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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 추천 -- 스릴런 코뿔소 조형과 진가령 신오우도 연합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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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04월 23일 20:08 시나컬렉션 소스:이페어케이
게스트 사진 (왼쪽부터 유명 평론가 린밍제, 상하이국제귀도대주나 사장, 유명 국화가 천자링, 유명 큐레이터 후샤오망)
嘉宾合影(左起:著名评论家林明杰、上海国际贵都大饭店总经理陈姝娜、著名国画家陈家泠、著名策展人胡晓芒)
시나닷컴, 2021년 4월 23일 "승리를 향해--시력인 코뿔소 조각전'과 '우흥건곤-진가령 '신오우도' 作'쌍끌이 전시' 동시 출품상해 국제 귀도 호텔공공 공간. 올해 8네 살 연세의 예술가진가령 선생과 당나라 한나라황 《오우도》가 시대에 뒤떨어지다.공대화의 대작 '우흥건곤'은 스리런의 코뿔소 조각과 병치돼 왕래하는 하객들에게 강렬한 예술적 분위기를 느끼게 하고, 끊임없이 진취적이고 상황을 이겨내는 인간의 강한 정신적 용기, 그리고 중국 전통문화에서 소가 대표하는 근면성부귀의 의미를 느끼게 한다.이것은 개업 이래 30년 된 상해 국제 귀도 호텔의 첫 번째 조각품이다소조예술전은 상하이의 융구링금 도시역량과 하이네바이촨 도시정신에 대한 최신 전시를 통해 귀도가 문화예술호텔을 만드는 중요한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전람 현장
바다 위에 신수인 코뿔소가 우뚝 서 있다.
살아나면서 쉬지 않고 활력을 띠다
유명 예술가 슈리언, 대형 코뿔소 조형물로 국제 예술로 명성을 날리다무대. 이번 '승리를 향해'전, 그의 코뿔소 조형물 30점이 베이징에서 도착했다.바다, 정성을 다해 보여진다하이인터내셔널 귀도 그랜드 호텔 1건물, 2층과 27층아트플랫폼 등 공공 공간, 왕래하는 손님들을 술자리에 들게 하다가게에서 느낄 수 있는 강렬한 느낌당대 조각예술이 품고 있는 거대한 긍정 에너지.
코뿔소는 현존하는 희귀한 상고 동물로, 지구상에 이미 존재하고 있다약 3000여만 년.인류 문화에는 코뿔소에 대한 정신적인 숭배가 항상 존재한다.코뿔소는 이심전심으로 여겨진다.위용을, 힘을 대표한다.양과 길한 신령수를 헤아리다.
전람 현장
중국 고대인들은 '코뿔소'의 해음인 '희우'로 대길함을 표시했다대리, 코뿔소도 영이로운 물건, 이상은 명시 '무제' 중 '몸 무채'봉황의 두 날개가 날리는 격으로 마음이 이심전심으로 통하다.일점통'이란 유시다.연애 중 양측의 마음관인(相印)은 비유로도 쓰인다.대인관계 중의 심령안다. 《장자·소요》유(遊)에는 코뿔소 '기약수천지운(氣若水天之雲)', 사자성어 '끌어당기는 코뿔소'는 용맹함을, 굴원 '구가(九歌)'와 '한서(漢書)', '서유기(西遊記)'에는 코뿔소에 대한 묘사와 기록이 있다.
전람 현장
중국 전통문화에서 코뿔소는 영수의 일종이다.'청동 코뿔소존'의 작위존귀한 예기는 묘당, 조정 궁실의 중요한 보물이다.코뿔소의 뿔은 독을 측정할 수 있다고 여겨지고,가죽은 물을 피할 수 있고, 재앙을 피할 수 있다.화, 진마가 사악한 것을 쫓는 신기함작용왕공 귀족들이 애지중지하는 사치품이다이제는 베이징이 됐다.고궁박물관의 소장.
전람 현장
전람 현장
예술가 스리런 선생은 그 깊은 문화적 저력에 녹아들었다.옛 생명은 현대에 도입되어, 예술적 시각으로 코뿔소를 기계화하고 기하학적 형체하였다문화적 형상화 및 인격화의 향상, 더 나아가 부여한다코뿔소 '승리 속으로'정신적인 의미입니다. 오늘에, 슈리언 선생의 코뿔소조각은 인류를 더욱 은유하였다끊임없이 진취적이고 상황을 이겨내는 강대한 정신적 용기.
저명한 국화가 진가령 선생 著名国画家陈家泠先生
우흥건곤송시대
경전을 치경하고 시공간을 초월하다
이미 노년이 되었지만, 진가령 선생은 예술에 대한 탐구를 추구하였다시종 초심을 잃지 않고 근래에 그는 귀도를 예술의 본거지로 삼아 끊임없이 일에 뛰어든다업계가 최고조에 달합니다. 이 달력에 달합니다.소의 해, 진가령 선생.창작의 눈초리가 북쪽으로 향하다경고궁박물관은 당나라를 소장하고 있다대 화가 한황의 오소 그림'은 천과 다르다.연보(年寶)는 섬세하게 각인된 천자링(陳家下)의 붓 아래 소가 12m 길이의 장대한 작품을 만들었다.그는 자신의 화필로 천자링만의 예술양식으로 천년고전 오우도와 시공간을 초월한 대화를 나누려 한다.현대인의 명화 모사가 아니라 필묵, 조형적 모사, 재구성, 표로 만들어진다.다, 오늘날의 시대정신과 예술적 추구를 되살리는 작업을 통해 현대인과 선현의 영혼을 교류하고, 옛 그림에 흐르는 황한의 당당한 기운과 민족심미, 절당의 기운을 얻는다.
전람 현장
전람 현장
진가령 선생은 나는 시대의 맥을 타고 왔다.시종 필묵과 조형 사이에서 오래된 중국화의 시대성을 찾고, 또한 민족을 발양하는 것을 잊지 않다성, 궁극적으로는 국제성을 추구한다전통에 입각하여 노력하다신식 언어를 힘써 추구하다돌파를 통해 예술작품을 통해품, 동녘까지 음미하게 하다네모난 운으로 피어나는시대의 광채, 작품의 영변 속에서 꽃과 아름다움을 잉태한다.그런 시종일관 탐구하고 추구하는 것이 바로 '수정창신(守正創新)'의 진의(眞義)다.
저명한 큐레이터 호효망 선생 著名策展人胡晓芒先生
큐레이터인 후샤오망은 당대의 재상 화가나 혹은당대의 명가 진가령 씨의 위대한 시대에 대한 감사로, 예술가의 애착을 보여줍니다.땅에 뿌리를 내리고 생활하며 찬미하다시대적 감정, 남겨진시공간을 초월한 영원이다항지의 아름다움. 이를 위해 진가.영 선생은 그림에 이름을 붙였다.흥건곤'을 빌려주기를 희망하다위대한 조국이 번영 번영하고 산하가 무사하며 인민이 행복하고 갈수록 좋아지기를 축원합니다.
저명한 예술가 스리런 운단 著名策展人胡晓芒先生
다양한 코뿔소들이 자태를 뽐내다
인격 형성 우기
이번에 전시된 슈리엔 코뿔소 조형물은 진용이 화려하다.채강, 스테인리스 스틸, 동조, 고온자 등 서로 다른 재질로 조형상 저마다의 취향을 나타내고 있다용감하고 강인하며 길하다.활력, 어수룩, 다복책임, 사랑, 시크등 다양한 인간 정신투사와 내심 기망.
전람 현장
스리런 선생의 코뿔소 무리는 다채롭다.세 식구를 표현한 '친자코뿔소'가 있는데, 코뿔소 아빠는 튼튼하고 집안을 잘 돌볼 수 있다.가호와 가호를 받다가정의 책임; 코뿔소 늙은이엄마는 온화하고 자애로워 눈총을 받는다생명의 에너지를 배양하는 큰 힘이다땅의 어머니괴상망측한 웃음을 짓고 있다귀여운 포즈로 미래에 대한 기대를 부풀렸다.
부를 상징하는 '여의'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졌고 미러는 은빛으로 빛났다.반짝반짝, 코뿔소 몸통 통통, 울퉁불퉁, 마치 동글동글한 금원보처럼, 베풀어드립니다.즐겁고 포용적인 느낌.
구리조각 코뿔소 '승리를 향해' 날카로운 코뿔소 뿔을 강한 리더로안내표지 엄지 갑옷과 승리를 상징하는 횃불, 코뿔소가 보여줬다.당대 개척자의 정신면생김새.
채강 '다이아몬드 코뿔소', 온몸을 기하학적 절개형태로 발산환상적이고 과학적인 색채, 유아독존의 코뿔소 뿔, 기린배와 금강저의 꼬리바, 인간 정신을 지나쳐라미래로 가져가는 코뿔소의 뿔은 가리킨다.하늘을 향하여 사람을 대표한다전진의 방향과 이상을 분류하다。
《할레진강》은 공업 문명을 상징하는 리벳 원소와기계 원소는 코뿔소의 몸을 기관차보다 더 단단한 동체로 만든다.외형의 기하학적 갑옷.기복형 등받이, 승리가 향상되다그 코뿔소 뿔에 지문표가 담겨 있다호, 속도와 한계를 상징한다.역사에 대한 초월을 이야기하고 있다시대적 발걸음이 발맞추다。
고전 코뿔소 전사 '금루의'...존영의 상징동양 고전문학의 언어와 현대예술적 사유의 결합이다.
중국 국보 '청동코뿔소존'에 경의를 표한 '코뿔소존', 존칭뱃속이 텅 비고 등이 타원형의 입구가 있어 여닫으면 뚜껑이 있고, 안에 술병을 넣을 수 있는데, 이른바 '대개'라고 한다합, 부귀의 뜻을 담고 있다.
고온자 '예리한 원보' 온윤희경 코스로 패자 소진기코뿔소의 모서리는 사람들에게 원보에 대한 기존의 인상을 환원시켜 주고 둥글고 중후한 조각주이다몸에 금속처럼 광택이 나는겉옷은 전통적인 개념이다재물을 끌어모으는 상서로운 상징집하다.
각기 다른 자태를 지닌 코뿔소 조형물이 이 고대 영수를 오늘에 빛나게 하였다남다른 기색을 발하여 모든 소유자에게 용기, 낙관, 상서, 부를 얻게 하다귀하고 복이 많은 축복。
전람 현장
5차원 감각으로 특색을 살리다
문여호텔이 새 길을 가다
스리인의 코뿔소 조각 30점 함께 '달려가' 서른에 우뚝 서다그렇다면 상하이의 유명한 호텔은 왜 미술관급인가.대형 조각전은요?
상하이 국제 귀도호텔의 천주나 총경리는 거리라고 말했다.산책도 가능하고 건물도 읽을 수 있고 호텔도 감상할 수 있다.귀도의 특색은 비단 구미에 그치지 않는다섬세하고 아늑한 서비스 속에서이색적인'오감 체험' 문화중, 커스터마이징을 통한 향대후각·예술 명가대작이 주는 비주얼지역 전유물이 주는 청각, 유명 셰프의 음식이 주는 미각, 벨벳 직물, 영롱골자 등이 주는 촉각은 하객들에게 '시와 먼 곳'의 소확행과 만나 귀도의 '특종 기억'으로 자리 잡았다.
상해 국제 귀도 호텔 총지배인 진수나 여사 上海国际贵都大饭店总经理陈姝娜女士
올해 상해 국제 귀도 호텔이 개업 30주년을 맞았다문화예술 특화 호텔을 만들고 공공문화 서비스 활용 장면을 혁신적으로 만들어라.예술 생활화, 생활예술화는 귀도의 새것이다새로운 목표를 추구하다.
2012년, 클레멘 문화 살롱, 유명 음악가 천강선생, 상해 텔레비전 방송 진행자 염화 여사 등 상해 문화 명인과 귀도가 연합하여 창립하였다상해 문자를 정리하기 위해서 하다문화 예술적 맥락과 전파전경전의 문화를 계승하다.예술가들이 쇄도했다.귀하신 도를 발양바다로 만들자문화 예술의 새 진용을 갖추다밭.
전람 현장
예술의 대가 진가령 선생은 귀도에 상주한 후, 귀도를 예술로 삼았다본거지는 끊임없이 출발하여 예술적 정상에 올랐기 때문에 귀도는 성공하였다진가령 선생의 기예를 위해술복은 있으나 그 작품은 그렇지 않다.그러나 귀도 각 구역에서는보여주기엔 아직 젖어있네호텔 외식과 문장에 녹아들다창립 개발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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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꼭대기 층 '귀도헌'과 새로 생긴 '와메이루' 예술 공간간, 다차원 입체방식으로 대중이 감상하는 상호작용 참여 형식은, 전시 뿐만 아니라작품도 시민을 받아들인예술 전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의 '화미모'는 이미경약을 거쳐 내년까지 왔다.
호텔은 1층 로비에 '사랑·커피'라는 사회실제를 열었다기지를 실천하여 자폐자에게 사회통합과 업무능력을 훈련할 기회를 제공한다.사회도 더 잘 이해하게 하고▲ 자폐아를 사랑하라.
진주나 씨는 화는 귀하고 아름다운 도시이며 미인의 아름다움이라고 말했다.멋지고 함께. 귀도는 문화예술이 특색 있는 호텔이 되어 전시가 되어야 한다.다문화 예술의 공간이것은 관광업이 업그레이드한 것이다현실에서 필요한 것도 역시 문이다여행과 결합하는 트렌드가 지향하는 바이다.더욱이 호텔은 사회적인 공적인 존재이다공동 공간의 책임 소재。
코뿔소 엄지손가락 미래향
코뿔소 조형물이 친환경적이다
이번에 귀도를 위해 '승리를 향해'전을 도입한 저명한 큐레이터들효망 씨는 호텔은 도시 공공 공간의 일부이며 스리런 씨의 것이라고 말했다.코뿔소 조형물 외관도콘텐츠라 모두 잘 어울리고도시 공동 공간.
슈리언 선생은 국제화 시야를 가지고 있어서 일찍이 앞장서서 국제 조각을 하였다소조의 대가 오만의 작품을 상해에 들여와 정착시켰고, 그 자신의 작품도 장기간 전시되었다상해 정안공원 내에서입구에 상해의 공공이 되다우주 예술이 국제적으로 발전하다문화의 징표. 근래 몇 년 동안,슈리인의 코뿔소 조각은 아니다세계 예술계를 정복하다.2017년 베니스 비엔날레에 초청돼 대형 조형물인 '가이나니'는 베네치아 비엔날레에 전시된 최초의 중국인 예술가가 돼 영구 잔류했다.그 '금강코뿔소' 조형물은 타이베이 신의구 '커티 본사 광장'에도 안치되어 대만이 되었다북쪽 랜드마크.
전람 현장
슈리인은 그의 코뿔소 조형물에 대해 오늘날, 먼 곳에서 왔다고 말했다.고대의 코뿔소가 멸종위기 동물이 되어버린 것을 나는 코뿔소 조형물로 세상의 관문을 불렀다.코뿔소를 붓고, 코뿔소를 보호하고,지구를 보호하고 보호하는 것이다.우리 자신을 두둔하다.
전람 현장
큐레이터 후샤오망, 슈리언 선생의 코뿔소 조형물 의미풍부하고 다원적이어서, 그는 코뿔소의 조형물에 의지하여, 그의 자연관을 표현하여, 큰 것을 깨우치기를 희망하였다대중이 생태환경에 대해 토론하다보호합니다. 귀도에서 개최합니다.견본의 조각전에서도 대신하다.상해의 도시문 보유를 표명하다정신적인 기업의 사회책임과 공익적 환경보호의인식하다.
'승리를 향하여-슈리엔 코뿔소 조각전'과 '로 알려졌다'우흥건곤-진가령 신오우도 전 2021년 4월부터23일 2021까지 전시연 12월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