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퀘스트 - 전설의 계승, 실리엔 세인트
■ 퀘스트 경로
■ 퀘스트 공략 1. 실리엔 세인트로의 전직을 할 수 있는 전직 퀘스트의 시작은 하딘의 사숙의 매지스터 '아나스티아'로부터 시작한다. 기란성 마을이나 사냥꾼의 마을, 오렌성 마을에서 하딘의 사숙으로 텔레포트를 한 후, 뒤에 보이는 동굴 안에 들어가면 왼쪽에 매지스터 '아나스티아'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2. '아나스티아'는 고다드성 마을에 있는 '빛의 성녀'를 찾아가보라고 한다. 빛의 성녀의 이름은 '아그네스'이고 마법상점 옆에 '성녀의 추종자'들과 함께 있다.
3. '아그네스'는 기아로 힘들어 하는 자신들을 도와주실 분이 있다며 온천지대의 '던킨'을 찾아가서 먹을 것을 가져다 달라고 한다.
4. 세븐사인 봉인유효기간에는 사제를 통해 온천지대로 텔레포트가 가능하지만, 경쟁기간에는 케트라 오크 전진기지를 지나 온천지대에 뛰어 가야하니 참고하도록 한다. 노블레스 텔레포트로는 언제든지 온천지대로 갈 수 있다.
5. 온천지대의 '던킨'은 음식을 상하지 않게 가지고 갈 수 있도록 '빙정'을 구해오라고 한다. '빙정'은 '고드름 대왕 움팔루파'가 가지고 있으며, '제레미'에게 가보면 '고드름 대왕 움팔루파'를 찾는 방법을 알려줄 것이라고 한다.
'빙정'을 찾기 위해선 '제레미'로부터 '전설의 식재료'퀘스트를 완료하여야 한다. 이 퀘스트는 아래에 따로 링크를 걸어놓도록 하겠다.
6, '빙정'을 구해서 '던킨'에게 가져다 주면 '공물'을 준다. 그 '공물'을 가지고 다시 '아그네스'에게 돌아가도록 하자.
7. '아그네스'는 첫 번째 '비전의 교감석'을 주며 오만의 탑 남쪽의 '비전의 석판'을 찾아가보라고 한다,
8. 첫 번째 '비전의 석판'. 사냥꾼의 마을에서 페어리의 계곡 북쪽으로 텔레포트한 뒤 뛰어가면 빨리 도착할 수 있다.
9. '비전의 석판'과 교감을 하면 두 번째 '비전의 석판' 위치를 알려주며 '성자의 계곡 북동쪽으로 가야겠다고 한다.
10. 성자의 계곡 역시 세븐사인 봉인유효기간에는 성자의 계곡 입구로 텔레포트가 가능하다. 하지만 세븐사인 경쟁기간에는 마을에서 직접 뛰어가거나, 비명의 늪 서쪽 입구로 텔레포트 한 후 위쪽 길로 해서 올라가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성자의 계곡 역시 노블레스 텔레포트로는 언제든지 올 수 있다.
11. '비전의 석판' 주변에 '금지된 지식의 수호자'라는 퀘스트 몬스터가 있는데 이들을 10마리 정도 잡으면 두 번째 '비전의 교감석'을 얻을 수 있다. 선공몹은 아니지만 동족인식을 하는데다가 뭉쳐 있으니 조심해서 잡도록 하자.
12. '비전의 교감석'을 얻어서 '비전의 석판'과 교감을 하면, 세 번째 '비전의 석판'은 '국경 수비대 북쪽'인거 같다고 한다.
13. 이 곳은 바르카 실레노스 주둔지 입구로 텔레포트하여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빠르게 갈 수 있다.
14. 세 번째 '비전의 석판'에 말을 걸면, 세 번째 '비전의 교감석'을 주는 '타천사 나베리우스'가 나타난다. '타천사 나베리우스'에 관한 정보는 매지스터 '아나스티아'가 처음에 줬던 '낡은 책'을 보면 알 수 있으니 미리 읽어보고 참고해서 처리하도록 하자.
15. '비전의 교감석'을 얻어서 '비전의 석판'과 교감을 하면 고다드성 마을의 '카밀렌'에게 가야겠다고 한다.
16. 매지스터 '카밀렌'은 '신성한 지혜의 돌'을 구해야 한다며, 케트라 오크 혹은 바르카 실레노스 쪽으로 가서 구해오라고 한다. '신성한 지혜의 돌'은 '케트라 오크와의 동맹' 혹은 '바르카 실레노스와의 동맹' 퀘스트를 해야 얻을 수 있다. 이는 아래에 따로 링크를 걸어놓았다.
'바르카 실레노스와의 동맹' 퀘스트 바로가기
17. '신성한 지혜의 돌'을 구해서 '카밀렌'에게 가져다주면 네 번째 '비전의 교감석'을 주며 바르카 실레노스 주둔지 북쪽으로 가보라고 한다.
18. '비전의 석판'과 교감을 하고 다시 '카밀렌'에게 돌아가보도록 하자.
19. '카밀렌'은 다섯 번째 '비전의 교감석'을 얻기 위해선 '할리샤의 집정관'을 쓰러뜨려야 한다고 한다.
20. 제후의 참배지 근처의 몬스터들(할리샤의 부하)을 잡아서 나오는 할리샤의 표식은 700개를 모으고 한 마리 더 잡으면 '할리샤의 집정관'이 나오며, 4대영묘로 직접 들어가서 '할리샤의 집정관'을 잡기 위해선 '제국의 무덤'을 통해 들어가면 된다. 세븐사인 보상기간 중 사제를 통해 제국의 무덤으로 갈 수는 있으나, 무덤을 통해 4대영묘로 들어가는 것은 혼자서는 불가능하니 파티를 짜서 가도록 한다. 노블레스 텔레포트로는 제후의 참배지, 제국의 무덤 입구, 4대 영묘 입구로 갈 수 있다.
21. '할리샤의 집정관'을 잡고 다섯 번째 '비전의 교감석'을 얻자.
22. 다섯 번째 '비전의 석판'은 아르고스의 벽 북쪽에 있다.
23. '비전의 석판'에 교감을 하면 실렌의 봉인 북쪽에 마지막 '비전의 석판'이 위치하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실제 위치는 망각의 평원 북쪽에 있으니 잘못 찾아가는 실수를 하지 말도록 하자.
24. 마지막 '비전의 석판'에 말을 걸면 '타천사 타나키아'와 '심연의 성녀 엘카디아'가 나타난다. '심연의 성녀 엘카디아'를 도와 '타천사 타나키아'를 공격하다보면 '타천사 타나키아'가 사라지는데 이때 '심연의 성녀 엘카디아'에게 빨리 말을 걸어서 마지막 '비전의 교감석'을 받도록 하자. 만약 말을 걸지 않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심연의 성녀 엘카디아'는 사라지게 되므로 '비전의 석판'에 말을 걸어 다시 진행해야 한다.
25. 마지막 '비전의 석판'과 교감하고 가장 처음에 만났었던 하딘의 사숙의 매지스터 '아나스티아'에게 돌아가도록 하자.
26. '실리엔 세인트'로의 전직을 완료한다.
■ 추가정보- 76레벨 실리엔 세인트 스킬/마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