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풍산개.진돗개) 백안하우스
 
 
 
카페 게시글
이런거 먹고있어요..... 커피샵에서
풍뢰(류재열) 추천 0 조회 12 26.05.29 13:49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29 16:28

    첫댓글 지금 서울에서 동해로 가는 Ktx 기차 안인데
    저기 거기 시원한 음료가 눈에 확~^^

  • 작성자 26.05.31 06:26

    ㅎㅎ 기차타고 저도 여행한번 가야겠어요 ㅋ

  • 26.05.31 07:27

    @풍뢰(류재열) 기차타고 강릉 으로 오시면 그 다음은 저희가 풀~~~코스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