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은 초등학교 때부터 식성이 좋았다고 밝혔다.
매점에서 'VVIP'라고 불릴 만큼 자주 간식을 사 먹었다고 한다. 중학교 때 할머니 댁에 갔을 때는 밥 3공기와 수제비 한 솥을 다 먹었을 정도로 대식가의 면모를 보였다.
그러나 먹는 양이 많다 보니 한때는 식비를 감당하기 어려웠던 시절도 있었다.
먹방을 하기 전에는 식비가 없어서 물로 배를 채웠지만, 지금은 먹고 싶은 것을 마음껏 먹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2020년 건강검진 결과, 쯔양의 위 크기는 일반인과 다를 바 없이 보통 크기라고 한다.
다만 복부 지방은 줄여야 한다는 결과가 나왔지만, 전반적인 건강 상태는 양호한 편이었다.
특히, 소화가 매우 빠른 편이라 한 끼를 많이 먹고도 1시간 후면 배가 고파진다고 한다.
하루에 대변을 3~4번 본다는 점도 그녀의 소화력이 얼마나 빠른지를 보여준다.
쯔양은 먹방을 시작한 이후로 오히려 체중이 더 빠졌다고 밝혔다.
과거에는 시도 때도 없이 먹었지만, 먹방을 하면서 하루에 한 끼만 먹는 '1일 1식'을 실천하고 있다.
일반인이 쯔양의 식사 패턴을 따라하면 폭식이 될 수 있지만, 쯔양은 워낙 많이 먹는 체질이기 때문에 한 끼를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그녀는 하루에 만 칼로리 이상을 먹어도 지방으로 전환되는 비율이 매우 낮다고 한다.
쯔양은 타고난 대식가이면서도 살이 찌지 않는 특별한 체질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놀라운 먹방 능력은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녀의 먹방이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