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물:필수 도복(공도도복(구입가능) 또는 오픈식(유도,가라데등)도복사용가능 (공도(空道) 패치부착 ),
정강이 보호대(구입가능).수건.물통
등록비: 매월등록 6만원, 1일수련등록:일당 1만원5천원, 입문후 3개월 이내 승급,승단등을 위해 국제공도연맹 회원등록및 회원카드 발급비(별도),
수련내용: 매주 2회 격일제 수련으로 사회생활에 대한 부담은 최소화 하면서 수련의효과는 충분히 거둘수있도록 체계적트레이닝을 실시 합니다. (일본 보통주 2-3회수련) 수련내용은 대도숙의 정통 수련체계에 맞추어 대도숙 공도의 기본기(타격.던지기.관절기), 미트트레이닝, 마스 스파링, 체력훈련등이 있으며 완전 초보자는 따로 개인적으로 다른 수련생들과 발 맞출수 있도록 연습하니 부담갖지 마시고 오세요.
대도숙 공도 수련회란?
착의종합무도 공도 수련회 입니다. 대도숙가라데는 창시자 아즈마 타카시(東孝)는 바람의파이터 최배달의 제자로써 극진가라데의 한계로 지적되어온 안면타격의 금지를 해제하고 현대격투의 필수사항인 던지기와 그라운드(누운기술,유술기)공방까지 허용하는 가라데로 안면에 유리창이 달린 헤드기어를 쓰고 안면타격및 모든타격기 특히 붙잡은 상태에서의 타격기, 박치기 팔꿈치 등을 허용하며 유도식 던지기와 유술식 그라운드 공방을 인정하면서도 특유의 보호장비로 인해 안전하게 사회생활에 무리 없이 익힐수 있는 종합격투 가라데 입니다.
현대의 이종격투기와는 다르게 도복을 입고 도장의 예절을 중시하는등 동양적인 정신세계를 중요하게 여기며 기술적으로는 착의(着衣)즉 옷을 입은 상태에서의 공방(攻防)을 대도숙의 30여년의 역사동안 발전시켜온 독특한 스타일의 무도 입니다.
현재는 가라데라는 이름을 사용하지 않고 공도(空道 KUDO)라는 새로운 무도로써 재탄생하여 전세계50여개국에서 수련중입니다.
대구 공도 수련회는 국제공도연맹 한국지부 공인 수련회 로써 입문생은 전세계 공도 수련생과 같은 승급 승단 시합참가 자격을 가집니다.
현재 공도는 서울지역에 유일한 도장이 있으며, 남부지부는 최초의 서울 이외 공도를 배울수 있는 곳이며 현재 대구,부산 공도수련회에서 주2회 다양한 연련층(저연령층, 10대,20대.30대,40대,여성 )^^;수련생이 땀흘리고 있으며 한국최초 대도숙에 승단 한 유일한 한국의 유단자인 임재영 사범의 직접 지도로 수련하고 있습니다. 향후 수련회를 발전 시켜 대구 지역 및 부산 지역에 대도숙 공도 전용 도장을 개관 할 계획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