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덴트복원
방문하시는 차주님들께서 작업을 의뢰하시고 꼭 한번씩 되묻는 내용이 있습니다.
"구멍 안뚫고 하죠??
타업체에서 구멍뚫는다는 얘기가 나올 법한 내용들도 있지만
대체 왜 이걸 구멍을 뚫고 작업을 해야한다고 했을까??
구멍을 어딜 뚫어서 작업을 한다는거지???
이런 생각이 드는 내용이 훨씬 더 많습니다.
해 낼 자신이 없어서 최소한의 자기 자존심을 지키면서 손님을 돌려보내는 방법 중 하나일까요??
아무튼 이해가 전혀 되지 않는 경우가 태반 입니다.
이 차량 역시 경기도 분당에서 구멍을 뚫어야 작업이 된다는 얘기를 듣고
기겁하셔서 인천까지 온 차량 입니다.
상세한 설명은 방문하시면 기본으로 해드리고
그에 따른 견적산출과 협의 그리고 작업의뢰를 받고 시작합니다.
시작전 차주님께서 재차 확인한 내용
"구멍 안뚫죠??"
"네!!!"
단유리지만 상단부라서 안쪽에 덧패널이 있을 가능성이 큰 위치입니다.
하지만 특수공구를 이용해서 가장 전통적이고 정확한 방식인 덴트로드를 진입해서 작업을 하면 되는 내용입니다.
하단부 각라인에 한방과 그 옆에 작은 #인천문콕 은 얘기가 달라집니다.
각라인 위로 움푹 들어간 마이너스패널이기 때문에 창문틈새로 공구 진입시
분명 간섭에 의해 공구 진입이 안되고 또 된다고해도 운영이 쉽게 될리가 없습니다.
이럴 땐 글루덴트를 이용하거나
다른 공구 투입로를 찾아야 합니다.
구멍을 뚫어서 공구투입로를 만드는게 아니란 말입니다.
자기 일 편하게 하자고 자기 입장에서만 얘기하면 안되죠.
대부분의 덴트복원을 하려는 차주님들은 차 가치를 지키고 싶은 분들이 대부분인데
그런분들께 구멍뚫자????
차량은 벤츠220D 카브리올레 입니다.
글루덴트복원으로 진행되지만
초벌작업만 해야됩니다.
마이너스패널의 글루작업에서 한번의 실수(?)는
심각한 실패로 이어질수도 있습니다.
많은 부분을 글루덴트로 작업하고 마지막 몇몇 포인트는 다른 공구 투입로를 찾아 복원해드렸습니다.
판금도색이나 교환은 차량가격 하락의 요인이 됩니다.
물론 하자까지도 생각하고 수리하셔야 되고
수리비용 또한 부담됩니다.
덴트복원이 아주 저렴하지는 않지만 본칠을 유지하고 수리가 가능하기에
차량가격은 유지되고
도장으로 인한 하자가 전혀 없기때문에 문의를 많이들 하십니다.
도장면 손상없는 찌그러짐은 주변의 덴트샵을 방문하시어
교환이나 판금도색이 아닌 덴트복원 작업으로 가능한지 먼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010-5338-7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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