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 주소: http://cafe.daum.net/subdued20club/LxCT/215040
안녕 여시들 아이폰7 레드 물 빠짐에 대해 글쓴이야
먼저 같이 화내주고 걱정해줬던 여시들이 많아서 고마웠어
이전 글을 작성했을 때가 5월 11일인데 오늘이 6월 1일이니까 거의 3주 만에 결론이 났는데
이 3주 동안에 있었던 일을 이야기 해줄게
글 굉장히 길어ㅠㅠ
이 과정에서 애플 코리아의 굉장한 에리함을 느낄 수 있어...
1. 이전 글에서 서비스센터에서 당황스러운 대응을 받는 나는 애플 코리아 공식센터에 전화로 항의를 했고
상담사가 사진을 찍어 보내 달라고 했는데 검토하는데 4~5일 정도 걸릴 거라고 했어
이때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모른다는 말을 해서 나를 굉장히 분노하게 함
사진을 보내고 5일을 기다렸는데 연락이 없어서 내가 먼저 연락을 했고
거의 6,7일을 기다린 후 대답을 듣게 됐는데
테크니션 파트에서 내 폰을 수거해서 검사하겠다는 말을 들었어
2. 상담사가 내 휴대폰을 수거하기 전에 다른 부서에서 나에게 연락을 취한 다음에
이에 관련한 메일을 보낼 거라고 했고 검사하는데 4~7일이 걸릴 거라고 했어
그리고 그 다른 부서에서 연락이 왔을 때 임대폰에 관련한 것도 말을 하면 된다고 했어
3. 그 다른 부서에서의 연락은 일주일이 넘도록 오지 않았고(나는 이 일주일 동안 여행을 갔어)
내가 여행을 다녀오고 난 후 내 담당 상담사가 나한테 확인할 게 있어서 다시 연락을 걸었는데
그 때도 수거가 되지 않았다는 걸 알아서 자기가 다시 수거 요청을 한다고 했어
그리고 그 다음 날 상담사 말과는 다르게 다른 부서에서의 연락은 오지 않았고
내 폰을 수거해가는 택배사에서 연락이 왔어
그래서 상담사한테 다시 연락을 해서 이 분과 임대폰에 관련한 이야기를 하지 않았다라고 했어
그러니까 상담사가 나한테 자기가 4~7일의 경우는 임대폰이 나오지 않는다고 안내를 했다는 거야 ㅋㅋㅋ
그래서 그 때 분명 다르게 안내하지 않았냐고 하니까
자기가 확인해본 바로는 일반적인 수리에는 임대폰이 제공되지 않는대
그런데 내 경우는 일반적인 경우가 아니고 지금 제품이 하자가 있어서 회수를 해가는 건데
다르게 대응하는 게 맞지 않냐고 하니까
결정은 테크니션 팀에서 하는 거고 자기는 전달해주는 것 뿐이래
애플 코리아 상담사한테 이 말을 굉장히 자주 들었어ㅋㅋㅋ 소비자로서 환장할 지경
저런 말을 되풀이 하는데 돌려서 말하는 거니까 저렇게 말하는 거지 말 뜻은 그냥 '나한테 묻지 말라' 이거잖아
그리고 회수를 해갔는데 그 뒤로 나한테 전화 한 통 없다가
회수 해 간 다음 날 '메일'로 내 교체 폰이 발송되었다는 거야
나는 교체폰이라길래 뭐지 했어
그런데 박스 포장만 새 것처럼 해놨지
(보낼 때 아이폰 박스 채로 보내 달라고 해서 보냈어)
열어보니까 그냥 내 원래 폰이었어 ㅋㅋㅋ
상담사가 처음에 아이폰은 무조건 리퍼다, 부분수리 안 된다라고 했거든?
그런데 내 원래 폰에 그냥 도색만 해서 보낸거야
이 과정에서 나한테 어떤 이유로 이런 문제가 발생했고
그리고 이런저런 이유로 이러한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전화라도 해서 설명을 해줘야 하는 거 아니야?
나는 아직도 내 폰에서 왜 물 빠짐이 발생했는지 모르겠고
무슨 이유로 부분수리를 결정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도 못 들었어
왜 그냥 내 폰인데 교체폰을 보낸다고 메일에 적어놨는지도 모르겠고 ㅋㅋㅋ
내가 다시 전화해서 묻지 않아도 당연히 먼저 설명해야 하는 것들이라고 생각해
정말 애플 코리아는 소비자를 호구로 보는 것 같고
애플 코리아 상담사들은 자기들은 모른다는 말만 하기 바쁘고 ㅋㅋ
내가 상담사랑 입씨름하고 싶은 게 아니잖아 당연한 설명이 듣고 싶은건데
테크니션 쪽에서 안 알려줘서 모른대 ㅋㅋㅋ
이 짓을 하는데 꼬박 3주가 걸렸어
그냥 나는 앞으로 애플 코리아를 안 쓸 것 같아 더 이상 속이 터지기 싫으니까^^
혹시 후기 궁금했었던 여시들 읽어줘서 고마워
첫댓글 세상에...서비스 쓰레기네
ㅁㅊㅋㅋㅋ 에리하다
진짜 개에리네.... ㅡㅡ 서비스 구린건 알고있었지만 이정도일줄은...
애플코리아 왜저래? 망할땐가봐
삭제된 댓글 입니다.
헐.. 여시 그래서 내고 바꿔ㅓㅅ어?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ㄱㅆ 윗사람을 바꾸라고 해야 되는구나 역시 ㅋㅋㅋ 아 진짜 상담사가 나한테 이겨먹으려는 기분이었어 짜증나섴ㅋㅋㅋ 저희도 몰라요 이 말만 몇 번 들었는지 모름
와 인성..
헐여시야근데 여시폰인지 어케알았어? 도색이라니 ㅅㅂ 미쳤다
ㄱㅆ 내가 강화유리필름 씌워놨는데 그대로였고 내 데이터가 있었어 ㅋㅋ
아 강화유리필름이면 빼박이네 ㅇㅇ 존나 에리하다 윗댓지울게 !!
이번 약정 끝나면 아이폰으로 바꾸려했는데 존나....와...
시팔..어제 레드 샀는데ㅠㅠㅠㅠㅠㅠ
와 존나에리하다시발..
레드 이뻐서 이번에 그거 사려다가 물빠진다는거 보규 걍 갤8샀어 진짜 서비스 별루다..
나도 애플코리아 몇번 전화한적있는데 ㅋㅋㅋㅋㅋㅋ상담원 존나 노답임 고자세야 개싸가지없음
나 아는언니도 애플때문에 고생해서 진짜 몇달 애플하고 지랄지랄 했음.. 그언니도 윗사람 바꿔라고 막 그래서 겨우겨우 해결됨... 여시 그동안 수고했어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나 지금 그 상황인데 여시 어떻게 하고 잇어..? 공기계 알아보는데속터져 ㅠㅠ
수리 좆같아서 애플 절대 안씀
미친....
아 시발 빡쳐
미쳤나봐..
이거 기다렸는데.... 나도 걍 이번에 안드로 갈아탔어
개노답이다...
애플 이제 안써야짐 족같넹 ㅎㅎ갤럭시쓰다가 애플왔ㄴ느데 그드그트으
예전에 애플 상담원? 콧멍에 글올렷엇는데 다 테크니션팀에 물어보라거 햇던 기억나네... 그응대 그대로 하고잇구나;;
애플 진짜 빡치긴해 애플 아이디 맨날 해킹당해서 그거땜에 전화걸었는데 뭐하라 뭐하라해서 하는데 이십분 걸림ㅎ
애플 as구림
애플 ㅅㅂ 넘나 fm만 지키는거 존나 짜증남 ㅅㅂㅅㅂㅅㅂ fm만 지킬려면 메뉴얼이 존~~~~나 많던가 ㅅㅂ..무튼 나도 최근에 좆같음을 보고 절대안씀
와 미친새끼들이냐
아 나도 지금 물빠졌어ㅠㅠㅠ진짜 화난다ㅠㅠ
ㄱㅆ 와 역시 내 잘못이 아니었어 애플 센터 전화해봤어?
웅웅 전화하니까 이런 사례 자기는 처음이라고해서 글쓴이가 올린 판 링크보냈는데 괜찮은거지..?다른 사람 케이스도 있다고 내가 말씀드렸거든? 나랑 상담한 사람은 이런 사례 처음본다고 자기가 보고하겠다고 일을 추진할려고 하는거 같더라고 무슨 화학문제아니냐고 그분이 좀 알아볼려는 의지가 강해서 일단 기다리고 있는중이야ㅠㅠ
응 괜찮아 근데 상담사한테 너무 기대는 하지 말고ㅠㅠㅋㅋ... 연락 오면 뭐라고 했는지 알려주라! 궁금
연락오면 여기에 댓달께!
아직 해결은 안되었는데 애플센터에서 본사측에서 수거해가고 싶다고 해서 지금 수거 진행하구 있어!!
여시야지금은어떻게됏는지알려줄수있어?
ㄷㄱㅆ)나 이거 새로운 핸드폰으로 교체 받았어 전에 핸드폰은 미국본사 애플측으로 회수해갔구 나는 새로운 핸드폰 받구 근데 그 과정에서도 임대폰이니 엄청 복잡하고 스트레스 받았어서 진짜 짜증났었어ㅠㅠ
오 대댓고마워! 그래도 귀찮앗지만 새물건으로 교체박아서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