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을 받으신 분도 계시고, 안 받으신 분도 계실 것입니다. 중요한 건 함께 움직이는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동성 목사님께서 문자로 보내드린 글을 이 곳에도 올렸으면 좋겠다고 말하셔서 올립니다.
선생님께도 허락 받고 보낸 문자입니다. (말은 잘 듣습니다)
이 문자는 한국신약성서연구모임 구성원들께 보내는 문자입니다. 관련이 없으시거나 관계 없으신 분이라면 삭제를 부탁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신학과 99학번 권순호 입니다.
부탁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문자 드립니다.
황현숙 교수님께서 총장선거에 출마하신 사실은 다 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번의 투표와 이사회를 거쳐서 교수님을 포함한 오OO(협성대 교수, 장로교 장로 출신), 서OO(감신출신, 상동장로 아들, 협성대 교수) 3명의 입후보자만 남아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그 와중에 오OO(협성대 교수, 장로교 장로 출신)은 득표수 미달로 탈락했지만, 백지화 시켜서 다시 투표에 붙이려고 하는 상황입니다.
교수님께서 많은 표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지만 원칙으로 정해놓은 8표가 되지 않아 흐지부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다보니 모든 것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려는 장난질도 시작했답니다.
그 와중에 상동교회에서 자신들이 협성의 주인인 것 처럼, 자신들이 아니면 협성이 제대로 돌아가지 않을 것 처럼.. 말도 안되는 내용의 찌라시를 교회에서 돌렸다고 합니다.
지금 학교의 바로 직전 총장이 상동교회의 장로였습니다.
폭력사건으로 인해 많은 문제를 일으켰고, 지금은 총장의 자리에서 물러났습니다. 폭력사건 뿐 아니라 많은 소송과 문제를 일으켜서 아직 해결이 안된 것들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상동교회는 말도 안되는 행동과 정치질로 상동교회 장로들을 계속 협성대학교 총장의 자리에 앉혀왔습니다.
몇 몇의 총장(극소수)은 그나마 학교를 위해 노력했고, 잘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하지만 다수의 총장들로 인해 학교가 망가졌다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그런 상동교회는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리고 자신들의 욕심만 채우려고 협성을 계속 흔들고 있습니다.
감신출신의 교수들은 어떻습니까? 제가 말씀드리지 않아도 자신들의 욕심 채우기에 급급한 모습들만 가득하다는 것 아실 것입니다.
협성 출신의 감독들 조차도 감신편에 서서 활동을 하고, 감신을 위해 정치하고 있답니다. 정말 창피합니다.
말이 너무 길었습니다.
이제 저희 학회에서도 목소리를 내야할 것 같습니다.
교수님께서 응원만 해 달라고 하셔서 가만히 있었지만, 이제 더 이상 그럴 수 없는 상황이 된 것 같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먼저 총동문회 밴드에 모두 가입을 해 주십시오.
https://band.us/band/71212763
그리고 총장 선거에 관련된 글들을 읽어보시고, 댓글과 글쓰기 등을 통해 목소리를 내 주십시오.
"총장 선거가 공정하고 투명하게 잘 진행되길 바랍니다." 라는 댓글이어도 좋습니다.
교수님을 위해서 .. 아니 협성을 위해서 .. 귀찮으시더라도 부탁드립니다. 다른 사람들이 하겠지가 아니라 선배님들이 후배님들이 해 주십시오. 제발 부탁드립니다.
맨날 숨기고 감추는 총장 선거가 진행되면 피해를 보는 것은 학생들과 협성출신 목회자들 뿐입니다. 더 이상 끌려다니면 안될 것 같습니다. 더 이상 망신 당하기 싫습니다.
'그 놈이 그 놈이지' 라는 말도 안되는 소리에 교수님이 같은 취급 당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습니다.
도와주십시오. 총장 선거가 공론화 되도록 널리 알려주십시오.
그리고 주변에 계신 정말 믿을만하고, 친하신 분들과 공유해 주십시오. (밴드 가입 권면)
그리고 목소리를 내 주십시오. 댓글과 글쓰기를 통해 계속 이슈화 시켜주시고, 총장 선거가 공정하게 진행되도록 여론을 형성해 주십시오.
누구를 위해서가 아니라, 우리들과 협성과 교수님을 위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