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청도깨비마을
 
 
카페 게시글
[즉문 즉설] 🙏 법륜스님 1954. 남의 안 좋은 말을 담아두는 마음
서진 숙부 추천 0 조회 9 26.06.13 16:36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13 16:37

    첫댓글 맞아요. 나를위한 조언인척 말하지만
    실상은 그 사람의 기분을 말하는 것일 때가 많죠.
    쓰레긴지 아닌지 구분이 안되면
    너무 깊게 생각지말고 그냥 버려버리겠습니다.

  • 작성자 26.06.13 16:38

    . 궁극적으로 타인은 나와 상관이 없는 또 다른 삶의 개체일뿐입니다. 따라서 다른 이를 내 기준으로 비난할 필요도 없고 타인의 취향과 사고를 나에게 적용해야할 아무런 이유가 없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