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6. 23 (화)대한민국역사박물관 3층에서 전시중인 <DMZ 기획사진전>을 보고 왔다.오고 가는 길에 광화문과 조계사 주변을 둘러보았다.
첫댓글 무교동 북엇국집에서 이른점심을 하고 박물관전시를 보고수송동으로 가 조계사에서 냉커피한잔을 사이좋게 나눠마시고 시원한전철을 타고 귀가서울 하루살이였다
첫댓글 무교동 북엇국집에서 이른
점심을 하고 박물관전시를 보고
수송동으로 가 조계사에서 냉커피한잔을 사이좋게 나눠마시고 시원한
전철을 타고 귀가
서울 하루살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