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공채 아나운서라는 건 아니고.... SBS에서 하는 예능 프로그램인 '땡큐'에 출연한다는군요.
지난해 마봉춘 파업 이후 1년 만의 방송 복귀입니다. 소속사는 류승룡이 속한 에이전트사 프레인TPC.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6&sid2=221&oid=100&aid=0000049537
프리랜서 아나운서가 점점 늘어나는군요. 작년에 전현무(SM과 계약), 김경란(김구라, 김국진, 문희준 소속사로 들어감)이 프리 선언.
아마 오상진에 이어 마봉춘 파업에 동참했던 아나운서들도 하나 둘 돌아오겠네요.
근데 생각해보면 의외로 SBS 출신 프리랜서가 별로 없네요. 다 KBS, MBC 출신...
첫댓글 재처리쓰레기땜에 좋은 인재를 잃어버렸네요
출연료가 확 올랐을텐데...
최근에 좀 적어서 그렇지 정지영,김성경,윤영미,김범수 sbs 출신들도 없지는 않죠.
MBC 파업 여파로 나오는 아나운서들은 포지션이 참 애매하겠네요.
공중파 프리 아나운서들 최대 밥줄이 종편인데 언론파업으로 나와서 종편에 가는것도 아이러니한 상황인지라
아무쪼록 오상진 잘됐으면 좋겠네요.(내가 오상진 걱정할때는 아니지만...ㅋㅋ)
김범수는 직장인 느낌이라 프리라긴 좀 그렇고... 정지영은 번역 사건으로 훅 갔죠.
그리고 대부분 사표를 써서... 곧 대거 프리로 나올 겁니다. 서현진, 문지애가 FA군요.
문지애 아나.. ㅠㅠ
기사 제목 참 저렴하네요...오상진은 그럼 밥굶어 죽으라는건지...
오상진 한 5년전에 음주방송 생각납니다 ㅎㅎ
최근 전현무 디스하다 욕 먹었는데 이때도 ㅋㅋㅋ
음주는 임경진 아닙니까?? 지금 jtbc에서 wbc아나운서 하는 사람요.
임경진 아나운서일걸요
아, 임경진이네요.ㅋ 그 사건으로 잘 나가던 시절 끝났던.. 당시 마봉춘에서 민국 아빠를 위협하던 수준이었는데..
오상진이 전현무 디스하다 욕먹었나요.. 그냥 전현무가 잘못했다고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욕도 전현무가 먹은걸로 아는데..
전현무 디스했다고 욕하는 사람이 극소수였죠 욕먹었다보기 힘듭니다 오히려 대중들의 반응은 이해간다는 반응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음주방송은 임경진. JTBC 에서 WBC 중계하는 그 아나운서요
MBC에 남아있는 동료를 생각하라니 무슨 소리인지 대체 ㅋㅋ 김재철한테 붙은 애들을 말하는건가 ㅋㅋ
양승은, 배현진을 생각하라...ㅋ
이분은 정말 나오고 싶어 나온사람이 아니라 진짜 재처리땜에 아무것도 못하고 손발묶여 세미나만 받고 있다고 생각해봅시다 방송못하고 1년가까이되ㄹ도록요 근데 정권은 또........그 당
오히려 용기있는 선택이라고 박수쳐주고 싶네요
sbs 예능 1회성 출연이예요 고정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