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댕하루, 좋은이웃가게로 매장의 수익금 일부 국내아동권리지원사업 후원 |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지부장 김성찬)는 카페,댕하루(대표 최윤정)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최윤정 대표, 윤예지 과장.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지부장 김성찬)는 카페,댕하루(대표 최윤정)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6일(화) 밝혔다. 카페,댕하루는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국내아동권리지원사업으로 후원하게 되었다.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에 위치한 카페,댕하루는 애견동반카페이며 펫들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무방부제, 무첨가제, 무색소로 수제 간식을 제조 및 판매하며, 수제 간식 원데이 및 취미 클래스를 운영한다.
최윤정 카페,댕하루 대표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보다 많은 사람이 나눔에 참여하여 더 많은 아이들이 행복해질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김성찬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장은 “추운 연말, 따듯한 마음을 나눠주신 카페,댕하루 최윤정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모든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좋은이웃가게’는 국내외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는 용인시, 안성시, 이천시, 여주시를 관할 지역으로 세계시민교육과 다양한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좋은이웃가게’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교육기관은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031-283-1391)로 문의하면 된다.
#풀가스펠뉴스 #굿네이버스_경기동남지부 #좋은이웃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