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관광지는 김녕미로공원이랍니다.
이곳에 가서 길찾기 시합을 하는것을 어렸을적부터 좋아했는데 지금도 좋아하더라구요^^
얼마전 화창하던 날 , 가족과 함께 다녀왔는데 무척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었습니다.
김녕미로공원은 제주도 동쪽에 있는 관광지 입니다.
다른곳에 비해 입장요금이 조금 저렴한 편이며 요근래에는 놀이시설도 만들어두어 아이들과 함께하기 더욱 좋게 만들어 두었더라구요.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인 이곳 ,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50분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입장마감은 오후 5시라고 합니다 .
한시간정도 놀다오기 좋고 은근 미로를 찾다보면 걷는것도 많이 할 수 있어요 ㅎㅎ
꽤 어른입장에서는 운동도 되고 아이들은 놀이를 부모 혹은 보호자와 함께할 수 있으니 즐거운 시간 보내기 안성맞춤이죠?
성인은 6천 6백원, 청소년은 5천5백원 , 어린이는 4천4백원의 입장요금이 있으며 도민은 할인받을 수 있을것 같네요 .
자세한 사항은 064-782-9266 매표소로 문의해보세요 ^^
저희는 이곳에가서 총 네번 시합을 통해 길을 찾았어요 .
몇번 하다보면 외울수도 있긴한데 은근 이게 경쟁을 하다보면 좀 다급해지잖아요 ㅋㅋ
그러다보면 잊어버리기도 하고 그런데요 !
중요한 포인트는 종을 향해 직접 빠른길을 찾겠다고 나서면 안된다는거예요 ㅎㅎ
물론 길을 잃어버릴 일은 없답니다 .
매표소에서 팜플렛을 주시는데 거기에 지도가 있어요^^
그래서 길을 찾기 힘든분들은 그 지도를 보고 가셔도 되구요.
약간 길이 아닌것 같은데.. 싶은곳으로 들어가면 그 길이 길이예요 ! ㅎㅎ
이곳에는 귀여운 고양이 왕국도 있어요.평소에 고양이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더욱 좋아하실듯 하네요^^
그리고 아이들 놀이터도 새로 생겼더라구요 ~~!
애기들을 위한 그네도 있었는데 보기만 해도 귀여웠답니다 .
여러모로 어른과 아이들이 함께 방문하기 좋은 관광지였어요.
입장료도 저렴한편이고 ^^ ~ 날씨만 좋다면 뭐 ~ 넘넘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김녕미로공원에서 실컷 놀고나서는 흑돼지를 먹으러 서귀포에 방문했어요.
저희가 방문한곳은 서귀포 흑돼지맛집이자 도민들이 많이 찾는곳. 접근성이 좋고 주차도 편하고 ^^
흑돼지맛도 참 좋은 [ 제주흑돈세상수라간 ] 이였습니다.
흑돼지를 주문하고 사진 및 사인이 있는 곳을 보았는데 ㅎㅎ 갑자기 눈에 김종민씨가 들어오지뭐예요 .
TV로 봐도 사진으로봐도 웃음이 나오는걸 보면 가수로서도 성공하셨지만 유쾌한 예능인으로서도 성공하신듯 합니다.^^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져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건 흑돼지 3인분이였구요.
인원수에 맞춰서 주문하면 목살 , 오겹살 , 가브리살, 항정살 , 갈메기살 다섯가지 부위가 나옵니다.
다양한 부위가 나와서 식감도 살아나고 ~
쌈채소도 싱싱할뿐만 아니라 고기 질도 좋고 찍어먹는 소스도 다양하게 나와서 더 좋은 식당이예요.
맘에 쏙 들지뭐예요 ㅎㅎ
고기는 담백한 순서대로 구워주시기도 하고 그렇게 먹으면된다고 알려주시기도 해요.
숯이 화력이 쎄서 빠르게 고기를 익혀주다보니 조금 더 부드러운 식감과 살살 녹아드는 육즙의 맛을 깊게 느낄 수 있었던것 같구요.
요즘 백돼지를 흑돼지로 속여서 판매하는 식당들이 늘어나고 이번 조사에서 많이 걸렸다고 하던데 ..
여기는 그런거 없이 흑돼지전문점이고 흑돼지 직영농장에서 받는곳인지라 믿고 먹을 수 있어 더 맘에 들었습니다 .
우리 속이지말아요 제발 ~!!!
아들이 갈메기살을 좋아하여 추가로 더 주문해서 먹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겹살과 목살 지방 부위가 고소하고 맛있는데 ㅎㅎ
아들은 그 고소함보다는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 더 좋았나봐요 .
아들이 밥과 함께 고기먹는걸 좋아하는지라 공기밥도 주문했어요.
이곳은 공기밥을 주문하면 김치찌개를 서비스로 주시는데 집에서 김치찌개를 하면 찌개안의 김치만 건져먹더니
이곳에선 맛이 좋은지 국물까지 떠서 많이 먹더라구요 ㅎㅎ
또한 공기밥에 검은깨가 들어가 있고 밥도 잘되서 상당히 만족스럽게 식사를 했답니다.
돌솥밥이 뭐 더 맛있겠지만 이곳은 워낙 밥도 잘하시는편이고 그냥 밥도 아닌 흑미밥 차조밥등 계절에 맞게
건강을 생각해서 밥을 지어 나오는곳이라 부모입장에서도 더더더더욱 맘에 들었습니다.
밥에 김치찌개에 갈메기살까지 추가해서 먹은 아들.
성장이 빠르게 진행되고있는 예비중학생 답게 요즘 엄청 많이 먹는데요 .
마지막엔 냉국수까지 주문했답니다. 이곳은 또 국수맛집이기도 해요^^
참고로 아들은 겨자와 식초를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주문하면서 빼달라고 미리 말씀을 하셔야해요.
전부 넣어서 나오기때문이랍니다.
파채까지 매우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특히 아들이 맛있게 먹어주니 더욱 좋았어요^^
제주도 여행하시면서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찾는분들께 이 두곳 모두 추천합니다 !
참고로 제주흑돈세상수라간은 첫째주 셋째주 수요일만 휴무이며 그외 12시부터 밤10시까지 영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