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식사후 카페에서 ㅋ
첫댓글 지금 서울에서 동해로 가는 Ktx 기차 안인데저기 거기 시원한 음료가 눈에 확~^^
ㅎㅎ 기차타고 저도 여행한번 가야겠어요 ㅋ
@풍뢰(류재열) 기차타고 강릉 으로 오시면 그 다음은 저희가 풀~~~코스로..^^
첫댓글 지금 서울에서 동해로 가는 Ktx 기차 안인데
저기 거기 시원한 음료가 눈에 확~^^
ㅎㅎ 기차타고 저도 여행한번 가야겠어요 ㅋ
@풍뢰(류재열) 기차타고 강릉 으로 오시면 그 다음은 저희가 풀~~~코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