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민주당과 합류해 자동차 제조업체에 AM 라디오 유지 강요
https://mishtalk.com/economics/republicans-join-democrats-to-force-car-makers-to-keep-am-radio/
테드 크루즈(Ted Cruz) 상원의원과 마이크 존슨(Mike Johnson) 하원의장은 진보세력과 함께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AM 라디오를 유지하도록 강요하기 위한 로비 싸움에 동참했습니다.
아래 WSJ 트윗의 이미지
테드 크루즈(Ted Cruz)와 마이크 존슨(Mike Johnson)이 AM 라디오를 구하기 위해 진보파에 합류했습니다.
정부 규제를 거의 원하지 않는 상원의원 테드 크루즈(Ted Cruz)와 같은 공화당원들은 AM 라디오를 구하기 위한 노력 에서 그들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
Tesla, Volvo 및 BMW는 이미 일부 모델에서 AM 튜너 제공을 중단한 회사 중 하나입니다. 작년에 Ford는 CEO Jim Farley가 “정책 지도자들과 대화한 후” 방침을 바꾸기 전까지 이들과 합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법안은 일반적으로 서로 아무 관계도 맺고 싶지 않은 국회의원들을 단결시켰습니다. 상원 의원 테드 크루즈(공화, 텍사스)와 에드 마키(민주, 매사추세츠) 상원의원이 상원의 노력을 주도하고 있으며, 하원 측에서는 루이지애나에서 전직 보수 토크 라디오 진행자였던 마이크 존슨 의장과 진보적 “스쿼드”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 회원 미시간의 Rashida Tlaib 의원은 약 200명의 공동 후원자 중 하나입니다.
“나는 누구에게나 버니 샌더스와 우파의 유력 인사들이 공동 후원자인 문제가 있는지 찾아보라고 도전할 것입니다. 그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라고 전국 방송인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Broadcasters) 회장인 Curtis LeGeyt는 말했습니다.
가장 최근 조사인 2023년 봄 Nielsen 조사에 따르면 AM 라디오가 매달 약 7,800만 명의 미국인에게 전달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Nielsen이 데이터를 보유한 가장 초기 기간 중 하나인 2016년 봄의 거의 1억 700만 명에 비해 감소한 수치입니다.
매체는 오랫동안 쇠퇴해 왔습니다. 1970년대 후반에는 FM 라디오 청취자가 AM 청취자 수를 넘어섰고, 이제 소비자는 위성 라디오와 인터넷 팟캐스트를 통해 훨씬 더 많은 선택권을 갖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전기 자동차의 등장으로 AM에서 멀어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온보드 전자 장치가 AM 무선 신호에 간섭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이는 "이미 모호한 아날로그 AM 무선 주파수를 기본적으로 청취할 수 없게 만드는 현상"이라고 자동차 혁신 연합(Alliance for Automotive Innovation)에 따르면 자동차 산업 무역 그룹. 간섭을 줄이기 위해 케이블과 부품을 차폐하는 데 자동차 제조업체는 7년 동안 38억 달러의 비용이 소요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단일당이 다시 파업을 벌이다
통합당 배싱자들은 이것에 대해 고개를 끄덕일 것입니다. 아마도 AM 라디오는 안전 기능인데 누가 듣고 있을까요?
7,800만 명, 대부분 부머 세대입니다. 그들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경보를 받을 수 있는 휴대폰을 가지고 있습니까? 거의 100퍼센트요?
이 터무니없는 법안이 통과된다면 이를 폐지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것입니다.
제한된 정부의 아이러니
오늘의 야유
테드 크루즈(Ted Cruz) 상원의원과 전직 보수 토크 라디오 진행자였던 마이크 존슨(Mike Johnson) 하원 의장이 진보적인 "분대" 의원인 미시간 주의 라시다 틀라이브(Rashida Tlaib) 하원의원과 힘을 합쳐 더 많은 정부 명령을 강요하고 있습니다.
나는 랜드의 편에 서 있다
나는 AM 라디오의 큰 수혜자이지만 Rand의 편에 서 있습니다.
저는 미국의 모든 주요 시장에서 Coast-to-Coast AM 신디케이트 라디오에 참여 하고 있으며, George Noory와의 간단한 경제 업데이트를 위해 Midnight Central 직후 매주 수요일에 생방송됩니다. 내 말을 듣고 싶으시면 위 링크를 클릭하여 방송국을 찾으세요.
저는 수년 동안 수요일을 해왔고 2006년부터 한 달에 여러 번 단골 손님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년에 한두 번 2~3시간 동안 경제에 대한 실시간 질문을 몇 시간씩 받습니다.
나는 Noory와 함께 경제적인 이성애자로서 Coast-to-Coast에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이 문제는 정부가 아니라 자유시장이 결정해야 한다. 충분한 고객이 AM 라디오를 요구하면 자동차 제조업체는 AM 라디오를 제공하거나 그렇게 하는 경쟁업체에 고객을 잃게 됩니다.
그것이 올바른 입장입니다.
제한된 정부에 대한 고찰
부채가 34조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미국 재무부 데이터, Mish 차트
제한된 정부가 없기 때문에 국가 부채는 34조 달러가 넘습니다. 공화당은 매년 예산 협상에서 본색을 드러낸다.
나는 이것에 대해 자주 글을 썼습니다. 마이크 존슨 하원의장은 이 코너에서 예상했던 대로 몇 번이고 굴복했습니다. Johnson은 Kevin McCarthy보다 더 나쁩니다.
마이크 존슨은 새로운 케빈 매카시입니다
토론을 보려면 Mike Johnson이 새로운(그러나 개선되지 않은) Kevin McCarthy를 참조하십시오.
매카시의 제안은 10월 31일까지 정부 자금을 연장하는 것이지만, 연간 비율은 1조 4710억 달러로 2023회계연도의 1조 6000억 달러보다 줄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국경 자금도 포함되었습니다.
현재 Mike Johnson 의장의 지휘하에 우리는 최대 1조 6천억 달러의 자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우크라이나, 이스라엘 또는 국경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한 현재 연간 평균 1,500억 달러의 비용이 소요되는 것으로 보이는 자녀 세금 공제의 전체 결과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제 추정치는 전체 거래에 대해 연간 780억 달러였습니다.
모든 예산 협상에서 민주당이 계속해서 맴돌고 공화당을 맹렬히 공격할 수 있다는 것은 도대체 어떻게 된 것입니까?
" 더 많은 것을 위해 더 많은 것 "은 더 이상 설명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공화당원들은 " 그것의 대가로 이것의 비트 "를 협상합니다 .
Johnson이 AM 라디오를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정부 규제를 위해 싸우고 있는 것은 적절합니다. 그가 뭔가 옳은 일을 하면 나를 깨워주세요.
조만간 일어날 일이고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MishTalk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세요.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구독하다
구독자는 각 게시물에 대한 이메일 알림을 받습니다. 마음에 드는 내용을 읽고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의 출처는 MishTalk.Com 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