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2020년 도쿄올림픽 탁구 혼합복식에 이상수(삼성생명)-전지희(포스코에너지)조가 나설 예정인가 보네요.
대한탁구협회 관계자는 9일 "내달 태국 방콕에서 열릴 올림픽 아시아 예선전을 앞두고 경기력향상위원회가 대표팀 코칭스태프에게 엔트리 결정권을 위임했다. 대표팀 감독들이 최종적으로 이상수-전지희조를 뽑았고, 협회는 이를 수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고 합니다...
[단독]도쿄올림픽 탁구 혼합복식 전지희X이상수조로 나선다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076&aid=0003539798
그런데...방콕엔 입국할 수 있는건가요....??
|
첫댓글 올림픽 단체전 멤버가 바뀐다는 말이네요
그런말이 되겠죠...
@카이아빠 원칙이 없으니깐 이런 일이 자꾸 반복되네요 국가대표 선발전의 격을 스스로 떨어뜨리는 행위입니다
안그래도 4월의 아시아 올림픽 지역 개인예선 엔트리를 확인해보니 혼복에 한국은 이상수-전지희 조가 올라왔더라구요. 카타르오픈 참가가 무산되어 버렸기 때문에 협회로서는 다른 선택이 없는 거 같아요. 장우진-최효주 조 정도가 경쟁상대였던 거 같은데 대회에 나와본 적이 별로 없고 저번 대회 성적도 별로여서.
북한은 아직 엔트리를 내지 않았습니다. 북한조만 빼면 크게 위협이 될만한 조는 없을 거 같습니다만....
여자대표팀은 이래저래 말이 많을 듯 싶습니다....
@카이아빠 이렇게 되면 전지희는 고정이 되었고 나머지 2명은 누가 될런지.... 최효주 서효원이 유력하기는 한데 신유빈을 무리하게 밀어 넣을 수도 있을거 같네요. 그러면 누가 밀리게 될지.
@도리도리 랭킹으로 봐도 선발전 성적으로 봐도 무리수죠. 나이 말고는 올림픽에 나가야하는 당위가 없어요.
부산세탕 화이팅
지난 번에 먹살 캐리한 신유빈은 어찌 될까요?ㅜ
저도 궁금하네요...
올림픽에서 신유빈선수의 활약도 보고 싶은데 말이죠...
태국은 한국인은 14일동안 격리해야한다니까..
아마도..일찍 출발해서..체육관 같은곳에서 격리훈련을 하지 않을까요?
태국도 14일간 격리군요....
미리 잘 준비해서 출발해야 겠군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ㅠㅠㅠ 유남규 감독님도 힘든 시간일것 깉습니다
대한민국 혼합복식조로는 그나마 이 두선수의 조합이 가장 강하고 입상권에 유리합니다.
스포츠 공정위에서 견책으로 마무리 했던건 이런걸 염두에 두었다는 느낌이 강했는데 역시나~네요.
좋아해야 할 지 씁쓸해야 할 지 애매한 부분이 있지만 전지희 선수에겐 다행이고 경쟁력 부분에서도 제일 좋은 복식조라고 여겨집니다. 협회의 능력이 항상 도마에 오르는 이유가 다 이런 것들 때문이죠. 원칙없이 이랬다 저랬다 하는 짓거리들~~!!!
저도 어느정도 예상은 했었지만...선수들의 입장에서 보면...참...어이가 없습니다.
전지희선수를 응원하는 팬의 한명이기는 하지만...
어떤선수는 또 뒤에서 남모르는 눈물을 삼켜야 하겠군요....
속닥속닥~~
전형적인 라이프 스타일. ..
그럼 그러치,..기본을 벗어날수없는..
여기는...
대ㆍ한ㆍ민ㆍ국
갑갑합니다.,
모두 싸잡아서 그리말씀하시면 ...ㅠ.ㅠ
대한탁구협회만 깝시다...^^
@짱가(대전) ㄱㅋㅋㅋ
넵~~~~
운동협회들 문제가 많네요. 깨끗하게 운영되면 좋겠어요
단순하게 생각해서, 그냥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