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사)한국예총 포천시지회(회장 김영오)는 경기도 포천시가 주최하고 포천예총이 주관하며 포천시의회의 후원으로 포천 동남중고등학교 소강당에서 ‘2015찾아가는 문화 활동 해피 콘서트’를 수험생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한국예총 포천시지회는 그동안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고3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건전하게 해소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김영오 예총회장은 “여러분들은 참 좋은 세상에서 태어났으며 좋은 부모님을 만나서 공부도 원 없이 하는 것 같아 참으로 부럽다”고 전했다.
이어 김 회장은 “내가 어렸을 때는 먹고 살기 어려워서 고등학교를 40대가 되어서 졸업을 했다며 여러분들이 부럽다”고 말하면서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인생의 미래를 준비하는 중요한 시기를 잘 견디고 건강한 모습으로 이 자리에 모인 여러분들이 자랑스럽고, 진심으로 수고하셨다”며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이어진 공연에서는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최고의 라이브 퍼포먼스 보컬팀. 에딕션크루와 여성 퍼포먼스 루비스 라이브 팀 과 초청 가수. 헤븐. 등의 환상적인 공연 이어지며 약 1시간 동안 진행됐다.
콘서트에 참가한 한 학생은 “수험기간 동안 인내하고 힘든 시기였지만 예총에서 우리를 위해서 공연을 해주셔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리고 남은 학창 시절을 보람차게 보낼 에너지를 얻은 것 같다”며 관람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