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세코를 뒤로하고 다시 구챤역으로 돌아오니 이미 특급열차는 오후3시쯤에 떠나고 완행열차만
있었다. 얼릉 타고보니 에게,,이게 무슨 열차가 달랑 한칸짜리다. 예전에 수인선 열차가 이랬을까?
자리는 다 차고 서서 가게되었다. 다리가 엄청 아픈데, 큰일이다. 1시간40분이상 가야한다는데,,
이게 오타루가 종점인 한칸짜리 기차이다.
오타루 역 천정모습이다. 아까 아침에 잠시 정차했을때 보던 한적한 시골 정거장은 간데없고, 갑자기
다른 동네를 온거 같다. 커다란 배 모양의 역 구내 디자인이 특이하다.
오다루 시내를 가로질러 가는데 보이던 쇼핑거리의 일부!
오따루 시내의 미리 연구해둔 식당 미오후구 를 가면서 보니 저런걸 만들어 놓았다.
얼음속에 밝혀둔 촛불^^ 길거리에도 있다. 저것이 오따루 운하에는 완전 많이 있었다.
아들이 인터넷으로 뒤져 찾아낸 싸고 맛있다는 미오후쿠 스시집!
수십년경력의 조리사 자격증을 붙여놓은 주인은 늙수구레한 아저씨다.
소문이 났는지 한국에서온 젊은 아가씨 둘이 뒤따라 들어온다.
눈속에 밝혀둔 촛불^^ 유명한 창고가 있는 오따루 운하의 흔적^^ 관광객이 북적거리고 완전 난리도 아니다.
눈속에 얼음속에..촛불,,전부 이런식이다. 이곳은^^
이것도 그런식이다. 사람들은 신기한지 연신 셧터에 북새통인데,,,난 사실 덤덤할 뿐이다. 그냥 지나치면서,,한장,
사실 저 운하는 흔적뿐으로,,앞에 보이는 운하끝을 가보니 그게 다인듯했다. 예전에 운하였다는거..
그게 다다. 과연 오다루의 진짜 모습은 무얼까? 상당히 낭만적으로 그려져 있던 상상속의 오따루!
운하뒤로 창고를 돌아가니 눈을 한껏 뒤집어 쓴 모양이 나온다. 대체로 식당, 유리공예점,,등이다.
다리도 아프고 대충 돌아보고 ^
운하 사거리 코너에 위치한 꽤 야경이 괜찮은 건물~
부지런히 둘러보고 오따루 역에 오니 이런 종이 마련되어 있다.
1965년까지 열차가 오고갈때 울렸다는 종인데..
일본의 기차는 지금도 경적을 울리며 지나간다. 우리나라엔
이미 사라진 경적소리^^ 웬지 기차의 맛이 더 나는거 같다.
오따루를 제대로 보려면 하루정도가 족히 걸린다는데,,우리는 밤 몇시간으루 해결하려
하니 제대루 볼수가 없었다. 그냥 그곳에 갔었다는걸로 만족할 수 밖에^^
니세코 후라후 스키장에서 구챤 역을 거쳐 사포로로 왕복하고 스키렌탈에 리프트권
일체에 6200 엔이라는 티켓^ 비용으로는 꽤 괜찮은 편이다.
다음날 갈 키로로 스키장 티켙 구매와 승차장을 미리확인해 두었다.
스스키노 역 부근에서 밤에 들여다본 어느 약국 전경^^ 그래도 나름 약국의 멋이 좀
나는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