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새솔초등학교 방과후 학습부진 지도강사 모집 공고 |
서울새솔초등학교 공고 제2022-8호
본교에서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교육활동으로 학생들의 학습 흥미도와 집중도, 정의적 학습능력을 배양하기 위하여 외부강사를 채용하고자 합니다. 아래 공고 내용을 숙지하시고, 관심 있는 분들의 신청 바랍니다.
채용분야 | 채용인원 | 대상 학년 | 기간 | 계약 시수 | 보수 | 비고 |
방과후 학습부진 지도강사 | 2명 | 1~6학년 | 2022년 4월~ 2023년 1월 | 주당 12~14시간 이내 총 400시간 내외 | 시간당 25,00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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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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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 가. 서울시 각 학교급 초 1,2 기초학력 협력강사 자격 요건에 준하는 자 나.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교원자격증 소지자 또는 초중등교육법상 ‘강사’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 |
구비 서류 | 가. 외부강사 채용신청서 1부 ([붙임 1] 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 ([붙임 2] 양식) 다. 기타 채용 서류는 강사 채용 확정 후 제출 |
접수 기간 | 2022년 2월 18일(금) ~ 2월 25일(금) 16:00 까지 |
접수 방법 | 가. 이메일 접수: saesoles@sen.go.kr (첨부파일에 이름 명시: (예) 방과후 학습부진강사 지원 홍길동.hwp) 나. 문의 전화: 서울새솔초등학교 교육연구부 08:40~16:40 (☎ 02-490-2500) 다. 2022년 2월 25일(금) 16:00 접수 마감 |
채용 방법 및 일 정 | 가. 1차 서류 심사: 3월 3일(목) 14시 이후 개별 통지 예정 나. 2차 면접 심사: 3월 4일(금) 오후 14시 이후 예정(본교 2층 다목적실) 다. 합격자 발표: 3월 7일(월) 오후 14시 이후 개별 통지 예정 |
공통 사항 | 가. 의료보험 혜택이나 퇴직금은 없습니다. 나. 제출자는 본인이 원할 경우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붙임4】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방문 수령(우편물로 반송 요구시 비용은 청구인 부담) 다.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발견 즉시 무효 처리합니다. 라. 채용 후 ‘강사해임’요건이나 신체검사, 범죄경력조회 결격 사유 해당 시 상시 해임 가능합니다. 마. 채용 인원 및 분야는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2022. 2. 18.
서 울 새 솔 초 등 학 교 장
【붙임 1】 2022 서울새솔초 외부강사 채용신청서
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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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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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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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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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택전화 |
| 휴 대 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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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전 공 | 수학구분 | 소재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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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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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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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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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퇴직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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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경 력 | 학교명 | 기간 | 총 기간 |
학교 | ~ | ( )년 ( )개월 |
학교 | ~ |
학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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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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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서울새솔초등학교에서 공고한 새솔초 외부강사 채용 신청을 하면서 공고사항을 전적으로 승낙하고, 본 신청서 및 관련 구비서류의 미비, 허위작성 사실이 확인될 경우, 채용취소를포함한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할 것임을 확약하며 붙임서류를 제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동의 ▣ |
1. 방과후학교 외부강사 채용을 위하여 신청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2. 정보제공항목 : (성명, 현주소, 전화번호, 소지자격, 학력, 경력, 자기소개서, 생년월일) 3. 동의서의 유효기간 : 신청서접수일 ~ 2023.2.28. 4.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를 하지 않으시면 신청 불가합니다. 5. 동의자의 개인정보는 위의 목적 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 또는 기관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위의 목적 및 활동 완료 즉시 신청서는 파기됩니다. |
예 ( ) 아니오 ( ) |
2022 . . .
지원자 : (서명)
서 울 새 솔 초 등 학 교 장 귀하
【붙임 2】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 주어진 양식을 이용하되 내용별 분량은 적절히 조절할 수 있습니다(단, 전체 1쪽 분량).
1. 본인의 가치관 및 성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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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본인의 취미 및 특기 관련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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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본인의 전공과 전공 관련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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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본교 교육활동을 위한 각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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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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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성명 | 수험번호 |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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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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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청구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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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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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서울새솔초등학교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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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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