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OdEdMB81KV4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아다세 철학방송 가람법사입니다.
오늘은 854회 시간으로, 현역가왕 인기투표 1위를 달리는 18세 여고생 전유진이 과연 우승도 가능할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아직도 제 방송구독자 분이 아니시라면, 지금 당장 구독과 좋아요 해주시면 무료로 갑진년 신년운세 봐드리오니, 문자나 카톡으로 신청하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번 엠비엔의 현역 가왕은 현역 가수 33인이 참여하여, 노래 실력이 뛰어난 탑7을 뽑아서, 한일 트롯 가왕 전에 국가대표로 출전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선발되는 가수 분들은, 개인은 물론 국가의 명예를 빛내는 소위 가왕 국가대표가 되는 것입니다.
0임무병
0신술술
병술생이 늦 가을철에 첩첩 산중 깊은 호수와 같은 물 사주입니다. 첩첩 산중 호수 물결에 태양이 비추니 그림이 좋다고 봅니다. 그러니 년주 병술을 백호살로 작용하여, 널은 세상을 이리 뛰고 저리 뛰어서 벌어들이는 큰 재물 창고를 차고 있고, 초년 대운부터 병 정화 재운으로 흐르니 일찍부터 큰돈을 벌고 만지는 돈복이 터진 사주로 봅니다.
임신 일주는 일지 신금이 장생지로 물이 끊임없이 솟아오르는 암반으로 뿌리가 튼튼합니다.
강력한 편관 칠살의 공격으로부터 소통해주는 살인상생의 작용으로 인품과 균형감각을 바로 잡아 줍니다.
또 신금은 관귀학관과 문곡귀인으로 학문을 중시하는 기운도 있지만, 홍염살을 깔았으니 만인의 사랑받을 팔자다
이런 걸 보면 노래도 잘 하지만 공부도 게을리 하지 않을 성품으로 보고, 자신을 낮추고 겸손해하는 사리 분별이 분명한 처신으로도 보입니다.
아마 타고난 재주와 재능이 뛰어나고 노래를 잘 하는 걸 보면. 출생 시간이 을사시가 가능성이 높다고 보아집니다.
가을 산중 호수의 물이 태양이 비추는 산천에 아름답게 가을꽃 한 송이는 피울 명운으로 보고 싶기 때문입니다.
거기다가 술술 천문성 개 두 마리가 예술성으로 작용하니 사람의 심금을 울리는 하늘의 기운도 받았다고 보니, 어려서부터 전국에 전유진 노래 잘한다는 팔자를 타고났다고 봅니다.
자, 그러면 이번 경연에서 전유진은 우승 가능성은 얼마나 있을까요?
현재 11병신대운의 신금 장생지 대운으로 신약사주에 힘이 팍 실리는 좋은 운으로 흐릅니다.
그런데 3년전에 수년전 티비조선의 미스트롯2에서 5주 연속 인기투표 1위였지만 왜 8라운드에서 탈락했을까요? 궁금하시지요?
월주 무술은 호수의 물길을 둘러싸고 있는 높은 산과 같은 괴강살로 작용하니, 임수를 잘 관리하고 다스려주기도 하지만, 그로인하여 주변의 강력한 견제와 방해 질투를 받기도 쉽다고 봅니다.
당시 신축년의 병신합수하여 태양을 가ㄹ려버리고, 축술 형살로 괴강살이 무너지니 이는 자신의 통제선이 무너지니 귀중한 호수의 물이 흙탕물로 변했기 때문으로 봅니다
현재 계묘년 을축월입니다.
금년 계묘년 운세는 강력한 관살을 제어해주고 묘목이 묘술합하여 주니 주변의 견제세력으로부터 자유로운 좋은 시기입니다.
을축월은 축술 형살이 보이지만, 사시가 맞다면 사축합으로 합이 우선이니 무난하게 넘어갈걸로 보입니다.
만약 결승전 우승자가 발표되는 시기가 입춘 이후라면 욕심한번 내어볼만하다고 봅니다.
2월 4일 입춘이 지나면 갑진년 병인월입니다.
갑진년은 갑목은 용신으로 작용하여 강력한 칠살을 제압하여 나를 자유롭게 길을 터주고, 진토는 일지 신진 수국 합수하여 일간 임수를 도와주니 누가 나를 당하랴 할 정도입니다.
진술 충보다 합이 우선이라고 했습니다.
병인월은 만약 을사시라면, 인사신 삼형살로 내 신상에 큰 변화가 옵니다.
범 뱀 원숭이 세 띠가 같이 작용하는 무은 지형살로, 이런 기운이 운에서도 이루어지면, 주로 군인 경찰 법조 형무 권력기관이나 의료분야 종사자가 운동 예능 예술분야 종사자는 업장대체하여 오히려 승진 등 호운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그렇치 못한 분들은 교통사고 낙상 수술 질병 관재 구설 등의 고초를 겪기도 한다고 해석합니다.
자 그러니 유진이는 입춘 지나면 우승도 욕심 내볼만 하다고 볼 좋은 운세로 봅니다.
혹시 출생 시간이 틀려서 약간의 해석이 잘 못됐다고 하더라도
대운 세운 월운의 흐름으로 보아서, 특히 갑진년 진토 복성귀인을 장생지 일지 신금과 합하여 안방으로 불러 들이니 자수성가 명으로, 능히 탑7중에서도 상위권 입상은 가능할 것으로 보고 싶습니다.
여러분 유진 좋아하시면 투표하시고 많이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