으로, 고소한 버터와 짭짤한 소금이 어우러진 소금 버터롤에 트러플
소스를 더해 풍미를 높였습니다.
직영점에 선출시돼 뜨거운 반응을 얻은 제품으로, 전국 매장에서 판매됩니다.
한편 뚜레쥬르는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든 고객에게 3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쿠폰은 뚜레쥬르 앱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픽업 및 딜리버리 혹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사과와 밤이 맛난 뚜레쥬르의 가을' 콘셉트로 신제품의 매력을 보여줄 바이럴
영상도 선보입니다.
해당 영상은 전국 뚜레쥬르 매장과 뚜레쥬르 공식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보건뉴스>
농협식품, '우리콩 나또.두부면' 출시
한식간장에 국산 매실과 마늘 더해 풍부한 감칠맛
농협경제지주 계열사인 농협식품은 국산 원재료를 활용한 신상품 '농협 우리콩 나또. 두부면' 2종을
출시했습니다.
먼저 '농협 우리콩 나또'는 1등급 국산 콩으로 만든 한식간장에 우리땅 매실과 마늘을 더해 풍부한
감칠맛을 선사하며, 저온 숙성한 국내 개발 나또종균을 사용해 건강한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제공합니다.
대다수 나또 상품이 일본 종균을 사용하는 반면 이번 신상품은 국산 종균을 사용했다는 점에
의의가 있습니다.
'농협 우리콩 두부면'은 정제 밀가루대신 식물성 단백질 식품인 두부를 활용해 일반 밀가루면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칼로리와 탄수화물이 낮다는 점이 특징이며, 파스타.국수 등 다양한 면요리에
활용 가능합니다.
이석희 농협식품 대표이사는 "이번 신상품은 건강하고 맛있는 상품으로 식품관리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발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국산 농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상품 개발을 통해
국내 식량자급률 제고 및 건강한 식문화 확산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