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이벤트를 사랑하는 사람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우리들의 서평 운수좋은날
13기 윤진영 추천 0 조회 1,691 10.04.22 13:13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04.22 22:55

    첫댓글 아내 죽어서 슬펏슴ㅠ

  • 10.04.24 23:46

    내용도 내용이지만 전 운수좋은날 이라는 제목 때문에 더 슬펐던거같아요.

  • 10.04.25 03:07

    고등학교때 교과서에나와서 책으로도읽어봤지만 다시봐도 슬픈내용인거같아요..

  • 10.04.25 11:37

    설렁탕을 사왔는데 왜 먹지를 못하니... 괴상하게도 오늘은 운수가 좋더니만..

  • 10.04.26 08:59

    외국 고전들은 많이 읽어도 우리 고전은 고리탑탑하다며 도외시하기 일수인데.. 훌륭하네. 지욱!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