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드라이빙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와인딩/배틀기 아우디 RS4 의 시승 소감...
흰구름(이근형) 추천 0 조회 935 07.01.19 03:06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1.19 07:14

    첫댓글 ㅋㅋㅋ 전 어제 자동차방송 시승기 알에스4 봤는데... 형님의 시승기가 더 재미있네요.

  • 07.01.19 08:48

    평소에도 왜 이런 차를 만들까 항상 궁금함. "팔리니까 만든다"고 대답하진 않을테고... "만들고 싶어서 만든다"고 하면 말이 되는 것 같고... "우리의 능력을 알아보고 싶었다"고 하면 미친 놈들이고...

  • 07.01.19 12:29

    지극히 극소수이겠지만 저는 rs4가 제가 원하는 사양을 모두 접목시켜놔서 아주 좋아요. 작고,컴팩트하고,성능은 준슈퍼카급인데 외형은 튀지 않고,세단인데도 희귀성있고, 결정적으로 수동만 나오는점. 다 좋은데 문제는 돈이겠죠.. 제꿈이 출퇴근용으로 rs4 굴리는 겁니다. 퇴근하고 집에 들려서 달리기위한 차를 바꿔타고 나오지 않아도 되니...ㅎㅎ^^

  • 07.01.19 09:09

    시승기 잘봤습니다... RS4... 괴물을 타셨네요... 4.2 8기통 자연흡기엔진이라서 조금 의아해하긴했습니다만;;;재밋는 자동차임엔 틀림이 없겠네요 더군다나 컴팩트한 차체에 그런 괴물을 본넷에 구겨 넣었으니^^;;; 콰트로의 감은 다른 아우디의 그런 느낌이었습니까??? 다른 콰트로완 다르게 전륜:후륜 구동비가 4:6을 기본으로 한다고 하더라구요...

  • 아는 동생이 아우디에서 일하는데 그저께 대리가 시승한다고 갖구왔다고하면서 rs4봤다구 하던데.... 이녀석일지도..... 괴물이라 들었습니다..^^

  • 07.01.19 13:19

    일본에서는 없어서 못 판답니다. 일본에 할당된 40대 다 팔리고 시승차도 없답니다.가격이 990만엔 이라죠.요즘 엔화가 많이 싸서 가격적 메리트는 있습니다.단순히1000만엔으로 계산해서 요즘 700원대 후반이니깐 8000만원정도 하네요.거의 절반 가격입니다.

  • 작성자 07.01.19 13:35

    세금까지 1억이라면 전 RS4 완전 삽니다...인기님..알에쓰포 장난 아니던데요?...운전 해 보셨나요?

  • 07.01.19 16:10

    잠깐이지만 운전 해 보았습니다. 한국사양이랑 다른것은 핸들이 밑이 직선으로 짤린모양이고 s버튼이 핸들에 달려 있습니다.그리고 스타트 버튼이 있는 모델이었습니다.그리고 인스트럭트가 운전하는 rs4 조수석 동승도 해 보았죠. 다 작년 아우디 얼티메이트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석했을때 입니다. 그 때 이카페와의 첫 만남이었죠.

  • 07.01.19 16:26

    아우디 rs4 스페셜 사이트 입니다.http://www.audi.co.jp/audi/jp/jp2/new_cars/s_rs/rs4/interior_view/360_interior_view.html 위 사이트 가셔서 오른쪽에 아우디rs4 스페셜 사이트 링크 있습니다. 한번 보세요. 그 후 지름신은 책임 못 집니다.

  • 07.01.19 23:35

    전 수동은 잘 못다루니까 누가 시승하실때 저 좀 동승시켜 주세요~^^

  • 07.01.20 08:32

    총알이야 뭐...... 땡겨 쓰시면 되죠... 나중에 안 팔려서 프로모션 할 때 쏘시는 거예요... 펌뿌질 ^^

  • 07.01.20 18:59

    이날 저도 딜러가 불러서 송파참존 전시장에서 시승했는데 .. rs4..스틱차량임에도 불구하고 클러치도 안무겁고 세단처럼 편안하고 서스는 훌륭하지만..(전S단추 누르고시승)뭔가 밋밋했어요.. 2단에서 동승자들 머리 제껴지는게 재밌긴했습니다 ㅋㅋ

  • 07.01.21 16:48

    후 ,....수동 ! 오금이 안좋와서 패쉬! 역시나 재미저요.

  • 07.01.25 02:51

    수동 재미 있습니다....자 ....빠져 보시죠...

  • 작성자 07.01.26 15:53

    사실 초 고성능 수동 변속기 차량은 오토 보다 돈 더 많이 듭니다...고회전에 살벌하게 올려 붙이다가 클러치 붙어 버리면 아주 골치 아프거든요...그래서 페라리나 람보르기니가 F1방식의 시퀄션 기어의 도입을 하게 된것이 아닌가 생각 되는군요...BMW 320같은 모델이 수동변속기가 장착 되어 있어야 정말 재미가 있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