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되는 "정글의 법칙"은 김기창 동창 차남 김진호 PD의 작품으로 동시간대 금요 예능 프로그램에서 계속 1위를 달리고 있다는 것은 탁월한 예능 감각과 기획에 의하여서만 가능한데 김진호 PD가 바로 그 주인공으로 앞으로 우리나라 예능계의 큰인물로 우뚝 설 것으로 확신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더욱더 많은 시청이 따라야만 한다.< SBS 정글의 법칙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특히 이번 추석 특집으로 추석 연휴에 방영될 특집프로그램에 가족과 함께 많은 시청을 바랍니다.
내용☞ '정글의 법칙' 족장 김병만과 '그것이 알고 싶다'의 김상중이 무인도 극한 생존기를 그린다. SBS 측 관계자는 "김병만과 김상중이 SBS 추석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며 "무인도 극한 생존기를 그린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정글의 법칙' 김진호 PD가 연출을 맡을 예정이다. 오세아니아 섬나라인 피지에서 4박 5일간 촬영이 진행될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김병만과 김상중의 만남은 SBS 대표 프로그램인 '정글의 법칙'과 '그것이 알고 싶다'의 간판 방송인이 함께 뭉치는 것이라 기대를 모은다. 추석 연휴 방송 예정이다. "
첫댓글 잘 하세요..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꺼번에 몰아서 재미있게 잘보고있습니다,,뉴칼레도니아까지봤는데,,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눈썹하고 눈매가 기창이형 많이 닮았군요..
잘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