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별 볼 수 있는곳 구경하기 편한곳들은 어디
반짝반짝 작은별 아름답게 빛나요 ♪
제주도에서 별구경을 하러 여기저기 많이들 다니시나봐요 ^^
가장 많이 언급되는 곳은 1100고지 이긴 한데 .. 밤에 운전하기에 결코 쉬운곳이 아니다보니 ~
제가 직접 보고 온 곳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포스팅을 쓰게 되었답니다 .
일단 첫번째 윗 사진과 윗윗 사진은 같은곳에서 촬영한 것인데요 .
이곳은 [ 우도 ] 입니다 .
우도에서 숙박을 했던 날인데 달도 없고 구름도 없고 굉장히 맑은날이였어요 .
아무래도 밤에 빛이 시내권에 비해 없다보니까 더욱 잘 보였던것 같은데 ~
사실 꼭 별구경 명소라는건 없지 싶어요 .
어디에서든지 조금 어둡다 싶은곳에선 구름한점 없을때 밤하늘을 쳐다보면 이렇게 별빛들이 잘 보이거든요 ^^
제주공항근처에서도 별구경을 실컷 했었는데요 !
말등대를 보면 여기가 어딘지 바로 아시겠죠 ^^
네 맞습니다. 이곳은 [ 이호테우해변 ] 바로 옆 [ 이호방파제 ] 입니다.
심ㅈ어 방파제가 있는 곳 주변엔 전등이 밝게 빛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별이 엄~청 잘 보이더라구요.
내친김에 별궤적 사진도 찍어보았는데 상당히 멋지지요 ?
꼭 멀리 나가야만 별을 볼 수 있는건 아니라는것을 다시한번 알게해주는 곳 같습니다.^^
제주공항에서 매우 가깝고 ~ 용담해안도로 드라이브 하면서 방문하기도 좋고요.
많이 어둡지 않아서 위험성도 적어서 아주아주 만족스러웠던 장소 입니다 .
그리고 또 별을 봤었지요.
제주도 별 볼 수 있는 곳 ! 제주도 서쪽인데 이곳은 디아넥스호텔 입니다 .
제가 디아넥스호텔에서 머물때 밤하늘에 별이 초롱초롱하다며 아들이 그러더라구요 .
그래서 응 ? 하면서 가봤는데 세상에 ~ 너무 아름다운거있죠.
이 때도 별궤적 사진을 남겨두었어요 ~
꼭 그 호텔에 가야만 보이는것은 아니고요^^; 이 근처도 좀 밝은 빛이 있는 동네는 아닌지라 아마 더 잘보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
그리고 . 집에서도 봤습니다. ㅋㅋㅋ
저는 제주공항근처에 거주하고 있는데요 ^^
옥상에 올라가서 밤하늘을 바라보는데 너~ 무 아름다운거예요 .
내친김에 사진을 찍어보았는데 반짝반짝 정말 아름답죠 ?
요근래에는 날씨가 춥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옥상에 못 올라가봤는데 ~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고 계속 10'c ~ 15'c 최고기온을 기록할 예정이라고 하니 !
앞으로 종종 밤하늘을 바라보러 나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완연한 봄이 온듯한 제주 .
날씨가 너~ 무 좋아서 주말에 오토바이를 타볼까 하고 예약하러 준바이크에 다녀왔어요.
물론 전화예약도 되고~ 온라인예약도 되지만 혹시 새로 들어온 신차가 있나 하고 저는 직접 방문을 해 보았답니다.
준바이크는 제주공항근처에 있으며 다양한 차종을 보유하고 있는 큰 업체입니다.
스쿠터 , 오토바이, 고급 오토바이 , 대형 할리같은 빅바이크들도 대여 가능하구요 .
여러가지 유료 무료로 고프로 라던가 블루투스 헬멧 등의 장비도 대여가 가능하며 구매도 가능한 곳이예요^^
전연령 렌트 가능하며 미성년자는 법적 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
기본적으로 2박3일 이상 대여하실 경우 넓은 연습장에서 스쿠터 초보자 레슨 및 오토바이 레슨 가능하구요.
몸에 충분히 익힌 후에 출발 할 수 있다보니 더욱 편하게 렌트할 수 있는곳이 되겠습니다 .
겨울엔 발열조끼 대여해서 다녔는데 이제는 많이 따뜻해져서 그럴필요도 없겠더라구요 .
저도 마음에 드는 바이크 하나 예약해두고 왔는데 어서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럼 여러분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시구요 !
제주도 별 볼 수 있는곳 생각보다 굉장히 많답니다 .
별구경 하러 너무 위험한곳까지 가지마시고 ^^ 근처에서 하늘을 올려다 봐보시구~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