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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전 1.3 "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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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빅토리 확장을 위해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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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남아프리카 공화국 및 인도의 대체 역사 경로를 포함한 새로운 포커스 나무, 장군 및 장관.
- 커먼 웰스 보병, 비행기 및 장비뿐만 아니라 2 차원 미술을위한 19 개의 새로운 3D 모델
- 국가 자치가 부속 효과, 통합 꼭두각시, 인형극, 식민지, 도미 니 언 또는 무료로 다른 효과로 이동할 수있는 새로운 자율 시스템.
- 석사는 주체 세력을 모집 할 수 있습니다
- 마스터는 주제 영역에서 구축 할 수 있습니다.
- 지속적인 내셔널 포커스는 새로운 보너스이며 (보너스 포함)
- 극장판 전투 기록 및 통계 (패치에 포함 된 기본 히스토리 목록)를 제공하는 육상 전투 기록
- 새로운 Spearhead batteplan 명령을 사용하여 유닛이 적극적으로 표시된 지역 만 가져갈 수 있습니다 (BP 도구를 사용하는 둘러싸 기용으로 유용함)
- 다른 나라로부터 빌려주는 빌려주는 능력
- 커먼 웰스 또는 파벌의 구성원들이 서로 기술 이익을 누릴 수있는 기술 공유 시스템
- 이제 한 국가를 꼭두각시처럼 풀어 놓고 그걸로 계속 플레이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작곡가 Andreas Waldetoft의 새로운 커먼 웰스 테마 음악 트랙 3 개
-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영국식 영어, 미국식 영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만다린어, 일본어, 덴마크어, 핀란드어, 노르웨이어 및 스웨덴어로 된 보병 용 보이스 오버 사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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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료 기능 및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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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제 극장은 상태에 대한 색상으로 공격 및 방어 전투 횟수를 나타냅니다.
- 이제는 무엇을 감시 할 지에 대한 수비대 명령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 기존 대출 정보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 독일의 인형 인 유럽 국가에 화장품 태그 추가
- 소련의 인형 인 동유럽 국가에 화장품 태그 추가
- 많은 영국 식민지에 대한 화장품 태그 추가 (이전 식민지 포함)
- 새로운 유형의 장비 설계 회사 추가 (지원 장치)
- 만주국을 게임에 추가했습니다. 하나님 께서 우리 모두에게 자비를 베푸시기를 (다른 나라들도 무리!).
- 업적 뷰어 추가
- 음악 플레이어 추가
- 오래된 장비 경고 추가
- 생산보기에 대한 구식 및 신규 생산 지표 추가
- 몇 명의 새로운 장군을 추가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전쟁 리더가 아니더라도 전쟁 대상을 호출 할 수 있습니다.
- 건물은 이제 각 레벨의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요새와 해군 요새는 이제 비용이 상승하고 레벨이 높아집니다.
- 흥미로운 국가 화면은 특별한 국가 포커스 나무로 더 흥미로운 국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 공중 공격 (AA 대대에서)은 이제 전투 및 이동시 적의 공중 우세 효과를 상쇄합니다
- 워 스코어 (Warscore) 시스템은 이제 국가에 보상을주는 대신에 지방을 가져가는 대신 전투를 사용합니다.
- 12 개의 새로운 업적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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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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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계화되고 낮추어 진 탑볼 보병 무기에 대한 기본 인공 지능 연구 요소를 약간 조정했습니다.
- Weserubung 초점을 이전 ai 초점 모드로 일찍 가져옴
- ai가 1 년 이상 기술을 연구하지 못하게 함
- 인공 지능은 피킹 기술자에 대한 연구 보너스를 고려합니다.
- 인공 지능의 고정 캐스팅 오류로 인해 최적이 아닌 전방에 그룹을 할당 할 수 있으며 또한 임의의 광기로 이어지는 오버플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AI는 더 이상 적을 처벌하여 모든 도시의 핵을 저지하지 않습니다.
- 공급 제한을 준수하는 AI 기능 개선.
- 이제 유닛이 원하는 전방 위치에 도달 할 수 없을 때 AI가 복구를 시도합니다.
- AI는 이제 자신과 적에 대한 많은 둘러싸고있는 기회를 감지하고 그에 대응합니다. 위험 지역 대피 및 병목 현상 제거.
- AI가 "약한 적"으로 간주하여 너무 많은 유닛을 끌어 들이지 않도록 프리오를 조정했습니다.
- 유럽과 태평양에 높은 점수를 부여하지만 아프리카에는 낮게 AI에 대한 우선 순위를 추가했습니다.
- AI가 모든 영원을 위해 목록 상단에있는 육상 장비와 전투기를 계속 교체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AI 해상 침략에 대한 다양한 수정 및 조정.
- 이제 AI는 로켓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 인공 지능은 특수 임무에 사용될 몇 대의 함대를 설치합니다.
- AI 연구 욕구를 조정했습니다.
- 수많은 AI 프런트 밸런싱 작업. 인공 지능은 많은 다른 것들 중에서 더 이상 발생하지 않아야합니다.
- AI에서 블록을 제거하여 연대 기둥보다 더 많은 지원을 추가하지 못하도록했습니다.
AI 템플릿 디자인에 대한 다양한 버그 수정 및 개선.
- 인공 지능을 생산 LL의 %를 만들 수 있도록 제작하고 그에 따라 생산을 증가시켜야합니다
- 인공 지능 위협 평가에 전쟁에 참가하려는 국가의 파벌 멤버를 적절하게 포함 시켰습니다.
- AI가 같은 지역에 대해 여러번의 침공 명령을 받았지만 동시에 모든 지역을 커버 할 수 없을 때 AI가 완전히 차단되지 않도록하십시오.
- 준비를 완료하기 위해 다음 단계에 집중함으로써 해군 침략을 지원하는 데있어 AI를 더 잘 만들어 냈습니다.
- 해군 침공 우선권을 조정하여 섬 (특히 공군 기지)과 본토 지역
- 인공 지능은 루트 주문에 할당되었지만 다음 공격 순서가 아닌 이상한 상태로 끝나지 않습니다.
- AI 지역의 수비대를 두 곳으로 나눕니다. 집과 다른 지역.
- AI는 더 이상 모든 유형의 주둔군 위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인공 지능 침략을 스크립팅 할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 기술 스크립트에서 0의 요인이 연구를 차단하고 기술을 고를 때 무작위로 부정적인 점수를받을 수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 유닛을 그룹에 할당했지만 주문이 아닌 AI 주문 할당에서 이상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무서운 수정은 AI가 실제로 한 번에 하나씩이 아니라 적의 모든 타겟 지역을 실제로 고려하도록합니다. 시간이되면 태평양 지역을 불타 오르게 설정하고 침략을 계속 지켜야합니다.
- AI가 피험자를 파벌이 아니더라도 전쟁에 부칠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 인공 지능의 임의의 버그가 수정되어 다음 며칠간 유닛을 무작위로 재배치하여 복구 할 수있었습니다.
- 매우 나쁜 장소에서 공기 필드로 이어지는 미친 생산 인공 지능을 조정 해 너무 일찍 waaaaay
- 주둔군 요새를 선택했을 때라도 주둔 명령을 내리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연안 수비대 명령이 해안 전체를 덮을만큼의 부대가 아니라면 빈 해안에 우선 순위를 부여하도록 명령 함
- AI가 더 이상 중도에있을 때도 상호 배타적 인 기술 사이를 전환하지 않게했습니다.
- AI는 수퍼 웨폰을 얻는 일종의 전쟁처럼 더 이상 트럭을 스팸하지 않습니다.
- 이제 AI 국가들은 전쟁에 굴복 할 수없는 과목을 항상 부르겠다.
- 군대 공장을 지정하지 않고 떠난 고정 AI.
- 인공위성이 전쟁을 준비 할 수 있는지, 인공위성이 다시 물을 수 있는지 판단 할 수있는 인공 지능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AI가 템플릿 디자인에서 연대를 제거 할 수있게했습니다.
- AI 비행기가 더 많은 항공기를 건설하고 싶지 않더라도 군사 공장을 사용한다는 것을 확실히했습니다.
- 보병 장비를 생산하려는 AI의 균형을 재조정했습니다.
- AI는 NAP가 있어도 다른 파벌의 국가를 신뢰하지 않습니다.
Unitcontroller는 부서가 그것의 탈출구와 싸우고있을 때 주를 공란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프런트 셔플을 줄여야합니다.
- 안정된 인공위성 침략 전리품 점수. 침략으로 인해 주변 유닛을 교환하지 않고 무작위로 취소해야합니다.
- AI가 마지막 지원 대대 int 템플릿 디자인을 여러 번 교체하는 것을 차단했습니다.
- 템플릿 수정을위한 욕구를 조정할 수있는 인공 지능 전략을 추가했습니다.
- 일부 국가가 미국을 0의 전략 폭격기로 끝내게하는 비행기를 만들지 않도록하는 오버플로가 수정되었습니다.
- 석방 된 인공 지능 국가들이 아무 것도 지키지 않는지 확인했습니다.
- 북부 중국에 해군 기지를 추가하여 일본에 중국이 개입하도록 격려
- 비 역사적인 독일이 실제로 일본 대신 중국과 함께 가기로 결정할 수 있도록 독일에 대한 ai 가중치 조정
- 초점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소련 역사적 초점 목록을 약간 조정했습니다.
- 일본은 이미 일본과 파벌 관계에 있다면 독일은 더 이상 일본을 찾지 못할 것입니다. 독일은 일본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주둔군 명령 논리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 중국은 더 이상 일본이 우스꽝스럽게 강하게 내버려 두지 않는다면 더 이상 역사적인 초점을 가진 인형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중국은 현재 세계 긴장을 추가하고있다.
- AI 우선 순위 지정을위한 sciable ai 영역의 시스템 추가
유닛이 유닛을 얻지 못하게하는 유닛 컨트롤러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AI 장관 선임 이탈리아 장관 개진
- AI의 초기 산업 기술에 대한 우선 순위가 높아졌습니다.
- 인공 지능의 실행시 파괴 된 해군 침략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AI의 오래된 템플릿이 업데이트 허니팟이되는 문제 수정.
- 향상된 독일 생산 AI 전략
- 인공위성이 트럭 소용돌이에 걸리지 않도록 올바른 유형의 장비로 표시
- 공군 수석을위한 독일 아이디어 아이디어의 조정
- 템플리트 업그레이드를위한 AI 전략이 잘못된 타겟을 선택하는 버그 수정
- 부서진 일본 전략 시작, 트럭 보좌를위한 트럭 축소
- 일본의 보병 템플렛을 비틀어서 값 비싼 광기를 유지하려고 시도했습니다.
- 조정 된 중국어 기술 AI
- 일본에 대한 minsiter 선택 ai 조정
- 독일에 대한 미세 조정 된 선택기 ai 조정
- 프랑스에 대한 minsiter 선택 조정
- 인공 지능에 대한 익숙한 특성 평가
- AI가 항상 부정적인 수식어가 나쁜 것이라고 생각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심지어 좋았을 때도 (나쁜 AI! 아니요, 좋은 AI를 의미합니다!)
- 이제 AI는 해상 폭탄 임무에 CAS를 투입하는 것을 막습니다. GER와 JAP를 도와야합니다.
- 독일이 파벌의 지도자가 아니면 일본은 더 이상 동맹을 위해 독일에 접근하지 않을 것이다.
- AI는 더 이상 후퇴하는 유닛 이동을 취소 할 수 없습니다.
- 전선 사이의 단위 균형 조정 개선
- AI는 민간 공장을 더 이상 할당하지 않아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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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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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집중 나무는 이제 닫을 때 자신의 위치를 기억합니다. 다른 나무를 볼 때 재설정
- 외교 창 '우리 의견으로 정렬'은 역순 정렬 처리
- '새 명령 그룹 추가'버튼의 올바른 강조 표시
- 무역에서 긴 나라 이름의 고정 된 오버플로
- 주제보기, 정치보기에서 직업과 아이디어 하위 창을 관리하는 것은 지금 상호 배타적이며 서로 쌓아 놓지 않습니다.
- AA 지원을 강조하기 위해 전투에서 디비전 수정 자에 새 아이콘 추가
- 임대차 계약을 세우는 것은 더 이상 호송이 필요 없다고 항상 말합니다
- 무역 인터페이스가 더 이상 잘못했을 때 호송이 필요하다고 잘못 표시하지 않습니다.
- 무역 인터페이스에 표시되는 호송 량은 결함을 표시 할 때 실제로 경로에 이미 사용 된 것을 고려합니다
- 해협의지도 아이콘이 더 이상 드래그 박스 및 확대 / 축소를 먹지 않습니다.
- 로딩 팁에 멋진 캐나다인 모토 추가
- 고정 전쟁 뷰는 회원과 호출되지 않은 섹션 모두에 잘못 표시되지 않습니다.
- 적의 침략이 실패하면 위험한 해상 침략 경보가 올바르게 사라집니다.
- 위험한 해군 침공 경보가 다음 시간 대신에 성공한 후 최대 1 개월 후에 사라집니다.
- 필드 및 인력 교육에 맨 위 툴바에 툴팁을 추가했습니다.
- 일부 장비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많은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 영광스러운 만주 지도자 헨리 푸이 (Henry Pu Yi)를 모두의 이익을 위해 추가했습니다.
1898/5000
-지도 아이콘은 해군과 땅을 합병하지 않습니다.
- ANG BOT COG MZB KEN 및 ZIM에 플래그 추가
- TEH ORDE를 위해 Orde Wingate 씨를 추가했습니다.
- 4 개의 새로운 인도 제네릭 리더 인물 추가
- 4 개의 새로운 아프리카 제네릭 리더 인물 추가
- 약 60 개의 새로운 초점 아이콘 추가
- 약 34 개의 새로운 국가 정신 아이콘 추가
- 108 개의 새로운 보고서 및 뉴스 이벤트 사진 추가
- 극장 목록에 군대에 대한 훈련 지시자 추가
- 프로덕션 뷰에서 새로운 항목과 오래된 항목을 표시하기 위해 사용자 정의 배경과 광선을 추가했습니다.
- 선택한 유닛과 날개를 섹시하고보기 쉽게 만들어주었습니다 (Roflbinflood에게 감사드립니다).
- '받은'과 '감안할 때'군사 접근 관계는 외교관에서 다른 아이콘으로 표시된다.
- 인간 플레이어가 참여할 때 mp의 평화 회의를 위해 항상 잠시 쉬십시오.
- 이제는 "상호 배타적 인"국가 포커스 표시기에 대해 더 긴 범위가 지원됩니다.
- 자원은 항상 평화 회의에 표시되었습니다.
- 인게임 보이스 볼륨 설정을위한 옵션 슬라이더
- 전투보기에서 공격에 대한 획기적인 툴팁 제공
- "파벌 분해"버튼에 대한 툴팁 개선
- 해군 침략 명령에 대한 오해의 소지가있는 툴팁 수정
- 코스메틱 태그에 DEF 이름 추가 ( "<country>")
- 국가 기술보기에서 일반적인 군사 이론가 그림이 누락 된 문제 수정
- 제트 전술 폭격기의 현지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이벤트 및 국가 이름에 대한 많은 가독성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생산시 보이지 않는 고정 된 소비에트 동력 장치
- 프로덕션 메뉴에 고유 한 모터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전개 엔티티 축소시 적절한 endline을 수정했습니다.
- 인공 지능의 리빌드를 막아 버린 버그 수정.
- news.228 이벤트의 버그 수정
- 분할 목록에 선택된 부서의 전체 인력을 보여주는 툴팁 추가
-지도 색상 및 줄무늬가 이제 건물 구성보기에서 제대로 새로 고쳐집니다.
- '쿠데타 무대'대화에서 잘못된 파티 인기도 값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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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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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의 적극적인 기술 그룹을 세우기 위해 num_tech_sharing_groups 트리거가 추가되었습니다.
- Focus.AutoComplete가 더 이상 초점 화면을 닫지 않거나 팝업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 num_subjects> x 트리거 추가
- "-hands_off"시작 플래그가 명령 줄에 다른 속도가 설정되어 있지 않으면 최대 속도를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화재를 즐기고 집에 돌아 오는 것을 잊어 버림)
- 수정 자 send_volunteer_size가 자원 봉쇄에 추가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현재 허용 된 부서를 수정하기 위해 send_volunteer_factor가 추가되었습니다.
- 지방의 열과 극한의 열로 인한 손실이 이제는 별개의 열 발산이라고합니다.
- commonwealth_2d라는 새로운 그래픽 문화를 추가했습니다.
- if-else 트리거가 추가되었습니다. 구문 : if = {limit = {<condition for trigger_a>} <trigger_a> else = {<trigger_b>}}
- 효과가있는 경우 추가되었습니다. 구문 : if = {limit = {<condition for effect_a>} <effect_a> else = {<effect_b>}}
- add_building_construction 효과를 만들어서 정말 특별한 추악한 입력을 할 수있어 지방 건물을 쉽게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의 위험에 처한다.
- 군대 지도자의 수정 자 비용을 추가했습니다. military_leader_cost_factor, army_leader_cost_factor 및 navy_leader_cost_factor입니다.
- 필드 마샬에 유닛 캡을 설정할 수있는 가능성이 추가되었습니다.
- 국가 이름 지정의 새로운 방법을 추가했습니다. <TAG> _ideology_ <autonomylevel> <TAG> _ideology_subject <TAG> _ <자치령> <TAG> _ 제목. OVERLORDNAMEDEF와 OVERLORDADJ를 사용하여 이름에 대문자 / 이름을 삽입 할 수 있습니다. <TAG> _ <OVERLORD TAG> _ideolog .. 등등.
- add_ideas 명령을 콘솔에 추가했습니다.
- 점령 지역 관리 메뉴에서 실행 된 on_release_as_puppet on_release_as_free를 추가했습니다.
- 국가의 모습을 동적으로 바꿀 수있는 'set_cosmetic_tag'효과 추가 : 이름, 깃발,지도 색상, 이름 및 인물 풀
- 'on_subject_annexed', 'on_subject_autonomy_level_change'및 'on_subject_free'onaction 이벤트를 추가했습니다.
- 'add_to_tech_sharing_group', 'remove_from_tech_sharing_group'효과 추가
- reloadtechnologies 명령에 대한 고정 CTD
- 이제는 white_peace 효과에 대한 메시지를 스크립팅 할 수 있습니다.
- 스크립트를 통해 AI 제작을 실제로 중단시킬 수있는 버그 수정
- 고정 된 외교 on_action 범위가 잘못 설정되었습니다.
- 두 아이디어의 보너스 차이를 보여주는 swap_ideas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구문 : swap_ideas = {remove_idea = <idea> add_idea = <id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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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데이터베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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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지 보수 회사 기술이 더 이상 갑옷 회사에 속하지 않으므로 인공 지능이 기술 보너스를 낭비하게됩니다.
- 래브라도에 lvl 1 포트를 추가하여 캐나다 / 영국이 전쟁에 가면 공급이 이루어 지도록하십시오.
- 마라 카이 보는 이제 정확한 이름을가집니다.
- Stanley Baldwin이 추가되었습니다 (기본 아트 워크에 대한 tom_jones 덕분에!).
- 이탈리아 국립 포커스 트리에서 수정 된 버그 (현재 캐피탈 함선은 약속 한 해군 XP를 제공합니다)
- 일본이 파시스트이거나 일본이 그들과 전쟁에 가담하지 않는다면 일본은 더 이상 인도 국군을 만들 수 없다.
- 일본 전함의 이름 "Yamato"는 더 이상 일본 전함의 건조에 사용되지 않으며 미래의 전함 (슈퍼 및 우주 전함 포함)
- 일부 정당의 이름이 더 정확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동부 폴란드에서 소련군으로"에 대한 Newsevent는 소련과 독일이 같은 파벌에서 더 이상 두 가지 옵션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 "신성하지 않은"이유라고합니다)
- mountaineers_tech, cat_trade_interdiction 및 cat_battlefield_support에 대한 현지화 추가
- 네덜란드 동인도의 모든 지상 병력이 이제는 (식민지 인형극) 인도네시아의 통제하에 있습니다. 이것은 이전과 같이 DEI의 힘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유럽의 네덜란드 유닛의 양을 줄여야합니다.
- 파키스탄을 탈착 가능한 국가로 추가 함.
- 앙골라, 보츠와나, 콩고, 케냐, 모잠비크 및 짐바브웨 / 로디 지아를 출하 가능 국가로 추가 함
- 여러 국가에 장비에 대한 수백 가지 맛 이름 추가
- 영국 말라야를 영국의 꼭두각시 인으로 추가했습니다.
- 국가 및 유닛 리더 모두에게 heat_attrition 및 heat_attrition_factor 수정자를 추가했습니다.
- 벨로루시를 출시 가능 국가로 추가 함
- 오스트레일리아의 한 토지는 해안으로 잘못 표시되지 않습니다.
- 남서 아프리카 국가에 부통령으로 빈트 후크 추가
- 일본 탱크에 2 개의 추가 풍미 이름 추가
- Arthur Port를 적절한 역사적 중요성으로 복원 시켰습니다. AI 성과 및 이와 같은 주장과 관련이없는 결정은 거짓말입니다
- Tizard 임무 행사를위한 기술 공유 추가 (TFV가있는 경우)
- 미국은 더 이상 1948 년 이전의 총선거 행사에 참여할 자격이 없습니다.
- 프랑스와 독일 해군의 OoB에서 36과 39 번의 불일치와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드골이 좋은 이유없이 자유 프랑스의 지도자로 대체 될 수있는 문제 수정.
-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의 공식 지도자로 식민지 주지사 추가 (무료로 은퇴)
- Yemeni 상선 (5 개의 전체 호송) 추가
- 인형의 특정 별자리에 대한 화장품 태그의 번호를 추가했습니다.
- 이탈리아 장군 Emilio De Bono, Italo Balbo 및 Radolfo Graziani가 추가되었습니다. 프랑스 장군 인 Charles Huntzinger, Henri Giraud, Philippe Leclerc가 추가되었습니다 (Vanity + Mod에서 포팅 된 다른 것들에 대한 Sleight of Hand 덕분에!).
- 독일 지배적 인 UKR 및 BLR에 대한 화장품 플래그 추가
- 영국 식민지는 이제 고유 한 것이 없다면 항상 영국 장비 이름과 그림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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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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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스텀 난이도를 높이면 이제는 그 국가에서 탈퇴 한 탈퇴 유닛도 줄어 듭니다.
- 기계화 된 기술 수준을 1 년 내리기로 이동 했으므로, 1940 년에는 먼저 잠금 해제가 가능합니다.
- 경량 탱크의 경도를 70 %에서 80 %
- 가벼운 탱크 변형의 경도를 40 %에서 50 %
- 중간 탱크의 경도를 80 %에서 90 %
- 55 %에서 중간 탱크 변형에 대한 경도 증가율 65 %
- 무거운 탱크의 경도를 90 %에서 95 %
- 무거운 탱크 변형의 경우 70 %에서 80 %로 경도 증가
- 초 중량 탱크의 95 %에서 99 %로 경도 증가
- 수퍼 중 탱크 변종의 경도를 80 %에서 90 %
- 첫 번째 수준의 기계 기술에서 동력을 추가 한 경우 + 10 %의 경도가 추가됨
- 폭격기 및 CAS 에이스가 공격에 더 좋은 보너스 수정자를 사용합니다.
- CAS 공격은 에이스 보너스를 볼 때 전체 날개가 아닌 활성 비행기로 적절하게 확장됩니다.
- 국가가 메이저가되기 위해 하드 캡을 추가하면 35 개의 공장이 필요합니다. (전쟁이 blob로 첩자 - 새 - 메이저로 끌리는 것을 피해야합니다)
- 공세 형성 (교리)이 25 %에서 15 %로 감소
- 군수 물자 폭격 (교리)이 25 %에서 15 %로 향상되었습니다.
- 전투 유닛 파괴 (독트린) 10 %의 공중 우세 증가
- 0.5 IC에서 0.3 IC로 기본 무상 수리를 줄입니다.
- 해군 폭격기의 민첩성이 30-35-40으로 감소했습니다.
- 근접 항공 지원 비행기의 기민성이 35-39-44로 감소했습니다.
- Close Air 지원 비행기의 공중 공격이 6-10-14로 감소했습니다.
- 해군 폭격기의 공중 공격이 6-10-14로 감소했습니다.
- 육상 기지 발진에 맞춰 항공기 비행 민첩성 확보
- 전투 중에 전투기가 더 이상 새로운 비행기로 강화할 수 없습니다.
- 미국 외교 정책 포커스 트리 분기의 제국주의 자들에게 소량의 위협 추가
- 시작시 Nerfed Raj 기술 수준
- 중국 민간인 출발 1 시간 단축
- 1936 년 Nerfed 프랑스어 갑옷 장비를 * 삑 소리 * 땅으로
- 독일은 항복 한 후 더 이상 터키를 파벌에 끌 수 없다. 재미 없어.
- 워 스코어 (Warscore) 시스템은 이제 국가에 보상을주는 대신에 지방을 가져가는 대신 전투를 사용합니다.
- 공중 공격 (AA 대대에서)은 이제 전투 및 이동시 적의 공중 우세 효과를 상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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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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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부 로켓 사이트가지도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항공기에 작은 피해가 무시되는 문제 수정
- 명령 그룹 아이콘을 선택하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CAS 에이스가 육상 전투에서 실제로 입은 피해에 해로운 영향을 줄 수있는 문제 수정
- MP에서 다시 동기화 한 후 더 이상 콘솔을 사용할 수 없음
- 핵무기는 이제 소유주 국가 통일에 영향을 미치지 만 관제사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메인 메뉴 bg로 wierd scaling 문제 수정
- 함대에서 돌아 오지 않는 고정 인력
- 관계가 내전에서 잘못 이전 될 수있는 문제 수정.
- 임대차 계약은 장비 유통의 최우선 사항 임
- 매우 빠른 클릭 후 멀티 플레이어에서 음수가되는 공장에 대한 캡 추가
- 이제 수도로의 공급 경로가없는 유닛은 해체하는 동안 원으로 계산됩니다
- 분할보기에 공중 공격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우주선 이름이 데이터베이스에서 제대로 스크립팅되지 않은 경우 폴백 추가
- 플레이어가 전쟁 개요에서 이미 전쟁 중이었던 국가를 호출 할 수있는 버그 수정.
- 미국의 초점 일본과 같은 이데올로기를 가진 일본은 태평양의 방위를 더 이상 막지 않습니다.
- 중지 된 일본어 복제 프로그램 (마쓰이 중 하나 제거).
- 일부 기술에 카테고리 태그 추가. engineers_tech recon_tech mountaineers_tech military_police_tech 병원 _tech 물류 _tech 신호 _company_tech 유지 보수 _company_tech.
- 대부분의 탈출 가능한 국가에 대해 최고 수준의 대포 사령부를 삭제했습니다. 최저로 대체 됨.
- 리볼터가 1 개의 상태 만 가지고 있으면 내란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 Winter_attrition은 유닛 리더들에게 더 이상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 저장된 게임은 이제 체크 된 활성화 된 DLC 비트 마스크를 저장합니다. 일부 DLC를 놓친 경우 UI가 게임 저장을로드 할 수 없습니다.
- 호스트 플레이어가 해군 사명을 할당 / 해제 할 경우 맵 모드가 더 이상 보조 Coop 플레이어로 바뀌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가 모든 국가를 출시 한 후 탈출 가능 국가 목록이 올바르게 새로 고침되었습니다.
- 국가들은 세계 긴장 기록에서 두 번 항복 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 평화 회의 후 exp.forces가 잘못된 국가에 머물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더 작은 공기 날개는 덜 큰 공기 날개보다 더 이상 좋지 않습니다.
- 항공 사고는 현재 얼마나 많은 항공기가 있는지에 관계없이 동등하게 공평하게 발생합니다.
- 평화 거래 후 부패한 극장 및 전선 수정.
- 유닛 해군 수송 메카닉의 문제로 인해 유닛이 포트를 떠나지 않는 경우가 있었고 AI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 공급 시스템의 사소한 수정 - 자본 상태에서 자체로의 보이지 않는 해군 항로가 더 이상 생성되지 않습니다. (어떤 플레이어도 그것을 발견 할 수 없었습니다. 코드를 디버깅하는 동안 발견했습니다.)
- 출발지와 목적지가 모두 1 지방이면 배틀 플랜의 "예상 실행"지방의 줄무늬가 정확합니다.
- 플레이어가 전투가 끝나기 전에 저장 및 재 적재를함으로써 전투 중에 장비의 대부분을 잃어 버리는 것을 피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Nukes는 str / org 바가 아닌 인력과 장비를 줄임으로써 유닛에 실제 피해를줍니다!
- 플레이어는 다른 거래에서 얻은 공장과 더 이상 거래 할 수 없습니다. 툴팁은 그것을 말하고 있었지만 아무것도 인터페이스를 막지 못했습니다.
- 평화 회의 후 가능한 한 GUI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인력 손실 계산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강 교차로가 공격자의 돌파구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원정군은 현재 원산지 인력 풀을 사용합니다.
- 영국이 실제로 인도와 중국 일부를 소유하지 않는 이상 (영국과 인도를 소유하는 영국은 중국을 어쨌든 돕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 일부 호수가 적에 의해 통제를 유지할 수 있고 그것을 정복 할 수있는 방법이 없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소련이나 독일의 조종에 의해 MR 협약이 무효화된다.
- 네빌 체임벌린은 더 이상 행사를 통해 사임하지 않고 파시스트 또는 공산주의 지도자들에게 사임하도록 강요하지 않았습니다.
- SOV Great Patriotic 전쟁이 영구적으로 될 수있는 악용을 제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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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정성 및 성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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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um_faction_members 방아쇠에 잠재 된 잠재적 인 CTD
- 개조 작업을 할 때 안전 장치를 추가 할 때 안전 장치가 추가되었습니다.
- 깨진 저장으로 이어지는 저장 게임 읽기 버그 수정
- 홈 영역에 대한 트리거 검사에서 잠재적 인 CTD 고정
- 드문 오더 관련 CTD가 수정되었습니다.
- 전선에있는 유닛의 자동화 된 처리에서 CTD를 수정했습니다.
- 유닛 맵 아이콘에서 CTD를 수정했습니다.
- 스틱을 흔들 수있는 것보다 div가 0 개 더 고정되었습니다.
- 유배당한 유닛은 수도가 아닌 가장 가까운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 플레이어가 결국 건설 모드에서 바다 지역을 클릭했을 때의 CTD 고정
- 수용자 툴팁을 가지고있는 동안 플레이어가보기를 닫을 때 빌려준 임대보기에서 CTD가 수정되었습니다.
- 정치 및 단위 통계보기에서 메모리 누수가 수정되었습니다.
- 수정 된 CTD - AI가 삭제 된 프런트를 참조합니다.
- 고정 CTD - 멀티 스레딩과 관련하여 매우 희귀하고 재현하기 어려운 크래시입니다.
- 고정 CTD - 특정 해군 전투가 발생했을 때 0으로 나누어집니다.
- 고정 CTD - 메인 메뉴로 돌아 가면 드물게 충돌합니다.
- 고정 CTD - 일부 저장 게임을로드 할 때 가비지 메모리 데이터에 액세스하려고 할 때 (공급 장치 해군 경로 관련).
- 고정 CTD - 자원 봉사자로 전송 된 삭제 된 단위의 일부 데이터에 액세스하려고 할 때.
- 평화로운 후 스파이크가 최고 ~ 70 %의 초고 성능으로 최적화되었습니다.
- 모든 인간 선수가 참여하지 않은 평화 회의가있는 OOS 수정
- AI white peace에 mp에서 거의 보장 된 OOS 수정
- 세이브로드시 OOS가 고정되고 일부 유닛은 원으로 둘러 쌌다.
- 공중 우월 계산에서 멀티 스레딩 문제로 인한 OOS 수정
- 매우 희귀 한 CTD 픽스 (프레임 별 종속), CONTINUE를 클릭하여 최근 저장을로드 할 때
- 세부 gfx 설정에서 잘못된 형식의 맵 텍스처 수정. 타일링 문제를 해결하는 기본 조명을 활성화하여 모양을 향상 시키지만 쉐이더를 조금 더 무겁게 만듭니다.
첫댓글 치솟음!
많이 고쳐진것 같은데요?
일단 내용은 방대한데 과연 얼마나 환골탈태할지 ...
새로운 포커스 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