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안써본거에대해서 글쓰면 치과의사 블로그 혹은 유튜브를 참고하는것 뿐이고 (그래서 치과 관련 글쓸때 왠만하면 기사를 첨부를 하는데)
내가 글쓰는것중 반복되는 제품 혹은 유튜브가 있는데 절대 홍보 아닙니다
닥터텅스 혀클리너는 당시 사용했을때 확 꽂혀서 쩌리에도 관련글을 쓰고 콧멍에도 글쓴걸 끌올해서 홍보 의심이 들수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의심이 간다는 여시들한테 해명하고 다녔고요...
그런데 이제는 해명하고 또 닉을 바꿔서 올리고 홍보오진다고
그래서 내가 사용했던 닉공개해서 오해좀 잠재우려고 글을 씁니다.
닥터텅스 혀클리너 이외에... 반복해서 언급되는 제품들이 많고 그 제품들이 결코 한 회사의 제품이 아니라는걸 해명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는 닥터텅스 치실은 사용하지도 않습니다......"치실계의 에르메스 닥터텅스 치실" 이글의 의도는 그게 엄청 좋다가 아니라 27m밖에 안든데 겁나 비싸네 의도로 쓴건데 되려 홍보로 오해받아서 더 억울합니다)
제가 닉 까놓은 글을 검색해 보시면 알겠지만
치실부터 스케일링 금니, 워터, 치경 등등 닥터텅스 혀클리너는 그저 제 글 중 한줌이고 그냥 치아 관련 글일 뿐입니다.
나도 여시 덕분에 치실이랑 혀클리너 생활 시작했어ㅋㅋㅋ예전엔 엄두가 안 났는데 글보고 따라하니까 쉽고 좋더라
닥터텅스 그런대 진짜 개좋음
헐 여시덕에 닥터텅스 온가족이 다 쓰고 있어 입냄새 입텁텁함 많이 사라져서 너무좋아 ㅠ 고마워 !
여시 뒤늦었지만 고마워 덕분에 치과 가사 스케일링도 받고 치실도 시작했어!!! 그리고 닉넴도 얻었다 ㅎ
치실바꿀라고 연어하다 여기까지 왔네 고마워 여시야~ 덕분에 치아 건강 관심갖고 치과에서 칭찬도 들었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