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살고 있는 이곳은 경기도 가평군 상면 덕현리 청우산 중턱에 남향으로 전경등이 매우 양호한곳에 위치하고 주변에 약 10만여 평 임야가 병풍처럼 둘려저 있는 아늑하고 편안한 곳으로. 예전에 화전민 20여 가구가 살던곳입니다. 저는 2005년에 토지 1만여평을 구입하여 전원(별장)주택지로 개발 “하늘과 땅사이 전원펜션”이란 단독형 15평형 8동을 건축하여 펜션및 휴양주택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그리고 유휴 토지에 버섯 재배사(비닐하우스 아닌 샌드위치 판넬)를 건축하여 자동화된 현대식 시스템(온도.습도.통풍.채광.조명.향균등)을 갖추고 직접 재배한 “하늘표고버섯”은 표고와 송이의 좋은 성분만 엄선하여 추출 그것을 정성껏 배양하여 탄생된 버섯힙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버섯은 예로부터 금수(金水)로 이름지어질 만큼 깨끗한 물로 재배되었기에 타버섯과 차별화 된것임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재배한 버섯을 드신분들은 다른 버섯에서 느낄수 없던 향과 자동화된 시스템에서 생산되어 청결하여 안심하고 먹을수 있다들 하시며 주문 요청이 많습니다.
그리하여 표고버섯 배지및 재배시설을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 하여 청정지역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100% 무농약 표고버섯을 직접 재배, 수확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주말 체험농장으로 몇 분에게 분양하려 합니다. 또한 저희 “하늘과 땅사이 전원펜션”에 이용시 주중40%.주말 20% 할인헤택을 받을수 있음 을 알려 드립니다 천혜의 자연 조건과 편안한 휴식을 만끽하실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져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