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은타이어 본점입니다.
조은타이어가 서울 천호동에서
하남으로 이사한지도 어언~ 1년이 넘었네요.
조은타이어를 잊지않고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예요.
오늘 소개해드릴 작업은 코란도투리스모의 휠타이어 교체작업입니다.
코란도투리스모 작업내용
<17인치에서 18인치로 휠타이어 교체>
18인치 쌍용 정품휠
한국 다이나프로 at 235-60R18 타이어
요즘 조은타이어에 코란도 투리스모 회원님들께서 많이들 찾아와주시는데요~
휠, 타이어 , 인치업, 승차감 개선 , 소소한 정비까지도
조은타이어에서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
휠타이어 교체작업으로 방문해주신 코란도 투리스모 회원님입니다.
코란도 투리스모에
착한 옵셋의 휠로 쌍용 18인치 순정휠을 추천드렸어요.
왜 굳이 투리스모에 18인치 순정휠을 교체하느냐!
크고 빵빵한 비쥬얼 때문이지요.
타이어는 한국타이어다이나프로 18인치로 휀더에 간섭없는 범위에서 딱 들어갔고요.
투리스모의 작업전 모습과 작업후의
휠타이어 모습입니다.
18인치 쌍용 순정휠을
다른 차량에서는 이런모습 안나와요.ㅎㅎ
투리스모에 장착했을때라야 이렇게 연출되지요.
한국 다이나프로 AT2 타이어의 장점
1. 다양한 세로홈-가로홈 블록패턴
: 타이어가 어느 방향으로라도 구동력(마찰력)을 잃지 않도록 설계된 블록 패턴입니다.
2. 움켜쥐는(Biting) 블록 끝단
: 더 나은 구동력 및 스노우 성능을 제공합니다
3. 타이어 옆면까지 확장된 가로형 돌출물
: 2:1조합의 돌출물은 오프로드 구동력을 배가시킵니다.
4. 계단식 블록 끝단 기술
: 계단식 면은 타이어 홈에서 발생하는 노면 소음을 잡아주는 소음방벽 역할을 하여 소음을 줄여줍니다.
5. 고무블록 체인 시스템
: 블럭들을 잡아주는 타이바는 블럭들의 움직임을 최적화시켜 주행시 안락감을 제공하며,
홈내에서 발생하는 소음도 저감시킵니다.
6. 타이어 바닥면 끝단 에어로 테크놀로지
: 바닥면 끝단의 홈을 통해서 노면 소음이 자연스럽게 발산됩니다.
7. 롱 마일리지 고무 컴파운드 적용
: 특별하게 만들어진 컴파운드는 자갈길 주행시 발생할 수 있는 얇게 뜯어짐(짐컷)현상도 줄이며, 타이어 총 수명을 증가시킵니다.
8. 더 넓어진 최적의 접지 현상
: 고르고 넓게 분산된 접지 압력은 타이어 이상마모를 방지하고, 타이어 마일리지를 증가시킵니다.
코란도 투리스모에
18인치 휠타이어!
이렇게도 한번 셋팅해보세요~
지금까지 믿음직한 조은타이어에서
투리스모 작업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