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F클리닝 작업 후
수트와 에쉬가 뻘처럼 나왔습니다..
참고로 i30, i40 차량처럼
U엔진 계열의 DPF는
황토물처럼 시?뻘건 퇴적물들이
상당히 많이 발생된답니다..
문제가 잇어서 그런게 아니라
U엔진의 특성이라는거죠.^^
또 이렇게 나온다는 의미는
DPF클리닝이 잘 되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DPF클리닝은 건식_습식 둘 다 하는데
건식만 또는 습식만 해 달라고 하는분들이 잇는데
차수리닷컴에선 건_습식을 다 적용하여
DPF클리닝을 하기때문에
그렇게 해 주는델 찾는게 맞습니다..
건-습식을 하는 이유가 있는데
그 이유를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해 달라고하면
직접 정비하거나 그렇게 해 주는곳을 찾아야 합니다...ㅎㅎ
사람도 차도 궁합이 맞아야
수리 빨도 잘 받는거거던요...^^
DPF클리닝을 해야 하는 이유는
흡기에 쌓인 슬러지 때문이라고 할 정도로
큰 영향을 미치는 존재입니다..
흡기가 더러워진만큼
엔진효율이 떨어지기때문이죠..
엔진으로 들어가기 바로 전
헤드 흡기 포트에 쌓여잇는 카본 슬러지 입니다..
과연 엔진은 이상없을까요...ㅎㅎ
흡기클리닝 후
베이직 포팅작업까지 한 후 입니다..
물론 밸브 속 까지 깨끗하게
스팀클리닝 작업까지 햇지예...^^
사실 차수리닷컴에선 뭐든지 대충 하지 않습니다..ㅎㅎ
또 비교도 거부하고요..
따라할수는 있어도 같을 수 없는 이유는
제가 백날 설명해봐야 오해할수도 잇기에
여러분들이 한번 찾아보세요...
그렇게 어렵지 않게 많은것을 볼 수 잇을테니까요...^^*
흡기클리닝 후
인젝터클리닝도 해야죠..
그냥 놓아둔다고 고장이 나지 않으면 모르겟지만
비싼 인젝터 데미지 입기전에
인젝터클리닝 해 주세요..
그럼 고장나지 않습니다..^^
탈착한 인젝터는
노즐연마_홀 가공 작업을 마치고
초음파클리닝까지해서 묵은때를 싹 벗기고
인젝터클리닝 작업을 하고 잇습니다..
인젝터클리닝 작업 주~웅
클리닝 잘 되고 잇는거 맞겠지예..
그러나 걱정하지 마이소
옆에 누가 지켜보고 있거나 없거나
제가 알아서 잘 하고 잇습니다..^^
인젝터클리닝 후
신품 동와샤 장착은 기본이기에
새걸로 꼽고 엔진에 장착합니다..
물론 인젝터코딩두요...^^
부동액교환 하는데
단순하게 라디에이터 코크를 열고
폐 부동액만 배출하는게 아니라
엔진 속 때까지 깨끗하게 세척한후에
부동액 충진작업을 한답니다..
또 수온조절기 교환은 기본이구요..^^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30분 ~ 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문자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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