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제값주고 시디 사신 분들.....법적으로 공시디 제품이나 p2p다운받은 것과 별 다름없는 처지에 처하고 말았습니다.
http://www.wbainteractive.com/template/index.html?m=5&s=1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2 의 PC판과 엑스박스360판의 정품은 해적판 신분이 됬습니다.
심의번호를 게등위에서 조회하면 닌텐도 위의 다른 게임이 나옵니다.
a/s는 당연히 안되고 pc판 스팀 등록하신 분은 시디키 밴 당해도 할말없는 사태입니다.
큰일났군요.
첫댓글 제값주고 산 소비자들만 덤태기 쓰는건데, 어디 하소연할곳이 아예 없어 보이는군요 (...)
유통사가 워낙 말많은 곳이라.. -_-;)
삭제된 댓글 입니다.
루리웹 측에서는 이번 시디들은 어디까지나 '법적으로' 복돌이 크랙게임이랑 같은 (어쩌면 더한) 신분이라고 하네요. 설마 그래도 정품 시디키인데 아무 이유없이 밴시키지는 않겠지만 밴 해도 항의할 법적 근거는 없다고 하네요. 게다가 심의를 거치지 않은 불법 유통 제품이라 중고거래하면 장물관련 죄까지 성립되구요. 더 심한 경우 국가에서 모조리 압수해도 법적 문제가 없답니다. (옛날에는 불법유통 정품들을 진짜 몰수해가기도 했구요)
어쩐지.민간인 학살미션이 어떻게 심의에 통과했나 했더니...
PS3판은 정상적으로 심의를 받앗습니다. 문제는 PC와 XBOX 360판이지요.
전세계 판매량중ㅇ ㅔ한국은 0.5%라 기본적인 것도 안지켜서 발매한다고 하니 .... 쿨하게 복돌돌려줘야겠군요
뭐이런 뭣같은경우가..
사..살뻔했는데 헉
흠... 너무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은데요. 유통사 측에서도 실수를 인정하고 게등위에 등급 신청을 한다고 했으니, 큰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 뭐.. 사람이 하는 짓이니 실수 할 수도 있죠. -ㅂ-;;; (등급 신청시 내는 돈을 생각하면, 실수를 가장한 노림수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