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재벌(?)입니다.
잊을만 하면 얼굴을 내미네요 ^^
지난번 관리비 많은 나홀로 아파트를 단독으로 낙찰받고 과연 이게 팔릴까 고민도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어제 올해 해당 아파트에서 매매된 아파트중 최고가로 매매가 되어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게 되었네요 ^^
첫 손님이 저녁때 보시고 맘에 든다고 하고 야간 근무 때문에 다음날 오전 9시에 퇴근해서 결정하겠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부동산 손님들이야 늘 이런식으로 해서 다음날 맘을 바꾸는게 비일비재 하기 때문에 확실하게 붙들어 두어야 하는 뭔가가 필요하기도 했습니다.
다음날 10시가 되어도 연락이 안 와 초조했는데 사무장님 강의때 배운 중고차 빨리 팔기가 떠올라 응용을 하기로 했습니다.
재벌 : 00 부동산이죠? 아파트를 알아보고 있는데 00 정도 하는 깨끗한 아파트 매매 나온거 있나요?
부동산 : 예..그 정도 가격에 나온거 많이 있습니다. 올수리 된거도 있구요..
재벌 : 아 그래요.. 올수리 되어 있으면 새거나 마찬가지 겠네요 ?
부동산 : 그럼요… 완전 올 수리 되었고요..어떤 손님이 어제 보고 오늘 오전에 결정한다고 했지만 아직 연락이 없지만 새 아파트처럼 잘 되어 있습니다.
재벌 : 그럼..제가 그거 먼저 계약해도 되죠 ? 2시까지 얼른 가도록 할께요..
부동산 : 네…기다릴께요.
20분후,
대리인으로부터 부동산에서 전화가 와 어제 본 손님이 바로 계약하자고 지금 빨리 오라고 한다.^^
( 어떤 상황인지 아시겠죠...? )
서두가 길었네요.
오래된 하이샷시 레일 수리 방법입니다. 특별한 것은 없고 사진에 나오거 처럼 오래된 집은 샷시 문이 뻑뻑해서 잘 안 열립니다.(사진에 레일이 찢어졌네요..레일이 여기에 걸리면 열리지도 않고 애를 먹습니다.) 그렇다고 새거로 교체하자니 비용도 만만치않고..
그러나 샷시 레일을 교체하고 만약 레일이 파손 되었다면 알루미늄 보수 레일을 별도로 팔고 있으니 이걸 구매해서 레일위에 실리콘 바르고 끼우면 끝납니다.
(샷시 문을 띠어내고 아래를 보시면 위 사진과 같은 레일이 있습니다. 이걸 철물점이나
인터넷에서 구매해서 먼저 교체를 합니다. )
(보수 레일을 실리콘 바르고 끼운 상태입니다. 아주 부드럽게 잘 열리네요 ^^)
알고보니 너무 싱겁네요..그러나 이걸 알아내려고 온 동네 샷시, 창문 보수하는 가게에 가서 물어봤지만 교체하라는 대답만 오고 안 가르쳐 줍니다.
아직 모르셨던 분들은 돈 굳었으니 저 만나면 대신 술사면 됩니다. ㅎ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네요…내일은 또 반가운 분들 얼굴을 볼 수 있는 토요일이구요..다음에 또뵐께요..
행복한 불금 되세요 ~~ ^^
아래는 인테리어 게시판이니 Before - After 입니다.
[Before]
[After]
지난주 인테리어 끝나고 이번주에 부동산에 전단지 돌리려고 만들었는데 팔려서 써먹지도 못하게 되었네요..
첫댓글 와우~!!!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
좋은 정보 강사합니다. 집에 샤시가 딱 이 모양인데 한번 시도해봐야 겠어요
아파트를 팔때 이런 방법이 있군요
매매를 축하드립니다.
샤시를 교체하지 않고도 되는 방법이 있었네요.. 고급정보 감사합니다.
샤시를 교체하지 않고도 되는 방법이 있었네요.. 고급정보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정보네요^^
레일에 대해서는 있었는데요..
이게 창문을 빼서 작업해보니 창 무게도 있고해서 작업하는게 만만치 않던데.. 혹시 요령같은게 있으신지요?
레일말고.... 그 사이에 있는 ( 털 ) 같은거 교체가 필요해요....
고급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오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디어 굿입니다요...
샷시레일만 교체하면 된다니 고급정보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아이디어 좋으십니다. 좋은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샷시 수리법에 매도 꿀팁까지~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