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base는 규칙 제정 청원에 대한 SEC 응답에 대한 만다무스를 얻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출처 cointelegraph 저자 데릭 앤더슨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암호화폐 거래소는 지난 7월 SEC에 규칙 제정을 위한 청원서를 제출했으며 3월에는 증권법 위반 가능성에 대한 웰스 통지를 받았다
코인베이스(Coinbase)는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디지털 자산에 대한 규칙 제정을 요구하는 만다무스 영장 청원을 지지하는 답변을 제출했습니다. 코인베이스의 최고법률책임자(CLO)인 폴 그레왈(Paul Grewal)은 만다무스를 "특별한 사실에 대한 맞춤형 구제책"이라고 불렀다.
코인베이스는 지난 50월 SEC에 청원서를 제출해 "위원회가 어떤 디지털 자산이 증권인지 식별하는 잠재적 규칙을 포함하여 디지털 네이티브 방법을 통해 제공되고 거래되는 증권 규제를 규율하는 규칙을 제안하고 채택할 것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기관이 규칙을 제정할 때 고려해야 할 <>가지 질문을 제공했습니다.
22월 <>일 코인베이스가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코인베이스는 코인베이스의 <>월 청원을 거부하기로 결정했지만 그 결정을 공개하지는 않았다고 주장했다. 또한 SEC의 무 활동은 더 큰 패턴의 일부라고 주장됩니다.
"SEC는 2017년 이후 <>건의 디지털 자산 관련 규칙 제정 청원을 받았지만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는 점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습니다."
코인베이스(Coinbase)와 SEC는 만다무스 영장(mandamus wration)을 통해서도 규칙 제정을 위한 적절한 응답 시간에 관한 주장을 제시했습니다. 코인베이스는 새로운 서류에서 자사의 사건이 다른 사건과 다르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SEC는 한 기관이 규칙 제정 청원자 자체에 대한 소송을 위협했을 때는커녕 한 기관이 규칙 제정 청원서의 동일한 주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집행을 추구하고 있을 때 법원이 몇 달 지연을 승인한 단 한 건의 사례도 인용하지 않았고 Coinbase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4월까지 청원에 대한 답변을 받지 못하자 코인베이스는 미국 제3순회 항소법원에 기관이 응답해야 한다는 공식 요청인 만다무스 영장을 제출했습니다. SEC는 청원서의 행동 촉구를 거부함으로써 만다무스에 따라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면 디지털 자산에 대한 규칙 제정을 강제하기 위한 추가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트윗
paulgrewal.eth
@iampaulgrewal
Late last night Coinbase replied in the Third Circuit to the SEC’s arguments against our petition for a writ of mandamus. Mandamus is the tailor-made remedy for the extraordinary facts presented here. We continue to appreciate the Court's consideration. https://assets.ctfassets.net/c5bd0wqjc7v0/4Y8RdHCBOhXBvqYH51pw5P/564dd375bfeaaf866180888ef9a96432/2023.05.22_-_Dkt._27_-_Coinbase_Mandamus_Reply.pdf…
트윗 번역하기
오전 12:03 · 2023년 5월 24일
·
21.6만
조회수
SEC는 처음에 만다무스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법원 판결에 따라 SEC는 15월 <>일 법원에 청원을 기각할 것을 촉구하는 간단한 답변으로 대응했습니다. 코인베이스의 요청이 불합리하며 규칙 제정에 몇 년이 걸릴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게리 겐슬러(Gary Gensler) SEC 의장은 같은 날 연설을 하고 청중의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기존 증권법을 언급하면서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규칙이 이미 발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다.
코인베이스는 SEC가 7월 청원에 7일 이내에 응답하거나 지연을 설명하고 기한을 정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코인베이스는 22일 "증권법 위반 가능성"에 대해 SEC로부터 법적 조치를 받을 위협을 받고 있다는 웰스 통지를 받았다.
저자
데릭 앤더슨(Derek Andersen)은 인문학 분야의 경력에 대한 마음을 바꾼 후 비즈니스 작가가 되었으며 결코 뒤돌아보지 않았습니다. 그는 암호 화폐와 미래에 흥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