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입제...
제가 아는 흡입제는 대략 벤토린,베로텍,이름이 어려워서 4글자....
벤토린 베로텍은 급하실때 발작하실때 쓰시는거지요..절대 하루 에 4번이상 쓰시면안됩니다.
만약 하루에 4번이상쓰시면...플미코트(?) 이런게 있습니다...
이건 저희천식환자들이 발작햇을떄 기도에 상처가 난다고하는데 그 상처를 치료해주는(?)
제가 전문의사는 아니고 듣고 살아온 시간이 많아서요 ^^
그걸 하루 에 아침 저녁 으로 쓰시던지...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에 있는 4글짜 자리는 급하실떄 쓰시면 큰일납니다..
저건 운동성 천식(?) 심하게 운동하고 났을떄 천식발작인가..기억이 가물가물하네여..
저건 운동하기전에 쓰는 흡입제(?) 그냥 하루에 4번인가 쓰는 미리 발작대비를 한다고해야하나.,..
에방용이라고 해야하나....^^그런종류의 흡입제입니다..
전 벤토린 을 자주쓰느데..
에전같이 뚜겅 있었으면 좋겟습니다..
자꾸 먼지들어가서,,,,목에 걸립니다..ㅜㅜ
아시는분 계실까여???그 뚜겅을 ㅎㅎ 들이마시면 삐~~익 하고 피리 소리가 ㅎㅎㅎㅎㅎ
흡입제 남발하지마세여 진짜....나중에 후회하십니다 ^^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흡입제......선택...
MYFLY
추천 0
조회 287
06.01.21 09:26
댓글 3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다음검색
첫댓글 흡입제가 먹는 약보다 부작용도 적고, 효과가 빠르다는 임상결과를 읽은적이 있는데요, 그래서 저는 어떤식으로든 먹는 약 보다는 흡입제를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흡입제로 증상을 다스리고 제대로된 한약으로 몸을 다스리는게 제일 좋은 치료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전 천식앓은지 한 5년되었는데요...!!전 첨에 천식이 심하면 그냥 병원에 가서 주사와 양약 그리고 베토린을 사용했는데 근데 계속 증세가 심해져서 이렇게 살아서는 않되겠다싶어서 천식 잘고치는 병원이 있다구 해서 병원에 가서 순차적으로 천식치료을 받기로 했습니다...!!
병원에서 폐활량검사를 했는데 거의 정상인의 절반정도여서 저도 충격을 받아지요...!!요즘 3개월동안 약과 아침저녁 두번씩하는 심비코트을 사용합니다..그래서 지금은 정상인보다는 더 등산도 잘하구요 헬스장에서 런링머신도 한시간정도 숨안차구 달릴수 있습니다..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