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 CCM 가수 박나래 첫 디지털 싱글 ‘보좌 앞에’ 발표!
제2의 함부영, 박나래가 CCM에 첫 출사표를 던졌다.
올 3월, 새로운 CCM 가수의 탄생이 기대되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신인가수 박나래!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고, 전대현이 프로듀싱한 ‘보좌 앞에’라는 곡을 발표한다.
신인가수 박나래는 맑고 깔끔한 보이스에 호소력 짙은 Soul로 감성을 노래하며 ‘제2의 함부영’라는 별명이 붙여지고 있다. 특히 박나래는 이번 데뷔곡인 ‘보좌 앞에’의 작사에 참여하여 하나님께 예배하는 마음을 때로는 담담하게 때로는 진정성 있게 부르며 보좌를 향하여 나아가는 자신을 표현했다.
또한 박나래의 데뷔곡인 ‘보좌 앞에’는 내로라하는 제작팀이 함께 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기독교 문화사역의 블루칩인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이 곡의 작곡과 프로듀서에는 최근 ‘마포대교’, ‘밤에 부르는 노래’라는 자작곡을 발표한 싱어송 라이터인 전대현이, 편곡에는 현재 팝 피아니스트 ‘아노지아’로 활동 중이며 마커스, 김도현, 존박, 오화평 트리오 등을 작업하고 가스펠스타C 프로듀서로 활동하는 김미현이 작업했으며, 이외에도 악기 연주에는 LENTO, 믹스와 마스터링에는 박정수 교수가 맡았다.
특히 이 곡의 작곡가인 삶을 노래하는 싱어송 라이터라는 수식어를 가진 전대현은 뮤지컬 음악감독과 뮤직 프로듀서로 다양한 활동을 해왔으며, 이번에는 신인 CCM 가수 박나래의 프로듀싱까지 맡게 되었다. 그의 특유의 감성으로 가사 하나, 음 하나 놓치지 않고 지도하여 이 곡의 녹음을 완성했다.
박나래의 첫 싱글 앨범의 곡인 ‘보좌 앞에’는 따뜻한 발라드 곡으로 다가오는 부활절을 기다리며 의미를 되새기는 가사를 담았다. 나를 일으키시고 덮으시는 주님의 사랑으로 두려움 없이 그의 앞에 나아가며 예배한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부활절을 묵상하며, 우리를 위해 사랑하는 아들을 내놓으신 하나님의 그 크신 사랑에 감사하며 찬양하고 예배함으로 이 곡을 누리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Credit
Producer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카우치포테이토컴퍼니
Music Producer 전대현
Album Coordinator 은희승
Lyrics by 전대현,박나래
Compose by 전대현
Arrange & Programming by 김미현, LENTO
Vocal 박나래
Guitar LENTO
Bass LENTO
Chorus 전대현, 전규섭, 이수빈
Recording by 이윤 @H Studio, 윤혀니신 @TOP Studio
Mixing by 박정수 @TSL studio
Mastering by 박정수 @TSL studio
Artwork & Designed 김예일
Music video by 윤혀니신, 최윤하
Stylist by 최윤하
Management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김은진,김예일,윤혀니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