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goal.com/en-my/news/3277/la-liga/2012/10/26/3479233/maxwell-my-time-at-barcelona-was-a-football-masterclass?matchId=97022&score_team1=8&score_team2=8&some_name=PREDICT
파리 생제르망 수비수 막스웰은 바르셀로나 시절 좋은 기억이라고 하며, 바르셀로나에서의 시간은 축구 레슨같았다고 했다.
이 왼쪽 풀백은 바르싸를 2009년 여름에 합류했었고, 올해 1월에 PSG로 이적했지만 여전히 바르셀로나의 열성적인 팬이다.
"전 바르셀로나에서 환상적인 시간을 보냈고, 여전히 그들을 유심히 지켜봅니다. 모두 그들이 플레이하는 방식을 즐기죠." 라고 막스웰이 La Xarxa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과르디올라의 바르셀로나를 위해 뛰는건 제게 축구 마스터클래스 같았어요. 정말 많은걸 배웠죠. 많은 최고 수준의 선수들과 함께 뛰었고, 매우 완벽한 감독과 함께 계속 발전해 나가려했어요."
"감독(펩)은 항상 팀을 동기부여 시켰어요. 바르싸에서의 시간은 제게 환상적인 경험이었습니다."
또한 막스웰은 다가오는 피파 발롱도르 투표에 대해 얘기하며, 리오넬 메시가 상을 받아야 한다고 했다.
"챠비, 이니에스타, 메시 그리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모두 환상적인 선수들입니다. 그러나, 최근 4년정도 메시의 수준에 다다른 선수는 없었어요. 그는 엄청나고 발롱도르를 받아야 마땅합니다."
첫댓글 맥스웰 굳.
막스웰 좋았는데
막스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아맥심
좋다
맥스웰ㅎㅎ
커피형 오랜만이다
마이콘없었다면..주전이지않았을까요?
맥스웰은 레프트백인데..
커피<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