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감이있지만 봄비 맞이 페블릭 가드 컨버 탑 발수코팅을 10분만에 후다닥 해 치웠습니다
이제 음악틀어놓고 비만 오기를 기다립니다 ㅎㅎ
소프트탑 안에서 잔잔한음악을 들으며 같이 들려오는 빗방울소리는 예술입니다
소프트탑만의 또하나의 감성이지요
보이는 흰색은 거품입니다 마르면서 없어져요
말 나온김에 간략하게 오디오 소개드립니다
헤드유닛은 클라리온D1입니다
소니 나까미치 알파인 맥켄토시 등
왠만한 유닛은 다썼지만 결국 D1이 저한테는 제일 맞는 유닛입니다 OP AMP와 콘덴서일부 개조 되었습니다
고장날걸 대비해서 1대 스탠바이 있고요 ㅎㅎ
그전엔 야마하 F1으로 CD를 1배속으로 정성껏 구워 들었지만
요즘은 CD굽는것도 귀찬아서 폰 블루투스로듣고댕김니다
아쉽지만 편리함에 익숙해지니 들을만합니다
SLASH6 블루투스 DAC 리시버입니다
가격대비 음질은 훌륭합니다
요즘 폰에서도 무손실음원 구해서 ( FLAC )들을수있어 리시버성능만 좋으면
들을만해요
트윗은 스캔스픽 9900입니다
팔망미인 입니다
음악을 가리는것없이 잘표현합니다
차에서 쓰기에도 내구성도 좋구요
이젠 오래되서 기름끼빠진 소리가나지만
차량이라는 환경이 어쩔수없지요 ㅡㅡ
원형플레이트는 구조에맞게절단했습니다 ㅎㅎ
미드우퍼는 스카닝 5h입니다
정말 많은 유닛을 써 보면서 이유닛으로 정착했습니다
트윗과 우퍼에게 힘을 뺏기지않고 중심을잡는 모습과 잡식성인 저의 음악적 성향과도 잘 맞는듯 합니다
문짝은 인클로저 없이 탄탄한 방음 만으로 소리를 내어줌니다 인클로저하기엔 시스템 의 완성도가 따라가지못해서 ㅜㅜㅋ
이시스템에서 중심이 되는 패시브임니다
제가 직접 자작한 패시브임니다
한 6개월 튜닝한거 같습니다
정말 많은 소자들의교체와 정성과 열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때가 아련하게 그립기도하구요
인생에서 가장 흥미로운 삶을 살았던 시기이기도합니다
어쩌면 11년식 머스탱을처음 탔던 시기부터
오디오와 머스탱을 바꾸게된게아닌가싶습니다
그때부터 오디오보다는 머스탱 튜닝의세계로 빠져들었으니까요 ㅎㅎ
메인앰프는 엑스탄트2200i입니다
이거슨 좋아서 선택한게아니고 어쩔수없이 선택한건데 많이 아쉽습니다
앰프는 셀레스트라개조버젼 쯤으로 가야하는데 벌써 생각만하고 몇년이흘렀습니다
손데기 시작하면 끝이없어지니 ㅡㅡ
이밖에도 각종 배선과 자작 프리앰프 캐퍼시터 3개 우퍼는 컨버라 놓기힘들어 오디슨 일체형 박아뒀습니다
기타등등 허접하게 듣고댕기는 저의 시스템입니다
페블릭 가드 발수예기가 어찌하다 오디오 예기까지 하게 되었네요
오디오관련 예기는 항상 저의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듭니다
아쉬운건 이세상 살면서 8기통 GT와의 앙상블을 못듣고 가야한다는 ㅜㅜ
담세상을 기약해야할듯 합니다
p.s. 로또를 많이사지만 이번생애는 ㅠㅠ!
첫댓글 우와~발수코팅을 10분만에..대단하십니다^^
오디오 튜닝도 .. 금손이십니다~
멋지세요^^
생각보단 똥손입니다 ㅜㅜ
나이먹으니 손도떨리고 눈도잘않보이고 ㅡㅡㅋ
구석 구석 모든곳에
전문가의 숨결과
열정이 느껴집니다~~
불새님 GT에 비할까요 ㅜㅜㅋ
멋집니다
타이어 글자 어떻게 하신 건가요?
타이어 레터링 치면 업체나옴니다
돈 지불하면 됩니다
전 청라에 업체에서했습니다 ㅎㅎ
@마린일병(박민주) 네 네
감사합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와아 !! 천 발수코팅만 이해가고 나머지는 아이구 어려워라~~~. 대단한 열정이요.짝짝짝~~
왕형님의 열정이 더 대단하셔요~~
형님~당췌 뭔소린지 모르겠소~요
뭔소린지몰라도 되요~~^^
보고싶소~~~