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라스 연준 제조업 지수 구성요소
서비스 여건 악화
내일 1월 댈러스 연준서비스지수가 발표됩니다.
12월에는 “응답자들은 계속해서 전반적인 비즈니스 상황이 악화되고 있다고 인식했지만 비관론은 더욱 약해졌습니다. 일반기업활동지수는 -11.6에서 -8.7로 개선됐고, 기업전망지수는 -8.1에서 -0.7로 상승했다. 전망 불확실성 지수는 12.6으로 2포인트 상승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제조업 지수 놀라운 하락세
댈러스 연준 보고서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제조업 지수가 -43.7로 하락하고 신규 주문이 -49.4로 하락한 데 이어 새로 나왔습니다.
뉴욕 지역 제조업체 중 거의 절반이 신규 주문 감소를 보고했습니다. 모두가 아이디어를 포기하면서 경기 침체가 막 시작되었습니까?
소비자 신용 기록 5조 달러 기록
자세한 내용은 소매판매 급증 0.6%, 이코노미스트 예상을 뛰어넘는 수치를 참조하세요.
또한 코로나19가 온라인 구매 성향을 어떻게 바꾸었나요? 도 참조하세요.
소비자들은 점점 더 많은 지출을 하고 있으며, 그 지출의 대부분은 온라인에서 발생합니다.
연준이 승리를 선언해야 하는가?
일부 사람들은 핵심 PCE 인플레이션이 전년 대비 2.9%에 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연준이 이미 승리를 선언하기를 원합니다.
논의를 원하시면 오늘의 이야기, 연준이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를 참조하십시오.
MishTalk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세요.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구독하다
구독자는 각 게시물에 대한 이메일 알림을 받습니다. 마음에 드는 내용을 읽고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의 출처는 MishTalk.Com 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