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AS 때문에 고객센터 번호 찾을려고 홈페이지 갔다가 충격적인걸 봤어요.
홈피 들어간김에 지금 보는 요금이 비싼거 같아서 다른 요금제를 볼려고 요금리스트를 봤는데
디지탈고급형 3년 약정 23,100원, 우리집은 지금까지 26,400원을 3년간 내고 있는데 허거덩!!!!!
3년간 3,300원을 더 내고 있었습니다. -..-
당장 전화 걸어서 이게 어떻게 된거냐고 물어봤더니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요금제는 이미 사라진 요금제 입니다.
지금 홈피에 올라온건 디지털고급형08 입니다.
예전 고급형은 지금 고급형보다 체널수가 훨씬 많기때문에 불이익이 없습니다.
그러면서 예전건 체널수 149개라고 하더군요.
그러나 현제 고급형은 165개 -..-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계속 하더군요. T_T
그럼 요금 변경된 시점부터 더 과금된 요금 돌려 달라니까
그런 규정은 없다면서 회사내에서 다른 방법으로 보상 논의 하고 다시 전화 준다네요.
지금짜기 여러 고객센터에 전화 해서 다시 전화 준다고 해서 전화준적 한번도 없던데
아~ 이거 불안불안 하군요 -..-
으~ 2년 합산해도 79,200원~ 돌리도!!!!!
첫댓글 케이블은 몰래 선따서 보는게 제 맛!! -_-;
그런게 가능 할려나요?;
다른데 옮겨.. 웃긴다..
옮기고 싶어도 다른 지역유선 없음. 오직 케이블 아니면 스카이라이프 OTL
마자요 저희집도 지금 선따서 보고있는중.ㅋㅋㅋㅋㅋㅋㅋ그집살믄서 케이블비 한번도 안냈어요 거의 3년살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선따서 하는 법 알려주오~
형님 가을은 독서의계절이지말입니다?
그럼 책을 선물로 준다면 기꺼이 보겠음.
ㅋㅋㅋㅋㅋ
음........100년뒤에 제 후손이 드릴거예요' -'
빵 구워서 뜯어 먹고 싶넴..
내가 후손에게 유언을 남기겠음 만약 이행하지 않을시에는 죽는다!!!
흐헝헝...잘몬했어여..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