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아들은 지금 30개월이구요.24개월때 감기와 함께 천식이 오더니 감기만 걸리면 천식이고 5월달부터는 감기와 천식을 내 달고 삽니다. 그래서 5월말에 한의원에서 약 지어 먹이고 있어요. 치료약과 예방약 함께요.
감기걸려서 천식왔다 싶으면 치료약 먹이니까 기침이 멈추고 천식도 치료되더라구요. 그래서 며칠 예방약 먹고 있는데 또 감기가 왔어요. 한의원에서 감기약이라고 따로 준 약이 있는데 지금 감기걸린지 5일 됬는데 천식이 왔어도 진작 왔어야 하는데 아직 괜찮네요. 빨리 감기가 나아야, 예방약도 먹여 천식으로 부터 원천봉쇄를 할 수 있을텐데.... 어제 밤에는 자면서 기침을 하더라고요. 심장이 떨려서 잠을 잘 수가 없었죠. 아들 기침소리 멎은 후에 잠이 들었어요. 병원갔더니 콧물이 목에 걸려서 그런거라고....
정말 한방으로 천식이 완치가 가능할까요? 하루에도 몇번씩 완치되지 못할까봐 가슴이 내려앉습니다. 한방으로 고치신분 꼭 좀 글 좀 올려 주세요.
이상 횡설수설 준혁엄마의 '준혁이의 천식치료일기'였습니다.
첫댓글 저기요..저는 저희아기가 한달에 한번씩 천식으로 병원신세를 졌는데요.. 요즘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천식예방약두 안먹이구..정기검진두 안가는데두 괜찮네요.. 그리구..얼마전 차운걸 먹어서 애기가 천식소리가 조금 들리기에 얼른 네브라이져 및 천식약을 먹었더니 그다음날 깨끗하더라구요.. 지금이 참 좋을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