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예배는 21시 00분 경에 마칩니다.
수요예배는 잠언 말씀 중심으로 설교하십니다.
하나님 아버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수요예배 순서♥
인도자: 유재분목사님
*기도: 권영일 안수집사
* 찬양대 찬양: 권영일안수집사/임태희권사
통일찬송가: 138, 504, 219, 469, 164
복음성가: 주님 한 분 밖에는, 주 예수 사랑 기쁨
* 사도신경
* 통일찬송가: 188
* 오늘의 말씀: 잠언 28: 1~14
* 기도
* 말씀선포: 어떤 원칙을 따를 것인가
* 기도
* 주기도문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는 것에만 집중하여야 합니다. 말씀이 나를 지킵니다. 지키는 자에게 은혜를 베푸십니다.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야 합니다.
2. 재물에 휘둘리지 않는다.
재물에 휘둘리면 패망의 지름길 입니다. 재물은 잘 사용해야 합니다. 하나님 기쁘시게 합니다. 악의 말, 말실수, 하나님께 불경한 말, 인색한 말을 하게되면 1년이 힘들어집니다. 나 좋게 계획 세우면 안됩니다. 하나님 음성에 귀기울여야 합니다. 기도와 순종 외에는 없습니다.
비싼 이자를 받는 사람들이 악인들 입니다. 자녀까지도 안됩니다. 하나님이 보고 계십니다. 저주를 내립니다. 악한 씨를 뿌린 것입니다. 어리석은 사람이 가난하기 까지 하면 더 가난한 사람들을 박해 합니다. 하나님은 믿는 사람들을 통해서 가난한 자, 고아 과부를 돕습니다. 돈을 잘사용하는 의인에게 재물을 주셔서 이웃 돕는데 사용케 하십니다.
3. 말씀을 중심에 둔다
악인을 멀리해야 합니다. 끼리끼리 모입니다. 우리의 중심에는 율법이 있으며 말씀에 순종해야 합니다. 다 알려 주십니다. 내 인생에 별일이 없습니다.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율법을 듣지 아니하면 그가 하는 기도도 가증하다고 하십니다. 율법학자들이 율법을 자기 편리한대로 해석해서 왜곡되게 가르치면 배우는 사람들이 함정에 빠지게 됩니다. 우리는 말씀에 순종하는 것이 우리가 할 일이며 의인의 복을 받습니다. 성령의 음성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순종만 하면 삽니다. 복을 넘어서 구원자가 되어야 합니다. 구원 받기 전에 의인이 되어야 합니다. 살아있는 동안에 하나님의 일을 해야 합니다. 될대로 되라는 인생을 살면 안됩니다. 하나님을 불신하는 행위입니다. 가치있는 인생을 살아야 합니다. 하나님 자녀되는 신분에 맞게 살아야 합니다. 하나님 원칙에 따라 살아야 합니다. 교회든지 가정이든지 원칙을 세우고 지켜야 합니다. 혼란이 없습니다. 하나님 원칙은 말씀에 근거하여 반드시 지켜나가는 성도가 되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