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미리 만나는 봄
1일) 에코랜드테마파크 - 월정리해변 - 아쿠아플라넷 제주 및 성산 일대 유채꽃 밭
2일) 성산일출봉 - 스누피가든 - 천지연폭포
3일) 휴애리자연생활공원 - 용머리해안 - 신창풍차해안로
4일) 오설록 녹차밭 - 이시돌목장 테쉬폰 - 협재/금능해변 - 애월해안도로 및 수산봉 - 이호/무지개해안로
아직도 레이저쇼 등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는데요 ~
신화월드에 가면 아울렛(프리미엄전문관) 구경도 가능했고 밤엔 불꽃놀이(이건지금안한다고 들었어요)도 보고 야경감상하며 산책하기도 좋게 해두었더라구요 .
제주도 서부권에서 가볼만한 실내관광지로는 아르떼뮤지엄 괜찮죠 .
실내여도 1,400평이나 되다보니 구경하는데 시간이 꽤 소요되더라구요. 제가 머문시간도 2~3시간이였거든요 .
웅장한 사우든에 멋진 모습 실컷 보고왔답니다 .
월정리 , 김녕해변 등 드라이브하며 동부권으로 달리다가 바다 구경하기 좋죠.
요즘 관광객분들은 이곳 보다는 서부권에있는 한담해변으로 몰리는 추세라 조금 널널했어요 .
성이시돌목장에 가면 테쉬폰이라는 건물을 구경할 수도 있고 우유부단 카페에서 우유아이스크림도 사먹을 수 있으며 근처 풀밭?에 말들 구경도 가능하답니다.
잠시 방문해서 사진남기기 좋은곳이예요. 이런건물 어디가서 보겠어요 ^^
대기 싫으신분들은 포장하면 빠르게 받아 갈 수 있는 우진해장국 .
고사리육개장과 몸국이 유명하죠 .
한번쯤은 제주도 향토음식 먹어볼만 하기때문에 괜찮을듯해요.
위치는 제주공항근처예요.
숲길 산책을 바란다면 무료숲길인 사려니숲길도 좋답니다.
단 , 연휴기간이나 주말 날씨 좋을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이곳 말고 차라리 서귀포자연휴양림쪽으로 사람 없는 ~ 쪽을 저는 선택하는 편입니다.
2월은 매화축제가 열리죠 ~
가장 대표적인 곳은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이며 노리매 공원과 여러 무료여행지들에서 소소하게 볼 수 있기도 해요.
아무래도 관광지가 포토존도 많고 매화나무도 많으니까 많~ 이 보고싶으신분들은 관광지를 선택해보세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성산일출봉도 추천해요.
참고로 이곳은 계단이 좀 많은편이라 너무 어린아이들은 혼자의 힘으로 가기 힘들고 관절 안좋으신분들도 내려오실때 힘드실수있어요 ..
그런분들께는 무료로 개방되는 짧은 바닷가길도 괜찮을것 같구요.
정상가는 길은 매월 첫째주 월요일은 휴무일이예요.
신화월드 서머셋 ~ 가족들과 함께 머물기 좋은 숙소였어요 .
저는 여기 세번정도 묵어봤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신화월드 및 워터파크등 같이 두루두루 이용하기 편하더라구요.
여기만큼은 꼭 가봐야한다고 추천하고 싶은 음식점은 김부자식당이예요 .
고등어구이는 ' 서비스 ' 랍니다. 대박이죠 ? 돈주고 사먹어야할것같은 비쥬얼과 맛이더라구요 .
저는 이곳의 생갈치를 이용하는 갈치국과 갈치조림을 매우 좋아하며 자리돔물회도 겨울에 맛볼수있는데 맛집이예요 .
도민들이 많이 가는곳으로 서귀포 중심부인 보목포구에 있으며 신선한 재료 소진시 마감을 빨리 하기에 적어도 오후 5시 이전에는 방문을 추천드리구요 .
맛 보장합니다 . 여긴 찐맛집이니 꼭 가보세요 .
요즘 여기 사람들 많더라구요 .
제주공항근처 늘봄흑돼지 점심정식 ~ 1인 12,000원에 점심특선으로 흑돼지랑 비빔밥 나오는데 괜찮아요.
아마 혼밥은 안될꺼예요 .
숙소중에서 또 괜찮았던곳은 제주공항근처 드림타워에 있는 하얏트 그랜드 호텔이예요.
제주시티뷰도 멋졌고 신설호텔이라 더 깔끔하기도 했고 뷔페이용도 좋았어요 .
제주공항에 있는 파리바게트 두 지점에서 랜덤 시간대에 구입가능한 마음샌드.
만약 공항에 있다면 한번 둘러보면 좋겠죠?
서귀포자연휴양림은 제가 좋아하는 숲길인데요
다른 숲길에 비해 방문객이 그리 많지 않아서 아직까지 제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숲길입니다.ㅎㅎ
약 1시간 30분 정도 걷다가 드라이브하며 숲길을 나갈수있는 장점도 있어요 .
수산봉 !!!!
그네도 타보고 ~ 사진도 찍어보고, 수산저수지 및 수산봉에 올라보기도 하면 넘 좋아요.
그리높지 않은 오름이라 전연령대 함께 가기도 좋답니다 .
그네는 인기가 많아서 많이 타볼수는 없으며 밑에 낭떨어지니까 애들은 특히 더 조심해야해요.
2월 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미리 만나는 봄 ' 유채꽃 ' 성산에 있습니다.^^
이미 12월부터 피기 시작해서요 지금은 생노랑 너무너무 예뻐요 :)
마지막으론 제주시 민속오일시장 추천할께요 .
2일과 7일에 제주공항근처에서 열리며 공항까지 가는길 잘 만들어놔서 공항 도착 출발 전후로 가보셔도 좋을꺼예요.
사람은 주말에 특히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