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들이 GM에게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구걸하는데, GM이 무슨 일이든 제대로 할 수 있을까요?
https://mishtalk.com/economics/dealers-beg-gm-for-hybrid-vehicles-can-gm-do-anything-right/
2024년 1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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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3시 21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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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44개딜러가 GM에게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구걸하는데, GM이 옳은 일을 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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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학
GM은 소비자가 원하는 하이브리드 모델도 없이 소비자가 원하지 않는 EV를 생산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Wall Street Journal은 구매자가 하이브리드를 원한다고 보고합니다.
토론에 참여한 사람들에 따르면 자동차 제조업체의 자문 위원회에서 활동하는 딜러들은 최근 여러 회의에서 GM의 라인업에 하이브리드를 추가할 것을 경영진에게 촉구했습니다. GM은 최근 몇 년 동안 완전 전기 자동차에 주력해 왔으며 연비를 높이기 위해 내연 기관과 소형 배터리 및 전기 모터를 결합하는 하이브리드를 대부분 우회했습니다.
딜러들은 더 많은 고객이 기존 가스 엔진 자동차와 더 비싸고 정기적인 충전이 필요한 EV 사이의 중간 지점을 찾고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다고 말했습니다.
GM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도요타, 혼다, 현대, 기아가 하이브리드 시장의 주요 기업이다. 조사업체인 모터 인텔리전스(Motor Intelligence)에 따르면 미국 내 하이브리드 자동차 판매는 2022년 소폭 감소한 뒤 지난해 50% 이상 급증했다.
회사가 하이브리드 모델 추가를 고려해 달라는 딜러들의 간청은 GM CEO 메리 바라(Mary Barra)가 EV 푸시 실속 측면에서 직면하고 있는 압력의 또 다른 차원을 보여줍니다.
Barra는 2019년 Barclays 투자자 컨퍼런스에서 "고객은 일반적으로 하이브리드의 가치 제안에 관심이 없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는 것이 옳은 일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거의 5,000명의 딜러가 Biden에게 두 번째 편지를 보냅니다
CBT 뉴스는 미국 자동차 딜러들이 EPA의 엄격한 배출 규칙에 대해 Biden에게 두 번째 항소를 보냈다고 보도했습니다 .
약 5,000개의 미국 자동차 대리점이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환경보호국(EPA)이 제안한 보다 엄격한 차량 오염 기준을 재고할 것을 촉구하는 두 번째 호소문을 보냈습니다 . 이러한 호소는 EPA가 기후 및 건강 관련 배출을 모두 줄이기 위한 규정에 대한 결정에 가까워짐에 따라 제공됩니다.
11월의 첫 서한에 대한 응답을 받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들 대리점은 다시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완전 전기 자동차 판매를 향한 전 세계적인 변화의 일환으로 잠재적으로 가장 엄격한 배출 기준을 충족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전기차(EV) 판매가 늘고 있다. 지난해에는 120만개를 돌파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시장의 작은 부분만을 대표합니다.
편지의 일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을 대신하여 전기차 의무화를 잠시 중단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배터리 공급망이 중국의 통제를 벗어나 발전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충전 인프라가 전기 자동차의 상당한 증가를 지원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그리고 미국 소비자가 전기 자동차를 구입하기로 결정하고, 가격이 저렴하고 충전소 부족으로 인해 발이 묶이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대통령님, 우리는 전기자동차의 미래에 대한 대통령님의 믿음을 공유합니다. 우리는 도로가 준비되기 전에는 그 미래로 가속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GM의 암울한 실적
GMCAuthority는 소비자 보고서 2024 신뢰성 보고서에서 GMC가 낮은 순위를 차지했다고 보고합니다.
GM의 4개 브랜드 중 신뢰성 부문에서 가장 낮은 점수를 기록한 GMC는 최근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가 발표한 2024년 연간 신뢰성 등급에서 여러 관점에서 평균 이하로 평가되었습니다.
CR 연구에 따르면 몇몇 모델은 GMC 평균보다 훨씬 높은 순위를 차지했지만 Big Red의 베스트셀러를 포함하여 다른 모델은 연구에서 가장 신뢰도가 낮은 차량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신뢰성 등급은 1부터 100까지이며, 100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등급입니다. GMC는 36점으로 30개 브랜드 중 24위를 차지했습니다. 꼴찌 브랜드인 크라이슬러(Chrysler)가 획득한 신뢰도 등급 18점의 두 배에 달하는 수치입니다.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 전체 평균은 39점, 유럽 브랜드는 46점, 아시아 자동차 제조업체는 평균 63점으로 가장 높은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일부 Big Red 모델은 55등급으로 현대, 뷰익, 인피니티와 동등한 GMC Terrain을 포함하여 평균보다 훨씬 높습니다. GMC Sierra HD 2500(51) 및 GMC Sierra HD 3500(44)도 미국 차량의 일반적인 수준보다 훨씬 높은 신뢰성을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GMC Canyon은 32점을 얻었고 GMC Yukon과 Yukon XL은 모두 30점을 얻었으며 인기 있는 GMC Sierra 1500은 29점으로 가장 신뢰도가 낮았습니다.
CR 이사 인 Jake Fisher는 "세단형 자동차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잃었지만 , 한 등급으로서는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UV, 미니밴, 픽업트럭은 점차 신뢰도가 낮아져 각각 50, 45, 41점의 신뢰도를 기록했습니다. ICE 차량을 기준으로 시장을 살펴보면, 하이브리드는 가솔린 및 디젤 차량에 비해 문제가 26% 적고, EV는 79% 더 많은 문제가 있으며, PHEV는 ICE 차량보다 결함이 146개 더 많습니다 .
Chevy는 2024년 소비자 보고서 신뢰성 보고서에서 낮은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다른 의견을 원하는 분들은 누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새 차를 만드는가?에 대한 소비자 보고서 연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시아 자동차 제조업체는 1~100점 척도에서 해당 지역의 전체 신뢰성 평균 점수가 63점으로 여전히 큰 차이로 신뢰성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10개 중 7개가 아시아 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는 46개로 2위를 차지했으며,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상위 10개 브랜드 중 3개 브랜드가 나머지를 차지했습니다.
국내 브랜드는 평균 39점으로 둘 다 뒤지고 있습니다. 각 국내 자동차 제조업체에는 평균 이상의 신뢰성 순위를 가진 모델이 하나 이상 있었고 뷰익의 전체 라인업은 평균 이상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올해 전기 모델의 신뢰성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력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하이브리드는 내연기관(ICE)으로 구동되는 자동차보다 문제가 26% 적습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Lexus UX 및 NX Hybrid, Toyota Camry Hybrid, Highlander Hybrid 및 RAV4 Hybrid가 있습니다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는 혼합형 가방에 가깝습니다. 카테고리별로 보면 ICE 차량보다 문제가 146% 더 많습니다. 일부 PHEV는 평균 이하의 Audi Q5 및 Chrysler Pacifica와 같은 기존 제품보다 신뢰성이 훨씬 낮습니다. 후자는 설문 조사에서 가장 낮은 점수인 14점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균보다 훨씬 높은 점수를 받은 Toyota RAV4 Prime 및 Kia Sportage와 같은 뛰어난 모델을 포함하여 이러한 추세를 거스르는 PHEV가 있습니다 . BMW X5, 현대 투싼, 포드 이스케이프 PHEV는 평균 신뢰성 점수를 받았습니다.
브랜드가 어떻게 쌓이는지
EVS가 어떻게 일어섰는가
전기 자동차와 전기 SUV는 평균 신뢰도 점수가 각각 44점과 43점으로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차량 유형 순위의 맨 아래에는 전기 픽업트럭이 있으며 평균 점수는 30점입니다.
더 많은 EV가 시장에 출시되고 자동차 제조업체가 더 많은 모델을 생산함에 따라 일부 모델은 EV 구동 시스템 모터 , EV 충전 시스템 및 EV 배터리(저전력 12V와는 다름) 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액세서리에 전원을 공급하는 배터리). Ford F-150 Lightning 및 Mustang Mach-E, Genesis GV60, Hyundai Ioniq 5, Kia Niro EV 및 EV6, Subaru Solterra, Toyota bZ4X 및 Volkswagen ID.4의 소유자는 모두 이러한 문제 중 일부를 보고했습니다.
GM은 막혔다
GM은 평균 이하의 자동차를 만들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원하지 않는 EV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GM은 이 혼란을 극복해야 할 것입니다. 지금은 원한다면 방향을 바꿀 수 없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GM이 서둘러 하이브리드를 만든다면 구매하시겠습니까?
나는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GM으로부터 어떤 종류의 새 모델도 사지 않을 것입니다.
GM은 왜 그렇게 많은 자동차를 판매합니까?
GM이 어떻게 지속적으로 평균 이하의 자동차를 판매하는지 궁금하다면 대답은 관세입니다. 트럼프와 바이든은 모두 사람들이 미국 브랜드를 구매하고 초과 비용을 지불하도록 강요하기 위해 외국 자동차에 막대한 관세를 부과했습니다.
나는 행복한 Toyota 4-Runner 소유자입니다.
그러나 나는 비용, 신뢰성, 충전 문제, 보험, 추운 날씨에서의 작동, 재판매 가치 및 환경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슬픈 사실 외에는 EV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오바마 케어 비교
Obamacare 의사와 달리 EV가 마음에 들면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한편, 바이든은 11월에 5,000명의 딜러에게 답장하지 않았으며 아마도 1월에도 이 두 번째 편지에도 답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객 수요 부족
1월 11일에 Hertz가 고객 수요 부족으로 인해 20,000대의 EV를 판매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허츠는 미국에서 약 2만 대의 EV를 판매하고 수익금 중 일부를 내연기관 차량 구입에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규제 서류에 따르면 이 회사는 전기 수요 감소와 높은 운영 비용을 언급했습니다.
엄청난 인센티브에도 불구하고 딜러점의 EV 공급이 92일로 급증
2023년 7월 13일에 저는 엄청난 인센티브에도 불구하고 딜러의 EV 공급이 92일로 급증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딜러점에 전기차 재고가 쌓이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자동차 제조업체 여러분, 그 많은 재고로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내 7월 13일 질문에 대한 확고한 답변
3개월이 지난 지금도 소비자들은 여전히 전기차를 원하지 않습니다.
이 진술은 EV 수요가 얼마나 빠르게 증가하는지에 대한 백분율로 반응하기 쉬운 EV 애호가들을 화나게 할 것입니다. 그러니 말도 안되는 소리를 미리 차단하겠습니다.
시장 점유율이 3%이고 시장 점유율이 4.5%로 치솟는다면 이는 수요 급증에 대한 과장된 발표와 함께 50%의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사랑스러운. GM은 수많은 새로운 EV 모델이 출시되고 있으므로 이 모델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단 6%만이 다음 차량으로 EV를 원하지만 67%는 작년의 58%에서 ICE를 원합니다.
많은 EV 애호가들은 그 숫자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불편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미국과 EU 정부는 가능한 한 모든 사람을 EV로 몰아넣는 데 열중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EV가 급증하는 중국에서는 필요한 전력을 생산하기 위해 여전히 빠르게 석탄 발전소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만세?
하지만 정부의 강압과 세금 감면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전기차를 구입하고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EV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축하합니다. 계속 사용해도 됩니다. 아무데도 가지 않고 환경 트렌드 세터라고 자랑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오해하지 마십시오. 필요한 경우 강제로 EV가 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특히 배터리 기술이 약속대로 작동한다면 완전히 이해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매우 유망해 보이므로 작동한다고 가정하십시오. 여전히 두 가지 핵심 질문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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