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뷰 by 서리의여왕
수원삼성블루윙즈 vs 경남 FC
현대 오일뱅크 K리그 2011
장소 : 수원 월드컵 경기장
일시 : 2011년 4월 24일
킥오프 : 19:30
중계 : OBS 경인TV, 디원TV, T브로드 수원 Live!
Prologue
힘겨웠던 가시마 원정을 끝낸 수원이 경남과 K리그 7라운드에서 맞붙습니다. 수원으로서는 지난해 경남에게만 3패를 당했으며, 특히 지난해 9월 18일에 있었던 빅버드에서의 2-0 패배는 앞선 제주전의 패배와 더불어 6강 플레이오프를 노리던 수원에게 커다란 타격이 된 패배였습니다. 지난 시즌 중반 수원 부임 이후 지금까지 한 번 패배한 상대팀에과 재차 붙었을 때 한번도 지지 않은 윤성효 감독의 공식이 다시 빛을 발할 때 입니다.
시즌 초반 3연승으로 기세를 올렸던 경남은 K리그 3라운드 대전 원정경기에서 2-0으로 패한 이후 5경기에서 2승 1무 2패로 초반과 비교하면 그 기세가 다소 가라앉은 상태입니다. 특히 K리그 5, 6라운드에서 해볼만한 상대였던 대구와 전남을 상대로 2연패 한 점은 경남에게 여러모로 아쉬움을 남겼을 것입니다. 지난 컵 대회에서 인천을 꺾으며 분위기를 추스린 경남은 지난 시즌 전승을 거둔 수원을 맞으러 갑니다. 좋은 기억이 있는 수원이니 만큼 경남은 이번 경기를 통해 2연승으로 초반의 분위기를 되살리려고 할 것입니다.
Latest Match
수원은 가시마 원정에서 무승부를 거두었습니다. 후반 3분 염기훈의 프리킥 골로 앞서간 수원은 곧바로 동점골을 허용하며 무승부에 만족해야만 했습니다. 특히 실점 상황에서의 골키퍼 김대환 선수의 실책성 플레이는 허리통증으로 이날 결장한 정성룡 선수의 공백을 느끼게 한 아쉬운 장면이었습니다. 하지만 수원은 골득실차로 가시마를 따돌리고 여전히 H조 선두를 유지했습니다.
경남은 컵대회에서 김인한 선수의 결승골로 3경기 무승의 부진을 떨쳐냈습니다. 동시에 컵대회 경남은 A조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컵대회 임에도 불구하고 1군이 다수 포함된 1.5군의 전력으로 나선 경남은 경기 내내 인천과 역습을 주고 받으며 경기를 펼쳤지만 좀처럼 인천의 두터운 수비벽을 뚫지 못하고 고전하였습니다. 하지만 후반 36분 윤빛가람으로부터 시작된 패스가 김인한 선수의 결승골로 마무리 되며 승리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History
(이미지 출처 : 미디어 다음)
- 수원은 올 시즌 빅버드에서 치른 모든 경기에서 전승을 기록 중입니다.
- 또한 빅버드에서 치른 모든 경기에서 2득점씩 기록했습니다.
- 가시마 전에서 부상당한 주장 최성국 선수는 출전이 불투명하며, 이현진 선수도 피로골절로 출전이 불가할 전망입니다. 반면 오장은 선수는 트위터를 통해 출전이 가능할 것 같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 이용래 선수는 올 시즌 이적 이후 처음 맞는 친정팀과의 대결입니다.
- 수원은 경고 누적으로 게인리히 선수가, 퇴장으로 하태균 선수가 결장합니다.
- 최근 백지훈 선수가 개인훈련에 복귀하였습니다.
|
Referee
이번 수원과 경남전은 최명용 주심과 함께 합니다.
첫댓글 김날일 ㅋㅋㅋㅋㅋ
윤빛가람ㅋㅋ
제발 tv 중계좀해주지
자 경남 승리하자 다시한번 더 내게 놀라움을 줘ㅋㅋㅋ
이야 리뷰 깔끔하게 잘쓰셨네요! 잘봤습니다!
제가 쓴게 아니라 서리의여왕님이 쓰셨습니다
악 기대된댜
안느.......백지훈....이관우........에두.... 하.................
7시 반이군요 !! 인터넷에서라도 꼭 봐야겠어요 경남팬으로써 ㅎㅎ
베이글남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와 기대기대 !!!! 수원 화이팅~!
와 재밋당 ㅋㅋㅋㅋㅋㅋ김남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