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상호 : 청궁폭폭
2.위치 : 전남 화순군 동명 청궁리 몇번지.
-주 소 :
-전화번호 :
(최첨단 시대라서 네비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3.메뉴 및 가격 : 한방백숙 4마넌 백숙 3만5처넌, 나머지 오리와 흑염소도 합니다.
4.나의 후기 : 한방백숙으로 먹었는지 백숙이었는지는 제가 계산 안해서 잘 모르지만 우선 닭은 크고 맛있습니다. 가슴살도 퍽퍽 하지 않고 고소하면서 맛있습니다.
같이 나오는 묵은지와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가슴살은 예약시 육회로 주시라고 하면 육회로도 나옵니다. 저희 어머님은 육회가 고소하고 맛있다고 하시더군요. 백숙후에 나오는 닭죽도 오래도록 끊여 나오는거라 술안주해도 좋을정도 군요. 가장 좋은것은 가족끼리 가서 오디도 따 먹어보고 망들고 가서 직접 매실 골라서 따는 재미가 있다는겁니다. 좋은 매실 골라 집에서 다듬어 술도 담그고 액기스 만들수도 있습니다. 아이들도 무척이나 재밌어 하고요 서로 딸려고 하더군요. 하지만 저희가 거즘 마지막 매실 수확을 한듯합니다. 거의 남은게 없을정도로 저희가 마무리 하고 왔습니다. 6월말에는 자두가 나온다고 하네요. 같이 간 매형 말씀으로는 자두나무가 엄청 오래 된거 같다고 하시더군요. 여튼 백숙도 맛있고 덤으로 과실따기 체험도 해보고 좋았던거 같습니다. 사장님이 과실 따고 오면 음료수 섭수로 주시는 센스도 있습니다. |
첫댓글 이제 백숙에 시기가 온듯 하네요..어서 몸 보신 할겸 백숙을 먹어야겠는데 ^^
접수해야하는데. 모태야겠네요. 정말. 아 부러워요~
저두 작년에 갔다왔던 곳이죠...좋지요...전국맛집 게시물 101번 보시면 도움이 될수있는 사진이 있습니다..저희 먼저 무료숙박을하고 그다음날 점심을 먹고 나온 기억이....친절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