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트뉴스=어랑] 오는 9월 9일 인천 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제14회 잉크(INK, Incheon K-POP Concert) 콘서트의 출연진과 티켓 오픈일을 공개됐다.
INK 콘서트는 국내외 관광객 유치와 인천시민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개최해 온 케이-팝(K-POP) 축제다. 매년 2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고 있는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한류 콘서트다.
인천시는 INK 콘서트와 연계한 관광객 유치와 홍보를 위해 인천관광공사, 국내·외 여행사와 함께 상품 구성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하고 있다. 해외관광객 7천 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주최측은 K-POP 콘서트 이외 출연진과 관객이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도록 일부 출연진과의 소규모 팬 싸인회 뿐 아니라 다양한 케이-컬쳐(K-culture)를 체험할 수 있는 부대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비투비와 오마이걸,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골든차일드, 위아이, 떠오르는 슈퍼루키 아이돌 H1-KEY(하이키), XIKERS(싸이커스), woo!ah!(우아!), 트리플에스(TRIPLES), 8TURN(에잇턴)이 출연할 예정이다.
INK 콘서트 티켓은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에서 8월 7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예매할 수 있으며 1인 2매까지 가능하다. 티켓은 무료이나 구매 수수료 및 배송료는 예매자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인천에서 열리는 인천K-POP콘서트 INK 콘서트가 열립니다
이번 행사는 여행사의 협업으로 티켓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입장권을 산들투어에서 배포하고 있습니다 (선착순)
필요하시면 연락 부탁 드립니다
티켓을 원하시면 이름과 전화번호 기재하시고 문자주시길 바랍니다
행사일 9월 9일
장소 :문학 경기장
배포시일 : 8월17일 17시 까지
무더위의 건강 조심하십시요
감사합니다
(주)산들투어 어랑 010-9904-9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